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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에는 더 보이즈다"…코리아나 화장품, '블레미샷 앰플' 광고 공개 2024-05-14 10:53:39
갖춘 현재와 잘 어울린다" 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앰플엔은 모델 현재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앰플엔은 36년 이상 업력을 자랑하는 코리아나 화장품이 2017년 런칭한 앰플 전문 브랜드다. 피부 고민을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앰플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은 피부 고민에...
코리아나 화장품 세니떼, '골든셀 멜라화이트닝 기획 3종 기획' 출시 2024-05-14 10:44:51
코리아나 화장품 브랜드 세니떼가 '골든셀 멜라화이트닝 기획 3종 기획'을 출시했다. 3종 모두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미백 기능성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36년 업력 코리아나 화장품의 기술력이 농축된 기획세트다. 토너, 에멀션, 크림 3종구성이 각 단계별로 미백, 기미 케어에 도움을 준다. 먼저...
반도건설, '고양 장항 유보라'·상업시설 '시간' 동시 분양 2024-05-14 10:39:14
한국의 미(美)를 살린 반도건설의 3번째 브랜드 상업시설이다. 연면적 약 4만1314㎡,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의 시각적 개방감과 접근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브랜드몰로 조성된다. ‘시간(時間)’은 일산 호수공원 관문 입지에 들어선다. 반도건설은 키즈 콘텐츠, 대형서점, 셀렉다이닝 등 집객력을 높이는 직영 몰을 직접...
반도건설, 고양 장항 유보라·새 상업시설 '시간' 6월 동시 분양 2024-05-14 10:12:14
살린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한 반도건설의 3번째 브랜드 상업시설로, 연면적 약 4만 1,314㎡, 지하 1층~지상 2층 규모의 시각적 개방감과 접근성이 뛰어난 프리미엄 브랜드몰로 조성된다. 고양 장항지구 내 주상복합 중 최대 규모로 조성되는 시간은 일산 호수공원 관문 입지에 복합문화공간으로 들어선다. 한편 고양 장항...
CJ올리브영 "'케이콘 재팬'서 부스 운영…K뷰티 인지도 강화" 2024-05-14 10:00:41
브랜드와 국내 중소 뷰티 브랜드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꾸며졌다. 부스는 역대 케이콘 올리브영 부스 중 최대 규모인 360㎡(109평)로 조성됐다. 현장에서는 올리브영이 제작한 K뷰티 소식지와 쇼퍼백을 받기 위한 대기 줄이 길게 이어지고,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한 관람객들로 부스 전체가 붐볐다고 올리브영은 전했다. 현재...
SJ그룹 캉골, 홍대 플래그십 매장 새단장…"'레트로코어(Retrocore)' 첫 시작 알린다" 2024-05-14 09:50:00
몰에서는 크래쉬 컬렉션 한정 15%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SJ그룹은 2008년부터 '캉골' '헬렌카민스키' 등 해외 주요 패션 브랜드 및 미국 항공사 '팬암'의 독점 라이선스 사업을 비롯해, 성수동 공간 플랫폼 'LCDC서울', 자체 기획 브랜드 'LCDC TM(엘씨디씨 티엠)'과 에코...
30만원대 중저가폰 쏟아진다…"'SKL' 붙었는지 확인하세요" 2024-05-14 07:00:04
저가 브랜드인 '갤럭시M' 시리즈 중 하나로 지난달 이미 글로벌 판매를 시작했다. 해당 모델은 6.5인치 풀HD(FHD)+ 디스플레이에 4기가바이트(GB) 램과 128GB의 내장 메모리를 탑재했으며 최대 5000만화소의 후면 트리플카메라가 장착됐다. 출시 당시 갤럭시M15의 출고가가 20만원대에 책정된 만큼 국내 시장에서도...
중국 알리바바그룹 타오바오·티몰, 한국 통합법인 등기 2024-05-13 21:09:27
외국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타오바오와 티몰에는 2010년대 중반부터 한국기업들이 다수 입점해 중국 진출 기지로 활용했다. 알리바바그룹도 이들 플랫폼을 통해 한국 중소기업의 중국 진출을 지원한다고 여러 차례 기자간담회 등을 통해 밝혔다. 유통업계 관계자는 "타오바오와 티몰은 예전부터...
“애슬레저 1위 젝시믹스, 끊임없는 성장세 보여”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매출 532억…분기 최고치 '또' 경신 2024-05-13 20:43:24
상승한 532억원으로 집계됐다고 공시했다.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 역시, 전년비 10% 상승한 506억원을 기록하며 견조한 매출 성장을 만들었다. 젝시믹스의 성장은 기존 우먼즈 제품 외에도 꾸준히 맨즈와 골프, 키즈 카테고리 확장에 집중해 전년비 약 50%의 매출 증가를 만들어내는 등 신성장동력을 확보한 것이 주효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1분기 영업이익 7% 줄어…매출은 최대" 2024-05-13 11:40:04
주력 브랜드인 젝시믹스 매출은 작년 동기보다 10% 늘어난 506억원이었다. 젝시믹스 성장은 기존 여성 제품 외에도 꾸준히 남성과 골프, 유아동 카테고리를 넓히고 자사몰 외에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전략적으로 공략한 영향이라고 회사는 전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해 2분기에도 국내외 시장에서 '채널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