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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올이어서"…더 글로리 '그 대사' 이유 있다 2023-02-01 17:31:43
꼽힌다. 패션업계에서는 ‘에루샤디(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디올)’라는 조어도 나왔다. 2017년까지만 하더라도 637억원에 머물렀던 디올코리아의 매출은 2021년 6138억원으로 4년 만에 매출이 10배 가까이 늘어났다. 이는 한국 ‘패피(패션피플)’들의 디올 사랑과 디올의 꾸준한 한국 공략이 맞물린 결과다. 디올은 2...
협찬도 아닌데…'더 글로리' 김은숙 작가가 '디올'에 꽂힌 이유 [배정철의 패션톡] 2023-02-01 09:36:34
패션업계에서는 ‘에루샤디(에르메스·루이비통·샤넬·디올)’라는 조어도 나왔다. 2017년까지만하더라도 637억원에 머물렀던 디올코리아의 매출은 지난해 6138억원으로 5년 만에 매출이 10배 가까이 늘어났다. 이는 한국 ‘패피(패션피플)’들의 디올 사랑과 디올의 꾸준한 한국 공략이 맞물린 결과다. 디올은 2017년...
"작은 브랜드도 코리아선 팔려"…伊언론, 한국 '명품 사랑' 주목 2023-02-01 03:18:15
브랜드도 코리아선 팔려"…伊언론, 한국 '명품 사랑' 주목 "한국, 지난해 명품 시장에서 별처럼 빛나…성장 가능성 최고" (로마=연합뉴스) 신창용 특파원 = 유별난 한국인의 명품 사랑이 이탈리아 현지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다. 이탈리아 전국지 '일 솔레 24 오레'는 29일(현지시간) '명품이 한국으로...
샤넬 기성복·오트쿠뤼트 패션쇼 마지막 장식한 '진격의 K모델' 2023-01-30 18:18:35
루이비통과 함께 '3대 명품'으로 불리는 샤넬의 패션쇼 클로징은 세계적인 모델만 설 수 있는 무대다. 특히 동양인 모델이 클로징에 단독으로 선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전해졌다. 신현지는 2013년 온스타일 서바이벌 ‘도전! 수퍼 모델 코리아 4′에서 우승하며 모델계에 데뷔한 후 국내외 패션쇼를 누비고 있다. ...
'장애인 고용' 자랑하더니…명품업체들, 한국선 싹 달라지는 이유 [안혜원의 명품의세계] 2023-01-22 18:35:06
이름을 올리는 명품업체들이 있습니다. 프라다코리아는 최근 10년 동안 장애인을 한 명도 고용하지 않고 버티는 중입니다. 페라가모는 2014~2015년 장애인 직원을 뒀으나 이후부터는 고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샤넬과 루이비통 등도 장애인 직원을 늘리고 있지만 비율은 미미합니다. 앞서 에르메스·버버리·구찌 등도 명...
합성 아니야?…320만원짜리 한정판 구찌 옷에 한글이 '깜짝' 2023-01-05 16:52:56
코리아는 이날부터 한국의 설날을 기념해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컬렉션'을 선보였다. 캡슐 컬렉션 성격을 띤 한정판 제품은 남성 및 여성 의류, 핸드백 등 총 46종으로 한국에서만 판매된다. 가장 고가의 제품은 580만원짜리 여성용 리버서블 울코트, 510만원대 핸드백 등이다. 의류 중에서는 한글로 브랜드명을...
호텔 뷔페·명품 화장품, 연초부터 줄줄이 인상 2023-01-02 18:07:12
중심으로 시장이 급격히 커졌다. 2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샤넬코리아는 이날부터 일부 화장품 가격을 3~12% 인상했다. 립스틱을 비롯해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등 주요 품목의 가격이 모두 올랐다.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은 ‘루쥬 코코 블룸’ 등 주요 립스틱 제품은 종전 4만9000원에서 5만5000원으로 가격이 12.2% 올랐...
"하루라도 빨리 살 걸"…샤넬 화장품 매장 갔다가 '화들짝'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1-02 15:10:42
수요는 계속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2일 화장품업계에 따르면 샤넬코리아는 이날부터 일부 화장품 가격을 3~12% 인상했다. 립스틱은 물론, 파운데이션, 마스카라 등 주요 품목의 가격이 모두 올랐다. 선물용으로도 인기가 많은 '루쥬 코코 블룸' 등 주요 립스틱 제품은 기존 4만9000원에서 5만5000원으로 12.2%...
"신발이 포인트"…명품 슈즈관 늘리는 강남백화점 2022-12-28 17:23:07
꾸준히 매출이 늘고 있다. 슈즈 인기에 힘입어 디올코리아의 전체 매출은 지난해 6139억원으로 2020년(3285억원) 대비 86.8% 불어났다. 소비자의 명품 선호 흐름이 거세지면서 백화점의 명품 모시기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지난해부터 대규모 리뉴얼을 해 5층 남성패션관을 남성해외패션관으로...
강남 최고급 백화점이 명품 슈즈에 꽂힌 까닭은 [배정철의 패션톡] 2022-12-27 09:26:57
코리아의 전체 매출은 지난해 6139억원으로 2020년(3285억원) 대비 86.8% 성장하기도 했다. 백화점에 명품 슈즈 존을 연 건 압구정갤러리아가 처음은 아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는 이미 구찌와 루이비통, 샤넬 등 8개 슈즈 매장이 들어서있다. 내년에는 디올 슈즈 매장을 열어 명품 브랜드를 강화할 예정이다. 지난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