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사배·시그니엘 숙박권 떴다…피부 까칠한 환절기 뷰티戰 2023-10-18 22:23:56
할인 행사다. 에스티로더·록시땅·크리니크·설화수·헤라·시세이도 등 브랜드가 참여하며 매일 특가 제품을 한정 수량에 한해 판매한다. 쿠팡은 모객을 위해 경품을 내걸었다. 행사 기간 로켓럭셔리 제품을 5만원어치 이상 구입한 와우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 120만원 상당 시그니엘 서울 주중 숙박권을 1...
정유경의 뷰티 야심…"글로벌 명품 만든다" 2023-10-11 17:39:09
‘설화수’나 LG생활건강의 ‘더히스토리오브후’보다 비싸다. 50mL 용량의 크림 한 통이 70만원을 훌쩍 넘는다. 뽀아레는 개발 단계에서부터 해외 럭셔리 시장 진출을 염두에 뒀다. 유럽과 북미에서 개최되는 프리즈를 데뷔 무대로 삼은 것도 이 때문이다. 프리즈에는 전 세계 예술 애호가들이 모이는 만큼 럭셔리 시장...
아모레퍼시픽, ESG 성과…국내 첫 'RE100 리더십 어워드' 2023-10-11 16:20:11
‘설화수’, ‘라네즈’ 등 아모레퍼시픽의 주요 제품을 생산하는 오산 뷰티파크는 2.6메가와트(㎿) 규모의 태양광 자가발전시설로 재생에너지를 자체 생산한다. PPA 및 녹색요금제 등을 통해 2022년부터 100% 재생전력을 사용해 제품을 만드는 중이다. 아모레퍼시픽은 RE100을 비롯한 ESG 경영 추진을 위해 2021년 4월...
"명품 만들고 싶다더니"…신호탄 쏜 정유경의 '야심작'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10-11 14:42:22
뽀아레의 가격대는 국내 프리미엄 화장품으로 분류되는 '설화수'나 '더히스토리오브후'보다 높다. 50mL 용량의 크림 한통이 70만원을 훌쩍 넘는다. 뽀아레는 개발 단계에서부터 해외 럭셔리 시장 진출을 염두에 뒀다. 유럽과 북미에서 개최되는 프리즈를 데뷔 무대로 삼은 것도 이 때문이다. 프리즈에 전...
"황금기여, 다시 한번"…아시아 공략 시동 거는 K뷰티 2023-09-28 19:39:09
등 300여 명이 참석했다. 설화수가 현지에서 행사를 연 것은 2021년 5월 이후 2년여 만이다. 설화수에 앞서 지난달 이니스프리는 브랜드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팝업 매장을 열었고, 라네즈는 세븐틴 멤버 디에잇을 엠버서더로 기용하고 팬들과의 만남 행사를 진행했다. 양사가 엔데믹(전염병의 풍토병화)을 맞아 최대...
뷰티테크 에이피알 코스피 상장 시동 2023-09-21 15:09:52
있다. 설화수와 후 등 국내 화장품 브랜드가 중국에서 고전 중인 것과는 달리 뷰티 디바이스는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에이피알은 상장 후 1조원 이상 기업가치를 노리고 있다. 상반기 기준 매출은 2499억원, 영업이익 480억 원으로 역대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반기 성적만으로 지난해 영업이익(392억원)을 웃도는 성과를...
롯데백화점, 추석 '코스메틱 기프트 제안전'…MBTI 유형에 맞춘 기획세트 마련 2023-09-20 15:57:48
설화수 윤조 에센스 90mL세트(14만원)’, ‘랑콤 제니피끄 세럼 75mL 세트(22만원)’ 등이 있다. 효율을 중시하는 T 유형에게는 대용량 세트를 추천한다. 감성적인 F 유형에게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보디케어 세트를 제안한다. 각 세트상품은 롯데백화점 단독 혜택 상품이다. 세트에 따라 동일 제품 추가 용량이나 미니립,...
아모레퍼시픽, 'RE100 리더십어워드' 수상…재생에너지 전환 2023-09-20 14:36:48
2025년까지 전 사업장에서 사용하는 전력의 100%를 재생에너지로 전환하기 위한 로드맵을 수립하는 등 재생에너지 전환에 앞장서고 있다. 지난해 3월에는 국내 최초로 직접 재생에너지 전력구매계약을 체결하고 설화수와 라네즈 등 주요 제품을 생산하는 오산 뷰티파크에는 태양광 자가 발전시설을 도입한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中서 글로벌 이벤트 개최…본격 마케팅 2023-09-18 16:26:51
이날 행사에는 설화수 글로벌 앰버서더인 틸다 스윈튼을 비롯해 중국 배우 바이징팅 등 300여 명의 인사들이 참석했다. 설화수는 올해 전 세계에 스킨케어 라인 '진설'을 새롭게 론칭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행사장은 아트존, 이노베이션존, 진설존으로 구성해, 진설에 담긴 철학과 인삼 과학을 전달하는데...
서경배 "中서 반드시 재도약" 다짐하더니…설화수도 상하이 갔다 2023-09-18 10:56:57
설화수가 해외 시장에도 진설을 선보이며 중국에서 홍보 행사를 연 것. 설화수가 현지에서 행사를 연 것은 2021년 5월 이후 2년여 만이다. 아모레퍼시픽은 행사장을 진설에 담긴 인삼 과학을 소개하는 데 중점을 두고 꾸몄다. 인삼 열매에서 얻은 안티에이징 성분인 핵심 원료 '진생베리 SR™' 관련 기술, 효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