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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몰과 백화점 사이…홈쇼핑의 선택은 '매스티지' 2022-10-17 17:39:20
아페쎄(A.P.C), 아미, 아크네스튜디오, 메종키츠네(로고) 등이 대표적이다. 에루샤(에르메스 루이비통 샤넬) 같은 최고급 명품을 구매하려는 수요는 백화점으로 몰린다는 점을 고려해 백화점과 e커머스 사이에 포지셔닝할 수 있는 브랜드를 강화한 것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2019년만 해도 루이비통 롤렉스 등 최고가...
이렇게까지 한다고?…'아이폰 개통행사' 갤Z폴드와는 달랐다 2022-10-11 20:00:02
초청하는 '메종키츠네 프라이빗 파티'를 진행했다. 코로나19가 아직 가라앉지 않은 지난해 오히려 갤럭시Z폴드3·플립3 개통행사 때 '틈' 매장에서 개통 1호 고객을 대상으로 단말기 전달식 및 개통행사를 열었다. SK텔레콤은 이번에 메타버스 플랫폼 이프랜드에서 '원더 플립 랜드'를 조성해...
CJ온스타일-머스트잇, 명품 전문 라이브커머스 선봬 2022-09-21 16:16:30
`메종키츠네`의 의류, `보테가베네타`, `톰브라운`, `꼼데가르송`의 잡화 등을 선보인다. 김신유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은 "CJ온스타일 방송 역량에 머스트잇의 상품 전문성을 더하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할 `머스트잇LIVE`를 통해 성장성 높은 명품 시장에서 우위를 선점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LG트윈스 우승 기원"…LG유플러스, 아이폰12 미니 패키지 출시 2022-09-21 12:00:01
'카카오리틀프렌즈폰', 청소년 전용 'U+Z플랜폰', 게임유저들을 위한 '갤럭시 S22 디아블로 이모탈 패키지', 제너레이션Z 고객을 겨냥한 '갤럭시 Z 플립4 메종키츠네 에디션' 등 고객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스마트폰 패키지를 출시했다. 앞으로도 게임, 스포츠 외에 다양한 사업자와 협업 상품을 지속적으로...
삼성물산 패션, 가을시즌 `브랜드데이` 진행…신상품 10% 할인 2022-09-16 14:50:27
글로벌 브랜드(메종키츠네·아미·르메르·띠어리·토리버치·준지 등 등이 참여한다. 특히 여성복과 해외브랜드의 경우 신상품을 할인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다. 이귀석 삼성물산 패션부문 영업전략담당은 "한결 선선해진 날씨로 가을 새 옷을 장만하려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며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제안하는...
[게시판] LGU+ 일상비일상의틈서 갤럭시Z4 출시 기념 프라이빗 파티 2022-09-08 09:02:40
출시를 기념해 플립4 메종키츠네 에디션 사전 예약자 중 추첨한 고객과 U+ 장기고객 등 70여명을 초청해 '프라이빗 틈 하우스 파티'를 열었다고 8일 밝혔다. 행사에는 LGU+ 광고 모델 래퍼 래원, 프로골퍼 박진이 등이 참여했다. 일상비일상의틈은 갤럭시 신제품 체험공간을 8일까지 운영한다. (서울=연합뉴스)...
타임플릭, 110억 규모 시리즈 B 투자 유치 2022-09-07 10:01:00
협업한 에디션을 출시하고 있다. 특히 메종키츠네, 위글위글, 널디, 캉골과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출시 즉시 완판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번 투자 유치를 기반으로 타임플릭은 앱 서비스 고도화, 플랫폼 내 오픈마켓 구축,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일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관련해 연내에 IOS...
'갤Z플립4 핑크골드'에 꽂힌 2030 여성…폴드4는 3040 남성 선호 2022-08-23 10:32:53
조성해 사전 예약 및 구매 혜택 등을 안내했다. KT도 가상현실 체험매장 메타스퀘어 등을 조성해 사전 예약 및 경품 행사를 준비했다. LG유플러스 복합문화공간 '일상비일상의틈'에 사전예약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명을 초청하는 '메종키츠네 프라이빗 파티'를 진행했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골프 빠진 MZ세대 사로잡더니…두 달 만에 매출 20억 '대박' 2022-08-22 22:00:02
메종키츠네', '톰브라운' 등 브랜드를 운영하는 삼성물산 패션부문도 양호한 성적을 내놨다. 2분기 매출과 영업이익은 각각 16%, 44% 증가한 5140억원, 620억원을 기록했다. 여우 심볼을 내세운 메종키츠네의 경우 매출이 50% 넘게 뛰었다. 박종렬 흥국증권 연구원은 "패션 부문의 실적 회복에 가속도가 붙고...
"저위험·중수익"…대기업은 '신명품'에 집중 2022-08-19 17:46:19
메종키츠네’ ‘아미’ ‘르메르’ ‘톰브라운’ 등 해외 브랜드를 들여왔다. 지난달엔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 아미 단독 매장을 추가로 여는 등 오프라인 점포도 빠르게 확장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역시 ‘메종마르지엘라’ ‘알렉산더왕’ ‘사카이’ 등을 들여와 국내 신명품 시장을 이끌고 있다. 대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