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78만원이 36만원" 폭락에 개미들 눈물…애널도 '백기' 2024-04-09 08:35:39
안 좋아요. 아모레퍼시픽이면 몰라도 LG생활건강은 사지 말길 권합니다." (모 애널리스트) 한때 178만원을 넘던 주가가 꾸준히 밀리기만 해 약 3년 만에 30만원대 신세가 된 종목이 있다. 유가증권시장에 상장된 화장품·생활용품 제조사 LG생활건강이다. 이 기간 약 80%나 폭락했지만 증권가는 아직도 바닥이 아니라고...
"외식하기 겁나"…HMR·신선식품 매출 급증 2024-04-08 18:05:45
‘집밥’을 선호한다는 의미다. 온라인몰 마켓컬리에선 간편식 밀키트 매출이 10%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컬리 관계자는 “전주 베테랑칼국수, 이연복의 목란짬뽕 같은 양이 푸짐하면서 가격은 합리적인 밀키트가 많이 팔렸다”고 설명했다. 현대그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 그리팅의 매출 역시 23% 증가했다. 기업 등의...
신동빈 특명 "콘텐츠 비즈니스 강화"...첫 프로젝트 '포켓몬 타운' 2024-04-08 10:06:29
및 롯데월드타워, 스테디셀러 브랜드 등 그룹 내 다양한 IP들을 활용한 비즈니스도 추진할 계획이다. 콘텐츠 비즈니스를 논의하는 자리에 참석한 신동빈 롯데 회장은 "전 세계 유수 콘텐츠 IP 기업들과 협업하며 콘텐츠 비즈니스를 강화해달라"며 "롯데의 자산 가치를 높일 수 있는 중장기 지속 가능한 모델 개발에 힘써...
롯데백화점, 10일 총선일 '쇼핑데이'…나들이 고객 공략 2024-04-08 06:00:05
어울리는 디저트 팝업스토어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은 오는 14일까지 '블라썸 디저트 페스타'를 통해 우나하우스와 마로세티, 마이페이보릿쿠키, 코그 등 인기 디저트 브랜드 팝업스토어를 열어 벚꽃 에디션 제품을 선보인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또 허탕쳤네요" 난리 난 다이소…품절 대란 벌어진 상품 2024-04-07 14:46:11
7일 출시된 색조화장품 브랜드 손앤박의 아티 스프레드 컬러 밤(이하 컬러밤) 제품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초도물량이 2주 만에 완판됐다. 지난해 대표 히트상품인 기초화장품 브이티지엠피(브랜드 브이티코스메틱)의 '리들샷 페이셜 부스팅 퍼스트 앰플(이하 리들샷)'에 이어...
애경산업, 일본 도쿄서 화장품 신제품 설명 세미나 개최 2024-04-07 08:34:03
=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018250]은 지난 5일 일본 도쿄에서 대표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의 일본 전용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제품 설명 세미나를 열었다고 7일 밝혔다. AGE20'S가 일본 시장에서 신제품 설명회를 진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장에는 현지 뷰티 인플루언서, 유통 관계자 등...
[이번주뭘살까] '봄꽃이 활짝' 피크닉 용품·먹거리 행사 풍성 2024-04-06 07:00:04
이번 행사에는 라월스·봉주르마치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해 돗자리, 테이블웨어와 같은 피크닉 용품을 판매한다. 판교점은 5층 리틀그라운드 앞에서 '마이크로킥보드' 팝업스토어를 연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명에게 LED 라이트를 증정하고, 킥보드와 보호장구를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서울 한복판에 '19세 미만 출입불가' 매장?…청년들 몰렸다 [현장+] 2024-04-05 21:00:01
두타몰 5층 에스컬레이터 앞. 한 가게를 둘러싸고 주변 상인들이 모여 커튼 너머를 기웃기웃댔다. 매장 입구에 마련된 출입 제한 안내판에 ‘만 19세 미만 출입 불가’ 글씨가 도드라졌다. 이곳에는 지난달 16일 문을 연 성인용품 브랜드 텐가의 팝업스토어 '텐가숍 두타'가 있다. 팝업이지만 오는 9월13일까지...
'푸바오 효과'에 놀란 롯데…슈퍼 캐릭터 개발 나섰다 2024-04-05 18:05:45
판매와 브랜드 협업을 통해 올린 누적 매출은 지난해 말 기준 200억원에 달한다. 공식 유튜브 구독자는 160만 명이다. 2022년엔 대한민국 콘텐츠 대상에서 대통령상을 받았다. 롯데홈쇼핑은 벨리곰 IP를 수출할 계획도 갖고 있다. 올해 해외 브랜드와 협업을 늘릴 예정이다. 롯데백화점도 최근 리뉴얼한 롯데몰 수원점에서...
조성아뷰티, 달라스튜디오 웹예능 ‘네고왕’ 효과로 이벤트 연장 실시 2024-04-05 14:17:46
조성아 대표를 찾아가 그녀의 화장품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가격을 파격적으로 네고하는 밀당 과정에서 두 사람의 환상 케미가 터진 것이 많은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였다. 해당 콘텐츠는 유튜브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장시간 랭크되기도 했으며, 홍현희의 도플갱어급 분장과 조성아 대표의 시원시원한 리액션 등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