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올인원`이 뜬다‥피자와 치킨을 한 박스에 `도미노 패밀리팩’ 출시 2013-05-09 10:16:58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킹박스`는 버거킹의 인기 버거류와 텐더, 어니언링, 웨지감자 등 총 7가지의 푸짐한 메뉴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와퍼킹박스’는 와퍼와 와퍼주니어를 포함해 텐더 4조각, 어니언링(R), 웨지감자, 콘샐러드, 콜라(R) 2잔으로 구성되어 있고, ‘갈릭킹박스’는...
고정관념 타파‥아이디어 결합 신개념 메뉴 `눈길` 2013-05-07 10:10:02
소불고기로 맛을 낸 라이스 버거 `오니버거`를 출시했다. `오니버거`는 기존 햄버거 형태의 라이스 버거와는 달리 밥을 또띠아처럼 얇게 편 후 소불고기와 각종 야채를 넣고 말아 `랩` 형태를 띄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에 봤던 `라이스버거`와는 달리 밥을 또띠아처럼 얇게 편 후 소불고기와 각종 야채를 넣고...
"엣지있게 밖에서 즐기자" 버거킹, 봄소풍 박스 출시 2013-04-25 08:25:09
이번에 선보이는 `킹박스`는 버거킹의 인기 버거류와 텐더, 어니언링 등 베스트셀러 아이템, 그리고 업계 최초로 웨지감자까지 총 7가지의 푸짐한 메뉴를 저렴하게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와퍼킹박스`는 와퍼와 와퍼주니어를 포함하여 텐더 4조각, 어니언링(R), 웨지감자, 콘샐러드, 콜라(R) 2잔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 봄엔 야구장으로 식도락 여행 떠나자!! 2013-04-19 09:19:27
최근 출시한 ‘오니버거’는 일반 버거의 빵을 밥으로 대신한 신개념 메뉴다. 특히 기존에 봤던 라이스버거와는 달리 밥을 또띠아처럼 얇게 편 후 소불고기와 각종 야채를 넣고 말아 랩 형태을 띄고 있어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또한 밥에 계란, 당근 등을 뿌려 색감과 함께 영양소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일본식 샤브...
만우절, 한마디만 하면 '불고기 버거'가 공짜 2013-04-01 00:30:50
가서 "나는 새우버거다" 라고 외치면 새우버거를 공짜로 준다는 이벤트를 한다는 소문이 포스터와 함께 인터넷에 나돌았다.하지만 이는 한 네티즌의 정교한(?) 포토샵으로 만들어진 가짜 포스터라고 한다.반면 진짜 이벤트도 있다.롯데리아는 1일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매장 입구에 이벤트 포스터가 붙어있는 '게릴라...
"그게 장난이었어" 게임사가 제대로 낚은 만우절! 2013-04-01 00:29:55
사주세유~'라고 외치면 핫크리스피버거가 공짜라는 거짓 광고가 sns를 통해 퍼지면서 수많은 사람들이 롯데리아에서 굴욕을 당했다. 이에 2013년 롯데리아는 '이번엔 진짜다!'라며 이벤트를 열었다. 매장에서 '롯데리아 가면 모하겠노~소고기로 만든 불고기버거 사묵겠지~!'라고 외치면 불고기버거 1개가...
롯데리아, 만우절 깜짝 이벤트 2013-03-29 21:10:27
별 선착순 100명에게 불고기 버거를 무료로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페이스북 (www.facebook.com/Lotteria)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서 재미있는 미션이 눈길을 끈다. 소비자들이 "롯데리아 가면 뭐하겠노~ 소고기로 만든 불고기버거 사묵겠지!"라는 구호를 외치면 매장 직원이 "손님 여기서 이러시면...
넥센타이어, 페이스북·블로그 오픈 기념 이벤트 실시 2013-03-29 15:29:55
참여할 수 있다. 넥센히어로즈의 선전을 기원하는 ‘응원 댓글 달기’ 행사도 있다. 참가방법은 넥센타이어 페이스북에 접속 후 ‘좋아요’를 누르고 넥센히어로즈 구단 또는 선수들에게 응원 댓글을 남기면 된다. 7일까지 참가자 중 30명을 선정해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외식업계, 역발상 메뉴로 불황속 소비자 공략 2013-03-07 09:23:48
최근 출시한 ‘오니버거’는 일반 버거의 빵을 밥으로 대신한 신개념 메뉴다. 특히 기존에 봤던 ‘라이스버거’와는 달리 밥을 또띠아처럼 얇게 편 후 소불고기와 각종 야채를 넣고 말아 간편하게 즐기기 좋다. 또 밥에 계란, 당근 등을 뿌려 색감은 물론 고른 영양소까지 갖춘 일본식 샤브 소불고기와의 조화가 한끼...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롯데리아, 베트남·中서 '외식한류' 열풍 이끌어 2013-03-03 09:58:58
메뉴를 갖추고 있다는 것이다.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불고기 소스로 맛을 낸 불고기 버거가 대표적이다. 작년 11월 내놓은 랏츠 버거는 업계 최대 중량(115g)에 부드러운 소스를 적용, 자극적인 맛을 줄였다. 출시 2주일 만에 100만개 이상이 팔리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2005년 고객들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외식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