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2024-04-22 10:24:36
1개당 뷰티포인트 300점이 기본으로 적립되며 월 최대 10개까지 가능하다. 적립된 뷰티포인트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공병 수거를 신청하고 수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 캠페인 참여 적립 포인트...
올리오, 높은 재구매율에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 선보여 2024-04-19 09:59:17
글로벌 뷰티기업 키스그룹(회장 장용진)이 전개하는 노글루 원터치 속눈썹 브랜드 ‘올리오(OLLIO)’가 높은 재구매율에 힘입어 ‘속눈썹 정기 구독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올리오는 집에서 쉽게 글루없이 속눈썹을 붙일 수 있는 제품으로 ‘프리미엄 홈케어’ 시장을 열었다. 실제 론칭부터...
성수 핫플 'LCDC 서울', 패션을 넘어 뮤직까지 소통 확장…홍이삭 공연 '성료' 2024-04-18 09:46:16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자체 기획 브랜드 'LCDC™(엘씨디씨티엠)'과 에코 글로벌 합작 브랜드 '에코 골프 어패럴', 뷰티까지 다양한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그룹이다.
순이엔티, 내달 숏폼 리뷰형 쇼핑 플랫폼 '순샵' 정식 출시 2024-04-16 11:45:42
확인을 마친 뒤 내달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현재 뷰티, 패션, 건강, 인테리어, 애견 등 약 80개의 브랜드가 입점해있으며 약 200개의 숏폼 영상이 등록돼있다. 박 대표는 순샵에 대해 "순이엔티의 장점인 숏폼 콘텐츠 구성과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성격에 맞는 빠른 소통을 표현할 수 있는 플랫폼"이라며 "순샵을 통...
이랜드 NC·뉴코아·2001아울렛, 17일 하루 '고객 감사제' 2024-04-16 09:31:19
식품, 뷰티까지 전 상품군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패션 부문에서는 이랜드글로벌의 아동·여성·신사복 31개 브랜드가 지점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하고 올해 출시한 상품을 가성비 있는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외 직매입 편집숍 NC픽스 브랜드와 국내 대표 패션 브랜드 400여개도 행사에 참여해 스테디셀러 아이템 및...
나이키까지 입점…'신발 제국' 된 무신사 2024-04-15 18:09:50
숍을 운영하고 싶다던 조 대표의 23년 전 소박한 꿈은 신발은 물론 의류, 생활용품, 뷰티 등을 아우르는 ‘무신사 제국’ 탄생으로 이어졌다. 무신사가 탄생한 결정적인 순간에도 나이키가 있었다. 조 대표는 대학생 시절이던 2004~2005년 무렵 무신사의 서버비와 사이트 구축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자신이 아끼던 나이키...
세계최대 뷰티숍 세포라, 中사업 활성화 위해 나이키 출신 영입 2024-04-15 13:22:59
글로벌 최대 뷰티숍 세포라가 고전하는 중국 본토 사업을 살리기 위해 나이키 아시아 전자상거래 책임자를 영입했다. 알리아 고기 세포라 아시아 대표는 월요일 성명을 통해 "지난 5년간 나이키의 아시아 태평양 및 중남미 지역 전자상거래 총괄 부사장으로 근무한 딩샤가 세포라의 중화권 담당 상무로 임명됐으며 회사를...
GS25 도어투성수, 네이버페이-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팝업스토어 2024-04-12 09:58:58
숍 '발란사', 트렌디 뷰티 브랜드 'KEYTH'와 제작한 협업상품과 네이버 웹툰 상품, 먹태쌀칩청양마요맛, 오모리점보도시락을 구매할 수 있다. 김효진 GS25 제휴프로모션팀 담당자는 "GS25가 네이버페이 및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의 협업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제휴 서비스의 역대급 혜택을 안내하고자...
TV 대신 '현장 라방'서 답 찾은 홈쇼핑…롯데 모바일방송 인기 2024-04-12 09:34:05
롯데홈쇼핑은 지난달 5일부터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패션, 뷰티 등 인기 상품을 판매하는 현장 방송을 고정 운영하고 있다. 시청자에게 생동감을 주고 계열사 협업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며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20·30세대 여성을 겨냥해 디자이너 브랜드 '포멜카멜레', 슈즈 편집숍 '와이컨셉'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휴시, 룸스프레이 신제품 출시 2024-04-05 10:06:36
밝혔다. 휴시(huesi)는 지속가능한 뷰티와 환경, 삶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왔으며, 일상과 휴식의 균형 잡힌 삶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첫 제품 라인으로 출시한 르오아시스 룸스프레이는 믿을 수 있는 원재료와 신뢰할 수 있는 품질을 적용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업체에 따르면 브랜드 런칭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