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KCC글라스, 표면 긁힘에 강하고 고탄력 쿠션층…반려동물에 적합한 바닥재 '숲 도담' 2024-04-22 16:02:59
인테리어 전문기업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반려동물이 있는 가정에 적합한 폴리염화비닐(PVC) 바닥재 ‘숲 도담’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숲 도담은 PVC 바닥재업계 최초로 한국애견협회와 국가 공인시험기관인 코티티(KOTITI) 시험연구원에서 부여하는 ‘반려동물 제품인증(PS인증,...
[2024 경희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운동복 간편쇼핑 플랫폼 ‘애블바디’를 서비스하는 ‘스마일헌터’ 2024-04-22 13:25:39
각 브랜드 자사몰에 접속해 제품과 가격을 직접 비교해야 합니다. 브랜드마다 회원가입을 해야 하고 주문관리 또한 개별적으로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운동복 판매자로서도 불편함을 겪고 있습니다. 사이즈 및 체형별 추천에 대한 많은 CS에 고통을 겪고 있고, 일반 패션에 비해 효과적인 마케팅 채널이 적어 큰...
'가정의달 선물 수요 잡아라'…유통업계 판촉 경쟁 2024-04-22 09:39:39
브랜드가 참여한다.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 쿠폰을 제공하고 스마일카드로 결제하면 7% 즉시 할인 혜택도 준다. '패밀리 특가' 코너에서는 어린이·어버이날 추천상품을 다양하게 소개하고 가족 단위 여행에 적합한 국내외 여행상품도 추천한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는 평일 오후 6시 특집...
"가전은 밀레" 고집하던 유럽인들 '변심'…삼성 '1위' 일냈다 2024-04-21 13:24:16
가구 브랜드와의 긴밀한 협력 덕분에 가능했습니다. ” (삼성전자 이탈리아 법인 가전 담당 석혜미 프로) 지난 17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 코르소 셈피오네의 현지 1위 가구 유통 기업 ‘스카볼리니(Scavolini)’가 운영하는 매장을 찾은 기자가 삼성전자 관계자에게 이탈리아에서 판매 1위에 오른 비결에 대해 묻자...
[르포] "'엄마가 쓰던 브랜드' 잡자"…유럽 빌트인 공략 나선 삼성 2024-04-21 08:00:00
가구 브랜드 1, 2위를 다투는 스카볼리니와 루베를 비롯해 베네타 쿠치네, 스토사, 아레도3 등 현지 5대 브랜드와 전략적 협업 관계를 맺고 있다. 이날 미디어월드에 이어 찾은 '가구 거리' 코르소 셈피오네 지역의 스카볼리니와 루베 매장에서는 삼성전자가 신규 출시하는 와이드 BMF(상냉장·하냉동) 냉장고 등이...
"오븐에 넣기만 하면 요리 끝"…역대급 '중국 가전' 등장 [르포] 2024-04-20 08:00:01
브랜드다. 원래 이탈리아 가전 기업이었던 캔디는 2019년 하이얼이 인수하면서 주인이 바뀌었다. 하이얼이 인수합병(M&A)을 통해 현지 시장 공략에 나선 것이다. 하이얼은 캔디 뿐 아니라 미국 제너럴일렉트릭(GE) 가전사업부, 뉴질랜드 피셔앤파이클도 사들였다. 이번 전시에서 캔디는 빌트인 가전 중심으로 선보였다....
[르포] 가전 생태계에 스며든 AI…"주방 가전서 AI 기능은 새 표준" 2024-04-17 08:57:50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보쉬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부스를 마련한 삼성전자는 냉장고 내부 카메라가 식재료가 들어가고 나가는 순간을 인식해 식재료 리스트를 만드는 'AI 비전 인사이드' 기능이 적용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 등을 내세워 주방 혁신을 강조했다. 삼성푸드...
[르포] "누구나 쉽게 요리를"…삼성전자가 AI로 제시한 주방 혁신 2024-04-17 07:06:10
브랜드 보쉬에 이어 두 번째로 큰 964㎡ 규모의 부스를 마련한 삼성전자는 대화면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제품을 통해 새로운 주방의 모습을 제시했다. 특히 유럽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실제 집안처럼 체험존을 꾸리고, AI 홈과 빅스비를 통해 연결 기기를 이용하는 다양한 시나리오를 제안했다. 스마트싱스에서 주거 공간의...
LG전자 "3년 내 글로벌 빌트인 사업 1조원 달성 목표" 2024-04-17 07:00:02
속도를 내겠다"고 강조했다. LG전자는 2018년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를 앞세워 유럽 빌트인 시장에 진출한 데 이어 지난해 유럽 최대 가전·IT 전시회 'IFA 2023'에서 인스타뷰 오븐 등 대중적인 '매스 프리미엄' 제품군을 선보이며 빌트인 시장 볼륨존(Volume...
신세계百, 본점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어니스트서울' 팝업 2024-04-17 06:00:11
브랜드 '어니스트서울' 팝업을 연다고 17일 밝혔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는 연구실에서 키워낸 인공 다이아몬드로 천연 다이아몬드와 성분은 같으면서 가격은 저렴하다. 특히 채굴 과정이 없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는 점에서 최근 가치소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팝업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