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SK가스, LPG 1t 트럭 고객 대상 멤버십 출시 2023-12-18 08:38:17
출시된다. 기본형은 충전 금액 기준으로 머핀 포인트 1%가 기본 적립되며, 내년 2분기부터는 충전 금액에 따라 기프티콘으로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 적립 혜택도 추가된다. 기업 전용으로 운영되는 제휴형은 기본형 혜택에 각 기업의 수요에 맞는 맞춤형 콘텐츠와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밖에 보험사, 리스사 등과도...
SK에너지, 고객 감사 '머핀포인트 행사' 내달까지 진행 2023-10-17 16:37:11
SK에너지는 올해 대표적인 고객 감사 행사 ‘3천포인트 특권’을 ‘머핀포인트 행사’로 업그레이드해 11월 26일까지 진행한다. 사은품은 머핀포인트 3000점으로 신청할 수 있다. 머핀포인트가 부족하면 OK캐쉬백 포인트 최대 1500점을 머핀포인트로 전환한 뒤 신청할 수 있다. 사은품은 차량용 소화기와 장우산, 세탁세...
[게시판] SK에너지, 머핀 포인트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2023-10-03 08:29:10
[게시판] SK에너지, 머핀 포인트 고객에게 사은품 증정 ▲ SK에너지는 머핀 포인트 3천점 이상을 보유한 머핀 멤버십 고객에게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를 연다고 3일 밝혔다. 10월 4일부터 11월 26일까지 전국 SK주유소·충전소와 머핀 앱에서 사은품을 신청하면 장우산, 차량용 소화기, 옥스포드 블록, 세탁세제,...
[게시판] SK가스, 행복충전 멤버십 고객 경품 이벤트 2023-07-06 09:13:24
경품 이벤트를 연다고 6일 밝혔다. 전국 충전소에서 2만원 이상 충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추첨해 4명에게 세라젬 의료기기 V6, 40명에게 캐리비안베이 입장권을 증정하며, 참여자 전원에게 머핀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 4만원 이상 충전 시 999포인트를 차감해 특별 제작 라면 'LPG 타보면'(5개입)으로...
SK가스, LPG 고객 위한 '핀셋 지원' 취약계층까지 확대한다 2023-03-09 09:29:18
투입한다. 개인택시의 경우 머핀포인트 최대 3%를 적립하고, 어린이통학차와 배달차량, 1t(톤) 트럭 등 소상공인·자영업자 고객에게는 L(리터)당 30원을 할인해준다. 10억원 규모의 LPG 사용자 대상 지원 프로그램도 추가로 계획 중이다. 아울러 복지 재단을 통해 난방비로 어려움을 겪는 3천500여명의 어린이 취약계층과...
고객 보상 줄이고 다른 업체와 손잡고…침체 맞서는 마케팅 전략 2023-01-16 13:49:14
제공하는 조건으로 일반 고객에겐 700~900포인트를 요구하게 된다. 기존 멤버십의 경우 200포인트만 받았다. 스타벅스도 지난달 보상 프로그램을 변경하며 소비자들의 반발을 샀다. 기존 회원들이 커피 및 제과류를 무료로 받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지출액을 대폭 늘렸기 때문이다. 기업 입장에선 고객 보상책을 통해 얻는...
서울·싱가포르·도쿄·홍콩…'亞 미술 수도' 경쟁 막올랐다 2023-01-11 18:13:16
있지만 미술품 거래세 면제 등 매력 포인트는 여전하다. 코로나19 이후 매출이 쪼그라들었던 크리스티 경매도 지난해 홍콩에서 ‘매출 1조원대’를 회복했다. 크리스티는 내년 아시아태평양 본사를 홍콩에서 확장 이전할 계획이다. 국내 한 갤러리 관계자는 “아시아 미술 수도를 둘러싼 4개국 간 경쟁은 갈수록 심화될...
버거킹 '아침밥 시장' 재도전 2022-11-21 17:57:01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한국맥도날드 롯데리아 등이 포함된 국내 버거 시장은 2019년 3조256억원에서 지난해 3조3532억원으로 10.8% 커졌다. 외식업계 관계자들은 “수년간 조식시장 1위 자리를 지켜온 맥도날드가 다른 햄버거업체의 공격을 어떻게 방어할지가 관전 포인트”라고 말한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버거킹, 아침메뉴 '킹모닝' 2년만 재출시…불 붙은 조식 경쟁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2-11-21 09:55:17
다른 햄버거 업체들의 공격을 어떻게 방어할 지가 관전 포인트”라고 말한다. 맥도날드는 지난 9월 내놓은 신메뉴 ’맥그리들‘을 통해 1위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한 상황이다. 올해 1월부터 이달 20일까지 맥모닝은 하루 평균 7만2000개 판매되며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50% 뛰었다. 판매량도 15% 늘었다. 맥모닝의 인기에...
‘여름날의 달콤한 티타임’ 안다즈 서울 강남, ‘조각보 애프터눈티 세트’ 출시 2022-08-11 12:00:10
머핀 위에 동그랗게 올렸다. 연어 무스는 김 마카롱에 연어알을 올려 식감의 재미와 달콤함을 살렸고, 트러플 치즈 슈는 파마 햄을 슈 위에 올려 모양을 냈고, 버터와 딸기 맛이 나는 미니 스콘이 애프터눈티 박스 상단에 자리한다. 얼그레이 돔과 녹차 무스 크런치는 티를 얼그레이와 녹차 티를 활용해 맛을 냈으며, 망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