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더후가 중국서 다시 팔린다"…'LG생건' 드디어 영업익 반등 [종합] 2024-04-25 16:21:55
리뉴얼 효과가 컸다"며 "리브랜딩으로 브랜드 철학을 재정립하고 타겟 고객을 명확히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생활용품 사업의 1분기 매출은 전년동기 대비 1.7% 감소한 5534억원에 머물렀다. 다만 영업이익은 8.3% 증가한 354억원이었다.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유시몰 등 주요 브랜드 매출 확대는 지속됐으나 해외사업...
신세계, 명품·뷰티·패션·키즈…'신백선물관' 1주년 행사 2024-04-25 16:16:53
표현해야 하는 경우 신세계백화점몰의 선물하기 기능을 이용한다’고 응답하기도 했다. 신백선물관은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선호도를 바탕으로 네 가지 상황별 선물을 제안하고 있다. 먼저 ‘백화점의 품격’을 담은 명품과 뷰티 아이템을 추천하고 ‘나를 위한 선물’로 패션과 가전·생활 아이템을 준비했다. ‘미리...
발란, 이르면 연내 해외 첫 오프라인 명품 매장 개설 2024-04-25 13:55:11
몰 매장은 오는 30일 폐점 (서울=연합뉴스) 전성훈 기자 = 명품 플랫폼 발란은 서울 여의도 IFC몰 내 '커넥티드 스토어' 1호점을 오는 30일부로 폐점하고 글로벌 오프라인 매장 개설을 준비한다고 25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연계형 명품 매장이라는 실험적 성격을 가진 커넥티드 스토어 1호점은 최대 2년 운영을...
롯데몰 수원점 푸드홀 리뉴얼…가족단위 고객 콘텐츠 확대 2024-04-25 09:00:02
스타일 편집숍 '더콘란샵'도 매장을 열고 자체브랜드 상품과 인기 디자이너 제품 등을 선보인다. 자녀를 동반한 고객 비중이 20% 수준으로 높은 점을 고려해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콘텐츠도 보강했다. 롯데가 사회공헌 차원에서 운영하는 '리조이스 심리상담소' 5호점을 열고 심리 상담과 놀이 치료 등...
고물가에도 '대박' 터졌다…'성장률 1등' 백화점의 파격 전략 2024-04-24 17:57:46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최근 롯데백화점도 쇼핑몰과 백화점의 시너지를 높이는 방향으로 리뉴얼을 진행 중이다. 연내 개점을 목표로 리뉴얼 공사를 하고 있는 롯데몰 수원점이 대표적이다. 롯데몰 수원점도 백화점과 쇼핑몰이 합쳐진 형태의 점포다. 리뉴얼 공사를 통해 백화점엔 프리미엄 브랜드를, 쇼핑몰엔 스포츠·키즈·영패션...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운동복 간편쇼핑 플랫폼 ‘애블바디’를 서비스하는 ‘스마일헌터’ 2024-04-22 13:25:39
각 브랜드 자사몰에 접속해 제품과 가격을 직접 비교해야 합니다. 브랜드마다 회원가입을 해야 하고 주문관리 또한 개별적으로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운동복 판매자로서도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사이즈 및 체형별 추천에 대한 많은 CS에 고통을 겪고 있고, 일반 패션에 비해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이 적어 큰...
'공병수거·헌옷나눔'…패션·뷰티업계, 지구의 날 맞아 캠페인 2024-04-22 10:24:36
이번 아파트 시범사업을 통해 수거된 유리병을 주요 브랜드인 설화수, 라네즈, 헤라, 한율 등의 일부 제품에 최대 20%까지 적용해 재활용 유리 원료를 사용한 제품을 생산할 계획이다. 이니스프리도 지구의 날을 맞아 공병 수거 이벤트를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공병 수거 캠페인에 참여하면 공병 1개당 뷰티포인트 300점...
롯데온, 30일까지 계열사 상품 최대 80% 할인 2024-04-22 06:00:00
등 200대 인기 브랜드는 9일간 대표 상품을 할인하고 '오늘의 특가' 코너에서는 매일 9개 제품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박달주 롯데온 영업부문장은 "올해 계열사 대표 온라인몰로 거듭나겠다는 전략 아래 '월간 롯데', '패밀리 데이', '롯데온세상' 등을 기획해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커피계 에르메스' 뜬다…한국 본격 공략 2024-04-21 14:51:36
전용 브랜드관을 열고 국내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로코 마라케시에서 기원한 바샤 커피는 세계 35개국에서 공수한 100% 아라비카 원두로 커피를 만든다. 현재 싱가포르, 프랑스, 홍콩, 두바이 등 9개국에서 18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여행 시 꼭 방문해야 하는 '맛집'으로 꼽힌다....
롯데百, 바샤커피 국내사업 본격화…온라인몰에 브랜드관 오픈 2024-04-21 06:00:01
롯데百, 바샤커피 국내사업 본격화…온라인몰에 브랜드관 오픈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22일 온라인몰에 '바샤 커피'(Bacha Coffe) 전용 브랜드관을 열고 국내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고 21일 밝혔다. 모로코 마라케시에서 기원한 바샤 커피는 세계 35개국에서 공수한 100% 아라비카 원두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