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동상이몽2' 메이비, 라디오 DJ로 컴백…여전한 입담 2019-07-21 15:38:54
언제 그랬냐는 듯 오프닝을 매끄럽게 성공, 감을 되찾은 모습을 보였다.집에서 아이들을 돌보며 ‘보는 라디오’를 통해 메이비의 모습을 지켜보던 윤상현은 생방송 중 직접 응원의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메이비가 dj로 활동하던 시절 영상을 보며 눈물을 흘렸던 윤상현이 메이비가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에도...
잔나비의 뜨거운 주말, 라이브 콘서트 ‘Fools on the Hill’ 전석 매진 성료 2019-07-15 07:17:41
미니 1집 수록곡 ‘베이비 메이비(Baby Maybe)’ 무대를 깜짝 공개했다. 한동안 잔나비의 공연에서 들을 수 없었던 이 곡은 팬들의 열렬한 요청에 힘입어 오랜만에 셋리스트에 포함돼 눈길을 끌었다. 공연을 마친 후 잔나비는 “주말임에도 시간을 내서 저희 공연을 보러와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4년 전...
카스, 유튜브와 손잡고 인터랙티브 영화 `아오르비` 만든다 2019-07-03 10:12:28
내릴 때조차 주변의 의견에 의존하는 메이비족(결정장애) 세대들에게 자신의 선택을 믿고 그 선택을 즐기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야스(YAASS)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영화 제목 ‘아오르비(AORB)’는 A 또는 B를 선택하라는 뜻의 ‘A or B’를 밀레니얼 세대의 어법으로 표현한 것이다. ‘아오르비’는 국내 최초로...
추자현 아들 공개 `동상이몽2` 올해 최고시청률…`바다` 돌잡이 `최고의 1분` 2019-07-02 09:21:58
방문기가 그려졌다. 특히, 윤상현의 어머니는 메이비에게 "나를 보는 것 같다"며 진심을 전했고, 이를 들은 메이비는 눈시울을 붉히며 남다른 사랑을 표현했다. 한편, 8일(월) 밤 10시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홈 커밍 특집` 2탄 주자로 한고은♥신영수 부부가 출격해 반가운 근황과 함께 `수고포차`를...
윤상현, 대타 DJ 맡은 메이비 응원…'특별 게스트'로 등장 2019-06-27 14:47:05
왜 여기 계신거냐"라고 웃으며 윤상현을 소개했다.아을러 메이비는 "특급 게스트가 온다고 해서 예전 라디오 dj할 때 친했던 게스트를 모신 줄 알았는데 윤상현 씨가 오실 줄은 몰랐다"라고 말했다. 옆에 있던 윤상현은 "집에서 메이비 씨 동영상으로만 보다가 직접 보니 정말 신기하다"라고 소감...
추자현 아들 공개 `동상이몽2` 큰 관심…올해 최고 시청률 2019-06-25 09:30:01
메이비와 친분이 있는 작곡가 김희원이 초콜릿으로 아이들의 관심을 끌며 녹음을 성공시켰다. 아이들의 천진난만한 목소리에 두 부부의 하모니까지 어우러지니 완벽한 가족송이 탄생했다. 5년 만에 녹음에 나선 메이비는 여전한 보컬 실력으로 가족송의 완성도를 높였고, 윤상현 역시 지원사격에 나서며 녹음을 마무리했다....
"배려와 존중의 50년" 최불암♥김민자 출연 `동상이몽2` 시청률 1위 2019-06-18 09:47:42
이날 `동상이몽2`에서는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육아고민이 공개됐다. 부부는 아이들의 참관 수업을 보고난 후, 육아상담센터를 찾았다. 메이비는 "제가 첫째여서 그런지 나겸이에 대한 애착이 크다. 나겸이도 `엄마 껌딱지` 수준"이라며 고민을 전했고, 의사는 "새로운 또래 관계를 형성해야 한다. 부모님과 정신적 분리가...
카스 `야스` 캠페인 세번째 영상 `갓 만든 맥주 편` 공개 2019-06-17 16:12:29
메이비 세대)`를 위한 카스의 대안 제시를 핵심 테마로 삼고 있습니다. 사소한 결정을 내릴 때조차 주변의 의견에 의존하는 메이비 세대에게 `결정의 순간 당신의 선택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특히 ‘갓 만든 맥주 편’은 ‘가장 맛있는 맥주는 신선한 맥주’라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하며 카스의 최고...
치킨매니아 닭발튀김, ‘동상이몽2’ 메이비 닭발 열풍에 품절행진 2019-06-13 16:17:48
닭발애호가로 알려진 메이비가 치킨매니아의 신메뉴 닭발튀김을 먹는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 순위에 등장하는 등 높은 관심을 얻었다. 또한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후기에는 ‘역대급 메뉴’, ‘2019년 최고의 히트상품’이라는 반응을 얻으며 호평을 받고 있다. 브랜드 내실화에 집중하고 있는...
유통가 '여름사냥'…소비자는 '夏夏' 2019-06-12 16:35:48
의존하는 ‘메이비(결정장애) 세대’에게 ‘새로운 관점으로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하라’는 메시지를 전파하고 있다.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 테라를 홍보하는 ‘2019센텀맥주축제’, 부산 해운대 ‘기린 샵인샵’,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와 ‘엑스트라콜드’ 공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