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프랑스 에스테틱 마리꼬, ‘엑스퍼트 페이스 스컬프터 세럼’ 홈쇼핑 통해 첫선 2024-03-19 09:49:27
“해당 제품은 아침과 저녁, 하루에 2번 얼굴과 턱, 목, 쇄골 등의 부위를 중심으로 아래에서 위쪽으로 끌어올리듯이 부드럽게 마사지하듯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마리꼬는 식물 활성 성분과 아로마테라피를 기본으로 한 더모-에스테틱 컨셉으로 자연과 기술을 접목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브랜드로,...
페스룸 고객 10명 중 9명…"지인에게 강추" 2024-03-18 18:03:07
비엠스마일(대표이사 박봉수)의 반려동물 브랜드 '페스룸'이 소비자중심경영 강화를 위한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페스룸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 1256명을 대상으로 2월 1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됐다. 조사 결과 페스룸 고객은 제품 만족도 87%, 지인 추천 의향 91%로...
트럼프 2기 경제대통령 후보에 '쿠팡' 이사…누군가 보니 2024-03-18 09:23:33
경제정책실 특별보좌관으로 일했다. 같은해 세계적인 화장품 브랜드 에스티로더의 창업자 에스티 로더의 손녀인 제인 로더와 결혼했다. 워시 전 이사는 2017년 트럼프 행정부 1기 때도 Fed 의장 후보로 거론됐다. 당시 제롬 파월 Fed 이사, 재닛 옐런 의장, 게리 콘 백악관 국가경제위원회(NEC) 위원장 등이 차기 의장 ...
中 알테쉬 저가의류 공습에…토종 패션앱 초비상 2024-03-17 18:40:05
지난해부터 개인쇼핑몰과 브랜드 상품을 함께 선보이는 연합 프로모션 행사를 열고 있다. 지난달 이랜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입점한 데 이어 이달에는 11개 대표 제조·직매형 의류(SPA) 브랜드와 손잡고 ‘스파위크’ 행사를 열었다. 에이블리는 ‘콘텐츠 비즈니스’ 강화로 방향을 잡았다. 인공지능(AI)...
"한국서 이렇게 대박날 줄은…" 中 기업 공습에 '초비상' [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3-17 17:05:40
않다. 지그재그는 지난해부터 개인쇼핑몰과 브랜드 상품을 함께 선보이는 연합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이랜드의 캐주얼 브랜드 ‘후아유’가 입점한 데 이어 이달에는 11개 대표 패스트패션(SPA) 브랜드와 손잡고 ‘스파위크’ 행사를 열었다. 지그재그 관계자는 “MAU 감소는 작년부터 마케팅 비용 집행을...
알리의 K셀러 공세에…SSG닷컴, B2B 전문관 만들고 셀러 지원 확대 2024-03-15 15:14:23
맞불을 놨다. 잠재력 있는 브랜드가 '스타 브랜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플랫폼 내 노출과 마케팅 등을 입체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매달 최대 4개의 브랜드를 선정해 전격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각 셀러들의 단계별 성장에 따라 지원하는 '셀러성장 프로그램'도 고도화했다. 월...
4분 만에 3000명 몰렸다…MZ 놀이터 된 하프마라톤 대회 2024-03-15 11:42:56
러너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 뉴발란스가 러너들에게 각인되고 본격적으로 유명해진 때는 1980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뉴발란스는 당시 보스턴 마라톤 대회를 맞아 마라톤 선수들을 위한 뉴발란스 620 모델을 출시했다. EVA 미드솔(밑창과 바닥면 사이의 중간창)을 사용해 세계에서 가장 가벼운 러닝화를 알린 뉴발란스는...
슈즈 브랜드 르무통, 신규 TV CF에 소비자 모델 선정 2024-03-15 11:04:40
우주텍의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르무통이 실제 소비자를 모델로 선정해 신규 TV CF를 제작하고 온에어 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르무통 브랜드를 실제로 경험한 고객들의 진솔한 목소리를 직접 전달하기 위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소 르무통을 즐겨 신는 소비자들을 광고 모델로 직접 선정하여, 르무통을 경험하며...
[씨엔티테크 2023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속옷 쇼핑 플랫폼 ‘풀라’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라이크낫’ 2024-03-15 00:23:10
맞는 속옷 스타일과 사이즈를 추천합니다. 차별화된 개인화 쇼핑 경험을 통해 여성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속옷은 착용감이 중요하지만 직접 입어볼 수 없는 한계로 온라인 쇼핑에서 반품률이 30% 이상에 달하는 제품이다. 이 대표는 “풀라는 체형 기반의 개인화된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반품률을 1/5로...
서비스 론칭 5년 만 30배 성장한 '런드리고', 고객 이벤트 실시 2024-03-14 21:47:03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런드리고는 2019년 서비스 론칭 이후 세탁 주문량이 연평균 70% 증가하며 누적 세탁량 2000만장을 기록했다. 이용자 수도 2021년 24만4000가구, 2022년 46만6000가구에서 2023년 72만가구로 가파르게 늘었고, 유료 활성 고객수가 25만 가구에 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