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eisure&] 장화·레인코트 갖추면 나도 '빗속의 여인' 2013-06-20 15:30:24
전했다. 블랙야크 ‘옥스재킷’(24만원)은 속이 비치는 시스루 스타일의 여성 전용 경량 방수재킷이다. 설계할 때부터 산행보다는 일상생활에 적합한 제품으로 최적화했다. 모자를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고, 벨트로 허리 부분을 조일 수 있어 몸매를 더 돋보이게 한다. 빈폴아웃도어의 ‘레인코트’(9만8000원)는 자체...
[Leisure&] '체스터' 방수·통풍기능 강화…다이얼로 신발끈 조절 2013-06-20 15:30:23
색상은 블랙, 스카이블루 두 가지. 듀론은 남녀공용과 남성용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남녀공용 색상은 레드, 남성용 색상은 네이비다. 가격은 3만9000원.최만수 기자 bebop@hankyung.com ▶ [leisure&] 콜핑, '부산 아웃도어' 전국제패 꿈 꾼다▶ [leisure&] 노스페이스 '이클립스 코트' 야외선 기능성 우비▶...
[Leisure&] 노스페이스 '이클립스 코트' 야외선 기능성 우비 2013-06-20 15:30:20
셔츠·반바지…"캠핑·여름산행이 시원하네"▶ [leisure&] "고마워요, 셰르파"…블랙야크 '셰르파의 날'…가족초청 공연·운동회▶ [leisure&] 루켄의 '착한 가격'…기본 등산의류 10만원이면 완성▶ [leisure&] 텐트 안에 침실·거실이 '쏙'…식구 많아도 쾌적하게 '힐링캠핑'[한국경제 구독신청]...
[Leisure&] 텐트 안에 침실·거실이 '쏙'…식구 많아도 쾌적하게 '힐링캠핑' 2013-06-20 15:30:18
30만원대로 책정됐다. 블랙야크는 휴대가 간편한 캠핑용 의자, 화로세트 등을 판매 중이다. 몸무게 80㎏의 성인이 앉을 수 있는 ‘야크릴렉스체어’는 11만9000원에 선보였다. 화로, 바닥판, 숯불받침대, 그릴브릿지, 그릴 등 총 5개로 구성된 화로세트(대)의 가격은 46만8000원이다. 라푸마에서 선보인 요리용품 세트는...
[Leisure&] 콜핑, '부산 아웃도어' 전국제패 꿈 꾼다 2013-06-20 15:30:07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송종현 기자 scream@hankyung.com ▶ [leisure&] 나홀로 캠핑엔 미니 체어·깜찍 랜턴 데려가~▶ [leisure&] "고마워요, 셰르파"…블랙야크 '셰르파의 날'…가족초청 공연·운동회[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Leisure&] 나홀로 캠핑엔 미니 체어·깜찍 랜턴 데려가~ 2013-06-20 15:30:06
휴대할 수 있다. 블랙야크의 ‘미니렉타 타프’(7만9000원)는 쉽게 설치할 수 있는 타프 제품으로 싱글 캠퍼들에게 유용하다. 침낭이나 타프가 부담스럽다면 작은 1인용 의자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다른 캠퍼들과 함께 캠프 파이어를 즐기거나 잠시 쉴 때 유용하게 쓸 수 있기 때문이다. 아이더의 ‘그라운드...
[Leisure&] "고마워요, 셰르파"…블랙야크 '셰르파의 날'…가족초청 공연·운동회 2013-06-20 15:30:05
총칭해서 셰르파라고 부른다. 블랙야크는 셰르파들의 노고를 잊지 않기 위해 올해 처음으로 ‘셰르파의 날’을 정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문성식 셰르파는 “참가자들의 등반을 돕다 보면 몸도 마음도 힘든 경우가 많지만 이들을 통해 겸손과 배려의 마음을 배운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셰르파로서 더 큰 책임과...
지난 10년간 부산 백화점의 소비트렌드 변화는? 2013-06-19 17:33:09
불과했던 것이 10년 후인 지난해에는 블랙야크, k2, 밀레, 라푸마 등이 합류하면서 13개 매장으로 늘어났다. 이달 말에는 아웃도어 상품군을 대폭 강화한 ‘아웃도어관’이 오픈하면서 식지 않는 아웃도어 열기를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백화점은 설명했다. 이달 말 오픈하는 이 아웃도어관은 기존 브랜드에 빈폴아웃도어,...
[대한민국 혁신대상] 듀오백코리아, 인체공학 의자로 새 패러다임 선도 2013-06-18 15:30:47
‘블랙야크-듀오백 배낭’은 듀오백코리아의 인체공학 기술을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인 블랙야크의 배낭에 접목시켰다. 창의적이고 획기적인 발상이 돋보이는 라이선스 제휴 마케팅 사례로 꼽힌다. 듀오백코리아는 인체공학 설계 및 노하우를 자문하고, 블랙야크는 브랜드 로고와 가방 기술권, 금형 사용 등을 아웃도어...
"우린 달라"…아웃도어, 차별화 전쟁 2013-06-17 17:06:16
◆일상복 겸용 등 실용성 부각 블랙야크는 미국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마모트’를 국내 수입·판매키로 했다. 평소에도 손쉽게 입을 수 있는 ‘일상복 겸용 아웃도어’를 콘셉트로 내세웠다. 올해 백화점과 대리점을 중심으로 70개 매장을 낸다는 계획이다. 프랑스 살로몬은 신세계인터내셔날과 손잡고 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