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 29억원 출연 사회공헌재단 설립 2013-09-26 17:22:28
블랙야크’가 사회공헌재단을 만들었다. 블랙야크는 26일 서울 세종대로 프레스센터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인재 육성과 산악인 지원 등을 위한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과 ‘재단법인 블랙야크강태선장학재단’을 출범한다고 발표했다. 설립 출연금은 29억원이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가운데)은 “향후...
블랙야크, 유럽 3개국 진출… "내년 유럽 전지역 확대" 2013-09-26 13:59:59
때 유럽인들이 블랙야크에 좋은 호응을 보여줬다"면서 "유럽 등산객들은 지난해 네팔에 문을 연 블랙야크 매장에서도 블랙야크 제품을 기념품으로 사갔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강 대표는 국내 아웃도어 시장 성장세가 계속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양복과 캐주얼 의류, 아웃도어 의류 간 고유 특성이 점점 사라지고...
[Leisure&] 눈이 부시게 푸르른 날엔 떠나자…저 가을 꽃자리 초록이 지쳐 단풍 드는데 2013-09-25 07:09:01
숨을 쉬는 효과까지 낸다는 설명이다. 블랙야크도 길이가 짧은 남성용 재킷인 ‘u덱스터재킷’과 내피를 분리할 수 있는 여성용 겹재킷 ‘u카밀라재킷’ 등을 주요 상품으로 선보였다. 역시 찬바람을 잘 막아내고 보온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블랙야크의 경우 이번 가을 신상품에 무채색 모노톤 색상을 많이 사용해...
[Leisure&] 4겹 고어텍스로 습도 조절…이중 쿠션으로 충격 흡수…가을 등산화 골라 볼까? 2013-09-25 06:59:32
고급형 트레킹화다. 가격은 26만원. 블랙야크의 ‘프라즈마’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강화해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착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고어텍스 소재를 사용해 방수, 투습 기능이 우수하며 340g의 초경량 제품으로 워킹화처럼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레드, 블루, 핑크 3가지며 가격은...
[Leisure&] 땀 빨리 배출하고 비·바람 막아주고 투습성 높인 '뉴 고어텍스 프로'로 쾌적한 가을 산행 떠나요 2013-09-25 06:59:08
것을 차단했다. 블랙야크에서는 보온성이 뛰어난 경량 재킷을 내놨다. ‘u덱스터재킷’은 블랙야크에서 개발한 ‘야크패딩’을 충전재로 사용했다. 활동성이 우수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 가격은 25만8000원으로 브라운과 블루그레이 두 가지 색상으로 나왔다. k2에서는 방수성이 뛰어난 아쿠아벤트 소재를 사용한...
[Leisure&] 명산 40좌 완등, 도전해볼까 2013-09-25 06:59:00
블랙야크, 창립 40주년 캠페인 블랙야크가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연간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는 ‘명산 40 캠페인’은 국내 40곳의 명산을 선정해 설경 기암 봄꽃 등을 주제로 산을 오르는 행사다. 5만원을 내면 명산 40 캠페인에 참가할 수 있는데 현재까지 신청자가 3000여명에 달한다. 이들이 1m를 걸을 때마다...
[Leisure&] "발 먼저 밟아야지! 왼쪽 줄 잡지 말고~"…아찔한 암벽등반에 다리가 '후들' 2013-09-24 14:40:17
블랙야크 신입사원의 암벽등반 교육 체험기 최근 건강 관리를 위해 인공 암벽 등반을 하는 직장인이 늘어나고 있다. 한 손, 한 발씩 올라갔을 때 느낄 수 있는 뿌듯함과 전신운동이라는 점, 또 고소공포증이 있는 사람들이 자신의 한계를 딛고 일어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도전정신을 자극하는 운동이라고 할 수 있다....
블랙야크, 걷자페스티벌 후원 2013-09-24 09:29:35
한편, 블랙야크는 페이스북 인증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페스티벌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리면 추첨해 워킹화(프라즈마 5명, 스펙트럼 5명)를 증정하며 이벤트는 9월 29일부터 10월 6일까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신재훈 블랙야크 마케팅본부 이사는 "아웃도어 리딩 브랜드로서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아웃도어, 유아동복으로 '영토 확장' 2013-09-16 17:18:16
블랙야크, 업계 첫 단독 매장 밀레·섀르반·k2 등 총력전 3~7세들이 입는 유아동복 시장에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줄줄이 뛰어들고 있다. 점점 겨울철이 추워지면서 다운재킷 등 기능성 의류를 입히는 부모들이 늘어난 데다 아웃도어 의류의 인기로 온 가족이 ‘아웃도어 패밀리 룩’을 연출하려는 트렌드로 풀이된다....
'아웃도어 新 유통망' 고속도로 휴게소 2013-09-12 17:37:20
계획이다. 블랙야크·휠라 등 월평균 2억원 매출 주 5일제가 자리잡으면서 휴게소에 주말 유동인구가 많아진 게 휴게소 아울렛이 많아진 요인이다. 휴게소의 의류 매장은 대부분 이월상품을 큰 폭으로 할인해 판매하는 상설할인매장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적게는 20~30%에서 많게는 70~8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