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레시피·꿀팁 올리면 5000원…컬리도 커뮤니티 열었다 2023-05-02 11:51:40
공식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컬리로그는 컬리의 고객들이 레시피, 푸드 스타일링, 뷰티 정보, 라이프 스타일 팁 등을 나누는 유저 콘텐츠 공유 공간이다. 컬리는 이달 15일까지 오픈 기념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리최애템, #컬리재구매템 중 한 가지 해시태그를 단 게시물을 컬리로그에 업로드 하면 된다. 해시태그...
컬리, 온라인 고객 소통 커뮤니티 '컬리로그' 오픈 2023-05-02 11:11:54
공식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컬리로그는 레시피와 푸드 스타일링, 제품 활용 팁, 뷰티·생활정보 등을 나누는 이용자 콘텐츠 공유 공간으로, 컬리는 지난해 12월 베타 버전을 열어 시범 운영해왔다. 약 5개월에 걸친 시범 운영 기간 60만명이 넘는 고객이 방문했고 4천여개 이상의 콘텐츠가 생성됐다. 게시물 작성 때...
‘매출 2조’인데 수천억 적자…‘수익성의 함정’ 빠진 유니콘들[긱스] 2023-04-24 17:57:18
컬리 -매출 2조372억원(2021년 1조5614억원) -영업손실 2334억원(2021년 2177억원) -매출은 2조372억원으로 전년 대비 30.5% 늘었다. 2016년 173억원이던 매출은 2018년 1571억원, 2021년 1조5614억원까지 커졌고 지난해 2조원을 넘어섰다. 누적 회원 수는 지난해 말 기준 1200만 명으로 전년 대비 200만 명 이상 늘었다....
"노마스크 시대"…새벽배송으로 받게 했더니 '판매 폭주' 2023-04-21 21:00:03
업체, 백화점 이커머스도 '뷰티' 강화신선 식품을 주로 판매하던 새벽배송 업체 마켓컬리도 지난해 11월 뷰티관을 선보였다. '뷰티컬리' 오픈 후 주로 백화점 1층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럭셔리 브랜드부터 데일리 화장품 제품까지 한 데 모아 주문한 다음날 새벽에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뷰티컬리 내...
'물광 화장품' 티르티르 투자자, 4년 만에 회수 나선다 2023-04-21 14:23:08
뒤 스킨케어, 메이크업, 이너뷰티, 바디·헤어 등으로 제품군을 넓혔다. 2019년 6월 법인 설립 직후 중국과 일본, 미국 등 글로벌 진출을 꾀해 외형을 확장했다. 로이투자파트너스와 케이피엠테크, 알펜루트자산운용 등은 2019년 6월 티르티르 법인 설립 당시 보통주와 상환전환우선주 등을 인수하는 방식으로 약 220억원을...
"친환경 소비 함께해요"…유통업계, 지구의 날 기획전 '풍성' 2023-04-20 10:03:14
등을 통해 친환경 배송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마켓컬리는 지난 2019년 새벽 배송 제품 포장재를 모두 재활용 가능한 소재로 바꾸고 2020년에는 퍼플박스, 2022년에는 재생수지 아이스팩을 개발해 친환경 경영을 확대하고 있다. 작년 한 해에만 퍼플박스 사용을 통해 종이상자 966만개를 절감했는데, 이는 서울숲 15개...
컬리,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시슬리' 뷰티컬리 입점 2023-04-18 10:00:38
스테디셀러다. 이밖에 쿠션, 헤어케어 제품 등도 있다. 뷰티컬리는 시슬리 론칭에 맞춰 이달 24일 오전 11시까지 '시슬리 브랜드 위크 기획전'을 진행한다. 시슬리의 인기 제품 28종을 최대 1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뷰티컬리의 올해 1~3월 럭셔리 뷰티 브랜드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 대비 약...
컬리, 로레알 손잡고 단독상품 선보인다 2023-04-12 11:02:30
컬리가 단독 구성 상품과 공동 마케팅을 위해 글로벌 뷰티 회사 로레알코리아와 손잡았다. 컬리는 11일 서울 강남구 컬리 사옥에서 로레알코리아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로레알은 36개의 글로벌 뷰티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세계 최대 화장품 기업이다. 컬리가 운영하는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에도 랑콤,...
[게시판] 컬리, 로레알코리아와 MOU…단독 상품·마케팅 협업 2023-04-12 09:51:33
위해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양사는 컬리의 뷰티 전문 플랫폼 뷰티컬리의 스킨케어·메이크업·헤어케어 단독 상품 기획을 위해 협업할 예정이다. 컬리는 지난 2월 로레알코리아의 멤버십 서비스 '마이뷰티박스'(MBB)와 포인트 연동을 시작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T멤버십 이용자 35%↑…SKT "고물가에 '짠테크족' 급증" 2023-04-12 09:14:25
3위는 롯데시네마, 4위는 삼첩분식, 5위는 뷰티컬리 순으로 나타났다. 이마트에브리데이 할인쿠폰이 전통 강자 베이커리와 영화를 제치고 1위를 차지한 것은 이례적이란 평가가 나온다. 앞서 지난해 12월 '0데이' 행사에서도 다이소 상품권(5000원권) 약 17만개가 다운로드되며,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32만)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