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것 쫓아가면 돈 못 번다"…'수익률 1200%' 고수의 조언 [심성미의 투자의 킥] 2021-11-20 07:27:24
우상향했다. 화이트모카골드, 카누 등 시대 변화에 맞는 브랜드를 내놓으면서 점유율을 지키던 회사였다. 해외 커피 시장은 다국적 기업 네스카페가 꽉잡고 있다. 자국 브랜드가 커피 시장 점유율 1위하는 나라가 드물다. 2015년 커피전문점에서 "아메리카노 한잔 주세요"하는 노인 분들이 많이 보이면서 시장 트렌드가...
"흑당 크림라테 주세요"…가장 달달한 커피로 전한 사랑 고백 2021-10-10 17:50:10
핸드드립, 모카포트, 사이펀 등을 거쳐 아버지가 최종 선택한 것은 커피머신. “편한 게 최고야”라는 말과 함께 영상은 끝난다. 연출과 연기는 소박하지만 커피와 휴식이라는 이번 영화제의 주제에 잘 접근한 내용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시상식은 코로나19 확산 우려로 청춘 커피페스티벌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녹화...
오븐없이 오분 완성…따끈따끈 크루아상 2021-09-09 17:33:51
냉동 생지 형태로 판매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지난해까지 냉동생지의 B2B(기업 간 거래) 판매 비중은 95%에 달했지만 올 들어 B2C(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 판매 비중이 40% 수준으로 늘었다”고 설명했다. 홈카페, 모카포트·사이폰으로 갓 내린 커피 ‘향긋’홈베이킹의 확산과 함께 홈카페도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디자인·성능 多 잡았다…소비자 마음 훔친 일등 상품들 2021-07-14 16:02:43
향신료인 타마린드 소스와 태양초 고추장을 혼합한 비빔소스로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매운맛을 낸다. 지난해 3월 출시한 지 두 달 만에 2000만 개 넘게 팔리며 팔도 비빔면이 독점하던 비빔면 시장에 춘추전국시대를 열었다. 장수 브랜드의 힘도 여전했다. 하이트진로가 2019년 내놓은 맥주 테라는 2년간 16억5000만 병 이상...
트위터 CEO의 첫 '트윗'은 30억…삼성이 꽂힌 'NFT' 뭐길래 [실리콘밸리 나우] 2021-07-14 07:13:05
삼성벤처투자도 지난 2일 홍콩의 NFT 게임사에 '애니모카'의 5000만달러 규모 투자에 참여했다. 여기엔 마윈 알리바바 창업자의 개인 자산을 관리하는 플루풀캐피탈과 한국투자파트너스 등 국내 VC들도 들어왔다. 애니모카는 '샌드박스' 같은 다양한 NFT 기반 게임을 개발한 경력이 있다. 글로벌 NFT...
핑크판타지, 다크한 분위기의 티저 눈길…“파격 잔혹 동화” 2021-06-14 14:30:11
모모카, 잔혹 동화를 떠올리게 만드는 미쿠까지 8명의 이미지 티저가 공개되자 오는 21일 공개될 ‘독’ 뮤직비디오 풀 버전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핑크판타지는 지난 13일 두 번째 비디오 티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댄스 인트로로 구성된 영상 속 핑크판타지 멤버들은 파격적이고 충격적인 안무로...
[금주신상] 롯데제과 '몽쉘' 모양 이색 젤리 2021-02-13 08:00:08
브랜드 '떼땅져'(Taittinger)의 와인 제품 '떼땅져 레폴리 드 라 마께트리'를 출시했다. 떼땅져는 전 세계 150여 개국에 매년 550만 병의 와인을 판매하는 가족경영 샴페인 업체다. 이번 신제품은 5년 이상 지하에서 숙성해 복숭아향과 부드럽고 섬세한 기포의 복합적인 맛을 자랑한다고 하이트진로는...
[금주신상] 동서식품, '맥심 커피믹스' 한정판 출시 2020-09-05 10:30:01
행복이라는 가치를 담았다. 제품은 맥심 모카골드 마일드,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맥심 모카골드 심플라떼, 맥심 화이트골드 등 4종으로 구성됐다. ▲ 문구기업 모나미는 온라인 취미생활 플랫폼 하비풀과 손잡고 데코마카로 배우는 영문 캘리그라피 클래스를 내놨다. 수강생은 모나미 데코마카, 하비풀 온라인 클래스 쿠...
소비자의 마음 훔친 '잇템'…그대가 챔피언 2020-07-07 15:20:01
드 ‘숨 37°’의 보습 화장품도 인기다. 2010년 첫 출시된 워터-풀 라인은 누적 매출 1조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식품업계에서는 올 상반기 장수 브랜드들이 저력을 발휘했다. 하이트진로가 지난해 내놓은 신제품 맥주 테라는 ‘테슬라(테라+참이슬)’ 열풍에 이어 ‘테진아(테라+진로이즈백)’를 유행시키며 올여름 국내...
"커피는 원래 밖에서 마셨다"…카페가 캠핑에 빠진 이유 2020-06-07 15:18:39
끊임없이 개발했다.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와 스노우픽은 각각 퍼콜레이터와 프렌치프레스 제품을 출시했다. 아웃도어용 커피용품은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다. 모카포트 등 전통적 기구부터 에어로프레스, 델터커피프레스, 와카코 미니프레소와 같은 휴대용 캡슐커피 머신, 드립백, 스페셜티 커피로 만든 인스턴트 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