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인투시, 국내 첫 '투시 디스플레이 패널' 개발…문 열지 않고도 내부 훤히 볼 수 있다 2022-05-26 15:19:40
가전 제조기업 밀레와 가전제품 투시도어 개발을 추진 중이다. 국내에서는 대기업과 냉장고에 적용 가능한 에너지 절감형 투시 패널을 개발 중이다. 2018년 창업한 이 회사는 이듬해 신용보증기금이 주관하는 4차 산업혁명 대상을 받아 10억원의 투자금을 유치했다. 서울의 벤처캐피털(VC)로부터 30억원 투자 유치도 진행...
[주니어 생글 기자가 간다] 토끼를 따라 이상한 나라로 떠나볼까? -매직 플로우- 2022-05-23 10:32:25
고흐의 ‘자화상’이나 장 프랑수아 밀레의 ‘이삭 줍는 사람들’ 같은 명화는 토끼와 만나 새롭게 재탄생했다. 제작·운영사인 미디어앤스페이스 파트너스의 이완섭 공동 대표는 “어린이들이 꼭 알록달록한 어린이용 미술만 봐야 하는 것은 아니다”며 “어린이와 어른들이 함께 볼 만한 체험형 미디어 아트 놀이 공간을...
임영웅은 잘나가는데…광고 모델로 쓴 기업들 근황은? [박병준의 기승쩐주(株)] 2022-05-22 09:27:09
쌍용자동차 경동나비엔 밀레 매일유업 키움증권 등 지금까지 거쳐 간 기업만 스무개에 달합니다. 현재까지도 청호나이스, 세정(웰메이드), 덴티스(덴티스임플란트), 광동제약(경옥고)의 광고에서도 임영웅의 얼굴을 볼 수가 있는데요. 이 가운데 상장 기업인 덴티스와 광동제약의 근황은 어떨까요. 먼저 덴티스입니다. 16일...
LG전자, 미국 소비자가 뽑은 '올해의 세탁기' 1위 싹쓸이 2022-05-15 07:01:01
시장을 삼분하고 있다. 소형 드럼 세탁기 부문에서는 밀레가 1위를 차지했다. 컨슈머리포트는 미국 내에서 판매되는 가전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들을 실제 사용하는 소비자들의 설문과 자체 테스트를 기반으로 평가해 순위를 매긴다. 컨슈머리포트는 특히 드럼세탁기 부문 1위를 차지한 LG 트롬 세탁기(모델명 LG WM9000HVA)...
스와로브스키,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뮤즈로 벨라 하디드 선정 2022-05-11 12:00:00
정체성을 상징하고 이는 시그니처 컬렉션인 밀레니아(millenia) 패밀리의 크리스털 커팅에도 적용된 기법이다. 벨라 하디드는 뮤즈로 선정되며 “스와로브스키는 시대를 초월하는 상징적인 브랜드임과 동시에 미래 세대를 위한 현대적인 주얼리 브랜드라고 생각한다”라며 “최근 2년간 지오바나 엥겔버트의 창의적인 비전 ...
주택전시관이 예술공간으로 변신… ‘아티드’, 주택전시관에 예술품 전시 2022-04-25 17:52:06
Boon) 에디션 도어핸들(문 손잡이), 판티니(Fantini) 수전, 밀레(Miele) 주방가전, 안토니오루피(antoniolupi)의 세면도기 등의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가 풀 빌트인된다. 주택전시관에 비치되는 의상은 삼성물산 편집숍 ‘란스미어’와 컬래버레이션해 최신 패션 트렌드도 확인해 볼 수 있게 꾸몄다. ‘아티드(ATID)’는 ...
"고가 가전도 온라인서 척척"…머스트잇, 테크 매출 99배 ↑ 2022-04-25 11:14:27
독일 가전 브랜드 밀레가 입점할 예정이다. 삼성전자의 또 다른 프리미엄 가전 라인 인피니트도 상반기 내 추가 입점을 추진 중이다. 김태욱 머스트잇 MD본부 본부장은 "럭셔리 가전제품부터 트렌디한 모바일기기와 음향기기까지 다양한 테크 브랜드를 선보이고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부고] 고순이 밀레 명예회장 별세 外 2022-04-24 18:06:43
▶고순이 밀레 명예회장 별세, 한철호 밀레 대표·한지희 상명대교수 모친상, 한승우 그룹에이치에잇 대표·한정민 제이엠에셋 대표 조모상, 신선희 작가 시모상=23일 강남성모병원 발인 26일 오전 5시30분 02-2258-5679 ▶김갑년씨 별세, 이종훈 명지대 경영학과 교수(前 국회의원)·이제훈 연세엘치과 원장 모친상,...
강남 하이엔드 주거시설 아티드 분양…오늘 견본주택 오픈 2022-04-22 14:02:23
도어핸들(문 손잡이), 판티니(Fantini) 수전, 밀레(Miele) 주방가전, 안토니오루피(antoniolupi)의 세면도기 등의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가 풀 빌트인된다. 전용 55㎡의 오피스텔은 전실 복층형 설계가 적용돼, 뉴욕 소호의 로프트 스타일을 갖춘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공간으로 연출했다. 복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계단은...
[단독] 월풀과 격차 더 벌린 LG전자…'프리미엄' 전략 통했다 2022-04-19 17:36:55
밀레가 주름잡던 시장에서 ‘고효율 대용량 기술’을 앞세운 프리미엄 제품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2019년 출시한 ‘LG 인스타뷰 냉장고’는 북미 지역 대표 프리미엄 효자 제품으로 꼽힌다. 호텔 라운지나 대형 바 등에서 경험할 수 있는 50㎜ 원형 얼음을 만드는 기능을 갖췄다. 홈파티를 즐기는 북미 시장 특성을 감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