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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일부 가방 가격 인상…클래식 라지 1천600만원 넘어 2024-03-27 10:24:20
명품 브랜드들은 연초부터 가격을 줄줄이 올리고 있다. 지난달에는 루이비통이 일부 가방 제품 가격을 올렸고, 에르메스도 신발과 가방 가격을 조정했다. 샤넬은 주얼리와 시계 가격도 올렸고, 예물로 많이 찾는 디올, 부쉐론, 티파니 등의 브랜드도 제품 가격을 잇달아 인상했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
번개장터 "명품 중고 스니커즈 거래량 2년간 74배 성장" 2024-03-26 09:29:32
명품 중고 스니커즈와 희소 디자인의 중고 스니커즈를 시세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위탁판매존을 운영하고 있다. 번개장터 이신애 커뮤니케이션 실장은 "고물가 속 가방, 시계 등과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중고 스니커즈가 명품 입문 아이템으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정품 검수와 슈클린...
中 큰손 예전만 못하네…명품·스위스시계 '울상' 2024-03-25 12:24:14
명품 시장 '큰 손'으로 통했던 중국 소비자들이 지갑을 닫으면서 중국 시장에 의존해온 고가 패션브랜드들이 울상을 짓고 있다고 블룸버그통신이 2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최근 유명 패션브랜드 구찌는 중국 경기 둔화 등에 따른 매출 급감 전망을 내놓았고, 스위스 시계 산업협회는 지난달 중국과 홍콩으로의...
갤러리아百, 명품·팝업 콘텐츠 강화...점포 경쟁력 키운다 2024-03-25 10:33:13
수도권·지방 주요 점포의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명품 콘텐츠를 확대하고, 팝업 공간을 대폭 늘린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15일 충청권 점포 타임월드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롤렉스(Rolex)가 새 단장을 마치고 문을 열었다. 롤렉스는 이번 리뉴얼로 매장 면적이 기존의 3배로 크게 확장됐다. 국내 최대 규모 수준으로...
타임월드에 그라프 연다…한화갤러리아 "명품·팝업으로 경쟁력 강화" 2024-03-25 10:22:11
한화갤러리아는 명품 콘텐츠와 팝업스토어(임시 매장)를 활용해 수도권과 지방 주요 점포의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대전 타임월드가 명품 콘텐츠를 확대했다고 소개했다. 해당 점포의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롤렉스 매장은 새단장을 마치고 지난 15일 매장을 열었다. 이번 리뉴얼로 기존 매장보다 면적이...
한화갤러리아, 명품·팝업으로 수도권·지방 주요점 경쟁력 강화 2024-03-25 08:58:55
우선 명품 브랜드를 확대했다. 대전 타임월드에는 스위스 시계 브랜드 '롤렉스'가 기존 매장보다 3배 더 크게 리뉴얼 오픈했다. 타임월드는 대전 지역에서 유일하게 롤렉스와 루이뷔통이 모두 입점한 백화점이다. 롤렉스는 지난 15일 리뉴얼 오픈 이후 매출이 2배 이상 늘어났다. 영국의 하이엔드 주얼리 브랜드...
40억대 명품시계, 짝퉁으로 바꿔치기하더니…징역行 2024-03-22 10:39:30
시가 40억원에 달하는 명품 시계를 '짝퉁'으로 바꿔치기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일당이 실형을 선고받았다. 22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법 형사18단독 이준구 판사는 특수절도 및 무고 혐의로 기소된 A씨와 B씨에게 지난 18일 징역 8년을 선고했다. 범행에 가담한 혐의로 함께 재판에 넘겨진 공범 3명에게는...
40억 명품시계 짝퉁 바꿔치기 구속 2024-03-22 07:31:48
말을 걸면서 바람을 잡는 사이에 '진퉁' 시계들은 사무실 밖으로 빼돌려졌다. 밴쯔가 외부와 연락하지 못하도록 '인스타그램 팔로잉을 하고 싶다'며 그의 최신형 아이폰도 받아 챙겼다. 당했다는 사실을 깨달은 밴쯔가 항의하자, C씨는 오히려 "명품 시계를 구입하기로 하고 계약금을 보냈는데 시계를 감...
갤러리아 명품관, 외국인 매출 '역대 최대'…MZ 특화 공간도 만든다 2024-03-21 16:35:33
명품 콘텐츠도 강화한다. 오는 6월엔 명품 시계 브랜드 파텍필립이 매장 규모를 기존의 2배로 넓힌다. 명품관 이스트 지하 1층 유휴 공간은 명품 시계 공간으로 재탄생했다. 갤러리아는 올해 연간 1억원 이상을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더 PSR’이라는 VVIP 서비스 프로그램을 새로 도입했다. 이와 함께 지난 1~2월...
갤러리아百 명품관 "외국인 1∼2월 매출 175억원 역대 최고" 2024-03-21 08:36:42
1∼2월 VIP 고객 매출 또한 작년 동 기간 대비 12% 증가했다며 명품 시계 브랜드 '파텍필립' 매장을 두 배 넓혀 오는 6월 오픈하는 등 명품 콘텐츠도 강화한다. 갤러리아는 올해 연간 1억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THE PSR'이라는 VVIP 서비스 프로그램을 도입했다. 아울러, 최신 트렌드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