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VIP라도 40대는 못 들어와요"…'파격 선언'한 백화점, 왜?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4-28 11:02:44
VIP를 겨냥해 와인과 무알콜 맥주를 제공한다. 인근에 사는 젊은 부자들이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일종의 ‘사랑방’을 자처한 것이다. 최근엔 럭셔리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와 골프복 브랜드 ‘말본골프’의 컬래버레이션(협업) 제품을 소개하고 참석자들을 프로 골퍼와 연결시켜주는 프로그램도...
[이번주뭘살까] '가정의 달' 행사 시작…여름 상품도 미리 선보여 2024-04-27 07:00:00
더현대 서울이 함께 만든 더현대 서울 한정판 맥주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목동점은 지하 1층에서 '컬럼비아&네파 슈퍼 위크' 행사를 통해 컬럼비아 여름 바람막이와 네파 반소매·반바지 세트 등을 판매한다. ▲ 이마트 = 다음 달 6일까지 '어린이날 문완구 페스티벌'을 통해 또봇·티니핑·핑크퐁 등...
곰팡이 독소 나온 '하얼빈 맥주'…중국서만 판다고? 2024-04-22 07:20:21
4대 맥주브랜드다. 하지만 지난 2004년 세계 최대 맥주 기업으로 버드와이저와 국내 브랜드 카스 등을 보유한 안호이저-부시 인베브(AB인베브)에 매각됐다. 중국 내 법인명은 버드와이저 차이나(Budweiser China)다. 한편 DON 검출 이후 업체 측은 "우리의 사업장은 시장의 법률과 규정을 엄격하게 준수하며 제품 품질을...
北 군인과 사진 찍고 평양냉면 먹방…금발 여성의 정체 2024-04-20 14:31:54
동안 특이한 목적지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갖고 전 세계를 여행하고, 여러 나라에서 살았다"며 "언론을 통해서만 알았던 나라에 대한 내 선입견에 도전하기 위해 2016년 북한을 여행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북한을 여행하고, 이를 다양한 SNS를 통해 공개하면서 인생이 바뀌는 경험을 했다"며 "이건 미디어 프레임과 국...
치킨 한마리에 6990원…홈플러스 24일까지 행사 2024-04-18 11:00:42
닭 관련 제품을 할인가에 준비했다. 치킨과 어울리는 세계맥주 5캔과 캔하이볼 3캔은 각 99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각종 수입 과자 및 해외 식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는 '월드푸드 페스티벌'도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플러스원(1+1), 멤버십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김상진...
홈플러스, 24일까지 '치킨의 봄' 행사…한 마리 6천990원 2024-04-18 10:32:57
각종 닭 관련 제품을 할인가에 준비했다. 치킨과 어울리는 세계맥주 5캔과 캔하이볼 3캔은 각 9천900원에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각종 수입 과자 및 해외 식품을 부담 없는 가격에 선보이는 '월드푸드 페스티벌'도 2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원플러스원(1+1), 멤버십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적용된다....
상상할 수 없던 일 벌어졌다…'전기먹는 하마'에 골머리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2024-04-17 07:37:01
기후위기 관점에서 다룹니다. 전기와 그리드(grid)의 세계-중 첨단 기술이 현실화하고 있는 21세기에 세계 주요국과 글로벌 대기업들이 '전기 걱정'을 하고 있다. 도처에서 전력 수요가 기하급수적으로 늘고 있기 때문이다. 인공지능(AI) 기반 데이터센터 열풍 때문만은 아니다. 과거엔 전기화된 공정을 상상조차 ...
하이트진로 창립 100주년…"기술력 강화하고 용인에 통합연구소" 2024-04-14 12:00:05
소장은 "현재 맥주연구소는 강원 홍천공장에, 소주연구소는 충북 청주공장에 각각 있는데 단일 건물로 이전하고 조직을 개편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이를 통해 소주와 맥주뿐 아니라 청주, 위스키 등에 대한 종합적인 연구를 할 수 있게 되고 분석센터도 운영하며 과학적 근거를 정리해 식품 안전 분야를 더 강화하는...
치킨 3사 매출 순위 변동…'교촌' 3위로 떨어져 2024-04-12 17:54:34
이후 매장을 찾아 '치맥'(치킨+맥주)을 즐기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신규 매장을 서울, 울산, 부산 등에 잇따라 열었고, 해외 관광객이 증가하며 매출이 성장했다고 설명했다. 또 천연 재료와 향신료 등으로 만든 양념치킨이 20∼30대 사이에서 인기를 끌면서 매출 성장을 견인했다고...
정교하게 설계된 휴양의 바이블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2024-04-06 09:00:02
후 시원한 맥주캔을 들고 TV 앞에 앉는다. 드라마나 영화에 자주 비춰지는 퇴근 후 모습이다. 하루의 마무리는 개인마다 다르지만, 나름의 고된 일과를 끝내고 다가올 내일을 위해 잘 쉬고 잘 회복하고자 하는 바람은 같다. 어느 해부터 ‘웰빙’, 혹은 ‘힐링’이 위안과 설렘을 주는 단어가 됐다. 이런 감정들은 어디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