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맵린이는 치즈와 함께 불닭을"…삼양식품,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 출시 2021-05-27 14:13:37
'매운 라면' 시장을 개척한 불닭볶음면이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이른바 '맵린이(맵다+어린이)' 소비자를 위해 치즈를 더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 신제품 ‘4가지치즈 불닭볶음면’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불닭의 매운맛에 모차렐라, 체다, 카망베르, 고다 등 네 종류...
[금주신상] 농심, 감자스틱 스낵 '감튀 레드칠리맛' 2020-12-26 07:00:01
▲ 삼양식품은 불닭 소스를 스틱 형태로 출시했다. 스틱형 불닭 소스는 16g짜리로 낱개 포장해 1인 가구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고 삼양식품은 소개했다. ▲ 오리온은 연말연시를 맞아 '초코파이情' 겨울 한정판인 '초코파이情 해피베리쇼콜라'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를 겨냥해...
피자에땅, 가수 김요한 전속 모델로 발탁 2020-09-23 10:00:01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새로운 모델로 발탁된 김요한과 함께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피자에땅은 최근 신메뉴 고소한 맥앤치즈와 달콤한 슈크림무스가 조화를 이루는 `맥&치즈피자`와 매콤한 불닭 소스와 다양한 토핑으로 화끈한 맛을 전하는...
'진통제 200배 효능'…코로나 공포에 불티나게 팔리는 음식 2020-09-11 09:08:51
25만개가 넘는 게시글이 있고 유명 유튜버들은 불닭볶음면 등 매운 음식을 통한 '매운맛 챌린지'를 유행처럼 선보이고 있다.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를 사로잡은 인기 애플리케이션 틱톡에는 매운맛을 찾는 조회수가 1400만회를 넘었다. 특히 수도권을 중심으로 코로나19가 급격히 재확산한 지난달 매운맛을...
불닭의 새맛, 크림까르보 출시…"부드러운 매운맛" 2020-09-07 09:23:14
삼양식품은 불닭브랜드 신제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분말스프에 크림치즈 원료를 추가해 기존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크림 성분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스코빌지수는 2,000SHU로, 까르보불닭볶음면(2,400SHU)보다 낮다. 오리지널 불닭볶음면(4,404SHU)과 비교하면 절반...
편의점인가 식당인가…밥·반찬 9종 따로 골라먹는다 2020-08-26 10:32:36
매운분식’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먹는 매운 메뉴 불닭볶음면+매운돈가스+매운어묵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4900원이다. ‘가마솥혼합5곡밥’은 슈퍼푸드로 알려진 렌틸콩, 귀리, 햄프씨드, 퀴노아 등을 사용해 만들었으며 가격은 1400원이다. GS25는 내달 말까지 총 9종의 골라먹는 밥, 반찬 시리즈를 출시해 고객의 선택...
맘마먹자, 영구포차 6종 출시 기념 이벤트 실시 2020-08-12 10:42:12
제품이다. 구성은 무뼈닭발, 매운오돌뼈, 치즈불닭, 단짠불고기, 매콤불고기, 매콤치즈불고기 등 총 6종이다. 제품 개발 단계부터 ‘직화’가 주는 감칠맛을 제품에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쳤다. 매콤 달콤한 즉석 안주에 입맛을 돋우는 불 맛을 입히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한 것. 여기에 일부 제품에는...
`돌아온 영구` 심형래, 맘마먹자와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 2020-07-11 09:00:00
출시한 영구포차는 무뼈닭발, 매운오돌뼈, 치즈불닭, 단짠불고기, 매콤불고기, 매콤치즈불고기, 벌집껍데기 등 총 7종으로 구성된 술안주 간편식이다. 해당 상품군은 현재 맘마먹자 앱 및 오프라인 가맹 마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앱 리뉴얼 이벤트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영구포차 7종을 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전 세계가 '집콕'하며 '한국 라면' 먹었다 2020-06-12 17:38:16
`불닭볶음면 챌린지`가 세계 곳곳에 유행처럼 번졌고, 동남아, 일본 등으로 영업망과 매출처를 확대한 결과입니다. 올 들어 5월까지 라면 누적 수출액은 2,980억 원으로 지난해 보다 140% 넘게 증가했는데, 절반이 삼양식품 제품입니다. 라면 수출금액에는 농심 등 현지 공장 생산분은 제외돼 삼양식품 비중(50%)이...
"전 세계가 불닭 챌린지 열풍"…'라면 넘버3' 삼양의 반란 2020-05-15 17:20:05
등의 1020세대를 겨냥해 불닭 시리즈 먹기를 놀이문화로 확산시켰다. ‘눈물 콧물 쏟으며 끝까지 맛있게 먹는 영상’은 홍보 영상이 아니라 하나의 문화 콘텐츠가 됐다는 평가가 나왔다. 삼양은 여세를 몰아 불닭쫄볶이, 치즈불닭볶음면 등 5년간 약 30종의 후속작을 출시했다. 중국 입맛 꽉 잡았다 삼양식품 수출액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