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초만에 뚝딱…빵값 계산, 바코드 대신 '스캐너' 쓴다 2023-03-08 11:56:18
SPC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국내 식음료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AI 스캐너' 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AI 스캐너는 딥러닝 기반의 객체 인식 AI 기술을 활용한 제품인식 스캐너다. 매장 직원이 따로 바코드를 찍을 필요 없이 상품을 계산대 위에 올려두기만 하면 '1초...
파리바게뜨 빵 계산대 올리면 1초만에 스캔…바코드 안 찍는다 2023-03-08 11:30:16
안 찍는다 SPC 섹타나인, AI 스캐너 사업 본격 확대…"제품 인식률 98%"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SPC 토탈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국내 식음료업계 최초로 자체 개발한 'AI 스캐너' 사업을 본격 확대한다고 8일 밝혔다. AI 스캐너는 딥러닝 기반의 객체 인식 AI 기술을 활용한 제품인식 스캐너다....
[튀르키예 강진] SPC, 구호 성금 10만달러 기부…"조속한 복구 기원" 2023-02-16 09:17:49
밝혔다. 구호 성금 기부는 SPC 사회공헌 프로그램 중 하나인 '해피쉐어 캠페인'을 통해 진행된다. SPC의 통합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인 섹타나인이 운영하는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앱) 내 해피스토리 달콤한 동행 코너에 개설된 '튀르키예·시리아 응원 캠페인' 페이지에서 회원들이 댓글과 응원, SNS...
SPC, 전 사업장에 `통합 안전점검 앱` 도입한다 2023-01-11 10:23:07
계열사 `섹타나인`을 통해 개발된 것으로, 향후 시스템에 축적된 데이터들을 활용해 안전 개선과 예측, 예방 활동에도 반영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다. SPC 관계자는 "앞으로 시스템을 지속 발전시켜 업계를 선도하고, 글로벌 수준의 스마트 안전관리 시스템을 갖추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해피포인트 이용자 감소…배달·픽업 `해피오더`도 감소 2022-10-26 07:35:49
앱은 SPC의 정보통신기술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한다. SPC의 배달·픽업 서비스 플랫폼 앱 `해피오더`도 해피포인트 앱과 비슷하게 사용자 감소 양상을 보였다. 해피오더 앱의 DAU는 15일 5만3천여 명이었다가 하락을 거듭해 20일 3만8천여 명으로 최근 1년 사이 최저치를 기록했다. 21일과 22일에는 4만...
SPC, '불매운동'에 멤버십앱 해피포인트 이용자도 감소 2022-10-26 05:58:00
SPC의 정보통신기술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이 운영한다. SPC의 배달·픽업 서비스 플랫폼 앱 '해피오더'도 해피포인트 앱과 비슷하게 사용자 감소 양상을 보였다. 해피오더 앱의 DAU는 15일 5만3천여 명이었다가 하락을 거듭해 20일 3만8천여 명으로 최근 1년 사이 최저치를 기록했다. 21일과 22일에는...
"떡잎부터 남다른 곳 찾아라"…스타트업 투자 뛰어든 오너家 3, 4세 [긱스] 2022-09-01 17:29:20
계열사 섹타나인에 합류하며 경영일선에 복귀한 뒤, 퀵커머스, 메타버스 분야 투자에 나섰다. 담철곤 오리온 회장의 장남 담서원 씨는 카카오의 인공지능 자회사인 카카오엔터프라이즈에서 근무한 경험을 바탕으로 신사업을 이끌고 있다. 아웃도어 제조업체 영원무역의 성기학 회장의 차녀 성래은 영원무역홀딩스 사장은...
'파바' 손잡은 네이버 멤버십, 오프라인서 존재감 키운다 2022-06-22 17:15:55
된다. 네이버는 SPC그룹의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과 손잡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오프라인 혜택을 대폭 넓힌다고 22일 발표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연간 이용권 4만6800원)을 내고 이용하는 유료 서비스다. 가입자는 네이버쇼핑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최대 5%를 네이버페이로 돌려받는다. 이 밖에...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서 네이버페이로 결제하면 추가 할인" 2022-06-22 16:55:22
‘섹타나인(Secta9ine)’이 자사 멤버십 서비스 ‘해피포인트’와 네이버의 유료 구독 회원 서비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간 전략적 제휴를 통한 통합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이 2000년 8월 론칭한 국내 식음료(F&B) 업계 최초 멤버십 서비스로 2200만명의 회원을 확보했다....
파바·배라 `해피포인트`,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제휴 2022-06-22 11:08:40
‘섹타나인(Secta9ine)’이 네이버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통합 멤버십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해피포인트`는 SPC그룹이 2000년 8월 론칭한 국내 식음료(F&B) 업계 최초 멤버십 서비스다. 2200만 회원과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파스쿠찌 등 전국 70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네이버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