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송채아·이수안 키즈모델과 리부트 라이프 젤리 화보 공개 2024-04-25 17:01:06
브랜드 리부트 라이프와 함께하는 화보”라며 “일곱 번째 화보 촬영의 주인공은 송채아, 이수안 키즈모델이다.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두 모델의 이미지가 리부트 라이프의 유산균 젤리 홍보모델로서 안성맞춤이라 이번 화보 모델로 캐스팅됐다”고 말했다. 이어 “송채아 키즈 모델 유니콘을 떠올리게하는 사랑스러운...
코트라, 中 상하이서 'K-라이프스타일' 개최…프리미엄시장 공략 2024-04-23 11:00:09
中 상하이서 'K-라이프스타일' 개최…프리미엄시장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슬기 기자 = 산업통상자원부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코트라)는 23일 중국 상하이에서 'K-라이프스타일 인 상하이'를 열고 대(對)중국 소비재 수출 시장을 공략했다고 밝혔다. 행사는 오프라인 수출 상담회, 한·중 소비재 기업...
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자체 기획 브랜드 'LCDC™(엘씨디씨티엠)'과 에코 글로벌 합작 브랜드 '에코 골프 어패럴', 뷰티까지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룹이다.
리셀러·무단판매로 골머리 앓는 유통 업계..브랜드 자구책 마련 박차 2024-04-17 13:00:01
라이프웨어 브랜드 ‘드파운드’는 마크비전을 통해 성공적으로 무단판매자를 제재한 케이스다. MZ 세대가 선호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드파운드는 네이버 쇼핑 내에서 상품을 무단으로 판매하는 셀러로 인해 고심이 깊었다. 드파운드 관계자는 “브랜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브랜드 가치를 훼손하는 대형 무단판매...
트리플 코리아, 일본 MZ세대 유치 강화…"커머스 플랫폼과 협업" 2024-04-17 08:22:01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일본 현지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누구(nugu)와 협업한다. 누구에 소속된 일본 인기 인플루언서 11명이 직접 트리플 코리아를 활용해 한국을 여행하고 맛집, 패션, 뷰티 등 다양한 테마별 한국 여행 콘텐츠를 공유할 방침이다. 또 골든위크 기간에 맞춰 신세계건설과 함께 아쿠아필드 입장권 등...
"쇼핑 플랫폼 진화의 끝판왕"…순이엔티, 쇼핑 플랫폼 '순샵' 공개 2024-04-16 12:18:54
숏폼 영상 트렌드를 반영한 'Z세대 라이프스타일 제안' ▲브랜드·크리에이터·해시태그의 탭을 이용하여 자신의 취향을 반영한 '커스터마이징 화면구성' ▲틱톡이 운영하는 커머스인 틱톡샵을 통한 '글로벌 진출' 등이 있다. 이러한 상황을 반영한듯 현재 뷰티, 패션, 건강, 인테리어, 애견 등...
CJ온스타일 모바일앱 전면 개편…AI 초개인화 영상 플랫폼 구축 2024-04-15 08:59:53
대표 카테고리인 패션·명품, 뷰티, 신상 등 상품 탐색 편의성을 높인 '퀵 메뉴' 아이콘도 신설했다. CJ온스타일은 이번 앱 개편을 기점으로 트렌드에 민감한 30·40대를 집중적으로 공략한다는 계획을 갖고 있다. 모바일 앱과 유튜브 전용 채널의 이원화 전략으로 젊은 층 유입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윤진희...
딥엑스, 대원씨티에스와 협력…하이퍼리즘은 라수경 전 마피아컴퍼니 대표 영입 [Geeks' Briefing] 2024-04-12 14:28:33
모았다" 라이프디자인 펀딩플랫폼 와디즈가 ‘CES 2024’에 참가한 테크 제품 펀딩을 진행한다. 올해 1월 미국에서 열린 세계 최대 가전·IT 박람회 ‘CES 2024’에 출품한 대표 테크 제품 20여 종을 모아 4월 15일부터 4월 21일까지 요일별로 특별 기획전을 연다. ‘AI 재난 안전 가전 제품’, ‘AI 메모지 미니 프린터’,...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 웹툰?웹소설 서비스 공식 출시 2024-04-12 09:56:15
출시를 통해 유저가 보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대폭 강화하며 단순 커머스 역할을 넘어, ‘스타일 포털’로서의 입지를 다시 한번 굳히고자 한다”라며 “향후 보다 다채로운 작품 라인업을 구축하는 동시에 패션, 뷰티, 라이프 상품을 넘어 웹툰?웹소설 또한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AI 추천 기술을 적극 활용할...
마녀공장 "코스트코 7월 입점…美 매출 2배 이상 늘어날 것" 2024-04-11 18:06:45
브랜드 ‘마녀’ △비건라이프 토털케어 브랜드 ‘아워 비건’ △향 보디케어 특화 브랜드 ‘바닐라 부티크’ △비건 색조 브랜드 ‘노 머시’ 등 4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적극적인 해외 공략으로 실적은 가파른 상승세를 타고 있다. 2019년 매출 276억원, 영업이익 19억원에서 지난해 1050억원과 159억원을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