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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아이비티, 中회사와 480억원 규모 공급 계약 2016-11-30 08:57:56
중국 북경격활광고전매유한공사와 비타브리드 C12(Vitabrid C12) 등에 대한 중국 독점판매권 계약을 맺었다고 30일 공시했다. 2020년 3월까지 최소 4천100만달러(478억원) 어치를 구매하는 계약이다. 회사 측은 "연간 최소 구매계획 미달 시 현대아이비티가 계약을 해제하고 독점판매권을 회수할 수 있다"며...
현대아이비티, 중국 생활용품 시장 진출 2016-06-30 17:26:08
비타브리드 제품과 함께 전세계 바이어들에게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아이비티의 `비타브리드`는 비타민C의 단점을 세계 유망 혁신기술로 인정받은 유-무기복합체기술로 안정화했고, 피부에 바르면 12시간 동안 지속해서 활성 비타민C를 피부에 공급하는 신물질이다. `비타브리드`는 국제화장품원료사전 ICID에...
현대아이비티, `2016 몽드 셀렉션` 화장품 분야 대상 수상 2016-04-27 08:43:45
현대아이비티의 비타브리드 제품이 2016년 `몽드 셀렉션`에서 화장품 분야 최고 영예인 `그랜드 골드상`을 수상했다. 코스닥기업 현대아이비티(대표 오상기)는 일본 합작회사 `비타브리드재팬`에서 출품한 비타브리드 C12 스킨이 세계 3대 품질평가기관 `몽드 셀렉션`이 실시하는 국제품평회 `2016 몽드 셀렉션`에서...
[특징주]현대아이비티, 中 두피케어 사업 소식에 '상승' 2016-02-23 09:30:48
오른 6320원에 거래되고 있다.현대아이비티는 '비타브리드 두피 케어'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기 위해 홍콩계 사모펀드인 '이타오'와 사업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전날 밝혔다.이타오는 알리바바와 다국적 제약사 머크 임원 출신들이 조성한 사모펀드다. 중국 상하이 등 중동부 지역에서 3년 내...
현대아이비티, 비타민화장품 중국 수출 2016-02-02 17:47:47
궈다야오팡(國大房)과 비타민 화장품 ‘비타브리드’ 수출 계약을 체결했다고 2일 발표했다. 비타브리드는 비타민c가 함유된 화장품으로 현재 한국과 일본 홍콩 등에 판매되고 있다. 탈모 예방에 효과가 있는 헤어 관련 제품도 있다.회사 관계자는 “현지 업체를 통하지 않고 궈다야오팡과 직접 계약을 맺은...
현대아이비티, 약국체인 `국대약방` 통해 중국 진출 2015-08-18 09:12:34
13일 중국 약국체인 국대약방과 비타브리드 라인을 중국시장에 판매하기 위한 사업제휴 업무약정(MOU)을 체결했다. 국대약방은 연매출 40조원 규모의 국영기업 국약홀딩스(시노팜) 그룹의 계열사다. 국약홀딩스는 중국내 10,351개 병원과 78,238개 보건소 및 진료소, 54,452개 약국에 의약품을 공급하는 중국 최대의 제약...
[특징주] 현대아이비티, 中 '국대약방' 제품 공급 소식에 급등 2015-08-18 09:09:38
제약유통 그룹사다.현대아이비티는 비타브리드 제품의 중국 수출을 위해 올해 초부터 위생허가 절차를 진행해 왔으며 연말쯤 중국 정부로부터 위생허가를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회사 측은 "중국의 메이저 의약품 유통채널인 '국대약방'이 비타브리드 제품군에 러브콜을 보낸 것은 일본과 같이 중국에서도...
현대아이비티, 中 약국체인 `국대약방`과 업무약정 체결 2015-08-18 09:03:40
그룹사입니다. 현대아이비티는 비타브리드 제품이 일본의 까다로운 성분검사와 수입허가를 통과했고, 일본 내에서 사업이 성공리에 진행되고 있다는 것에 주목해 국대약방이 현대아이비티에 사업제휴를 제안해 성사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현대아이비티는 비타브리드 제품의 중국 수출을 위해 올해 초부터 위생허가 ...
현대아이비티, 2세대 비타브리드 신제품 오는 8일 출시 2015-08-06 16:10:04
현대아이비티가 2세대 비타브리드 신제품 `VC12 시리즈`를 오는 8일 인터넷쇼핑몰(thanks12.com)과 두피케어 프랜차이즈를 통해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 제품은 바이오 신기술 `비타민C 2중 안정화 기술`을 적용해 효능을 높이고 사용 편의성을 업그레이드시킨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습니다....
산성앨엔에스·한국주철관·코스온…'K뷰티' 열풍에 되살아난 한계기업 2015-04-09 20:42:05
피부에 바르는 ‘비타브리드c’를 내놓았다.이런 분위기에 대해 경계의 목소리도 나온다. 박종대 하나대투증권 연구원은 “포화 상태인 화장품 시장에서 출혈 경쟁이 심화되고 있다”며 “특정 상품에 의존하는 것보다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게 필요한 시점”이라고 말했다.김희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