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플러스멤버십으로 파바·배라서 할인받는다 2022-06-22 10:20:14
네이버는 22일 SPC그룹의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과 함께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의 오프라인 혜택을 대폭 넓힌다고 밝혔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월 4900원(연간 이용권은 4만6800원)을 내고 이용하는 유료 서비스다. 가입자는 네이버쇼핑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최대 5%를 네이버페이로 돌려받는다. 이 밖에도 스포...
네이버 멤버십-해피포인트 제휴…바이브 무제한 이용권 추가 2022-06-22 10:14:39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 섹타나인과 제휴를 맺고 네이버 멤버십 가입자가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 등 SPC 매장 7천여곳에서 네이버페이 현장 결제를 할 경우 적립·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최대 5% 적립해 주는 동시에 브랜드별로 최대 5% 할인도 제공하고, 해피포인트도 추가로 최대...
카카오엔터프라이즈, 섹타나인과 F&B 업계 디지털 혁신 MOU 2022-06-16 13:58:33
디지털 혁신을 선도할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섹타나인은 양사가 공동 개발 및 고도화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며 카카오엔터프라이즈는 자사의 AI, 클라우드, 물류 생태계 플랫폼인 ‘카카오 i 라스(Kakao i LaaS)’ 등을 비롯해 다양한 인프라 기술과 노하우를 섹타나인의 디지털마케팅 플랫폼에 제공하게 된...
[포토] 2022 대한민국 모바일대상 금상 수상한 SPC그룹 해피오더 2022-05-27 19:03:21
열린 가운데 금상을 수상한 SPC그룹(해피오더) 현능호 섹타나인 상무(오른쪽)과 허성욱 정보통신산업진흥원 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상은 신한은행의 '신한 쏠(SOL)'이, 금상은 NH투자증권의 '나무증권'과 SPC그룹의 '해피오더'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에는 △모빌리티 부문:...
롯데카드, 섹타나인과 협력…'해피 디지털카드' 출시 2022-05-23 08:50:49
롯데카드, 섹타나인과 협력…'해피 디지털카드' 출시 (서울=연합뉴스) 심재훈 기자 = 롯데카드가 SPC그룹의 정보통신기술(ICT) 계열사 섹타나인과 협력해 해피포인트 적립 특화 혜택을 제공하는 '해피 디지털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등 전국...
섹타나인, 확장현실 스타트업에 투자…연내 AR 플랫폼 출시 2022-05-19 09:49:13
섹타나인, 확장현실 스타트업에 투자…연내 AR 플랫폼 출시 (서울=연합뉴스) 이영섭 기자 = SPC그룹의 정보통신기술(ICT) 계열사 섹타나인은 메타버스 확장현실(XR) 솔루션 스타트업인 '하이퍼클라우드'에 전략적 지분투자를 했다고 19일 밝혔다. 양사는 증강현실(AR)과 메타버스를 접목한 플랫폼을 개발하는 데...
SPC그룹 섹타나인, 라이브 커머스 연계 웹 예능 `팔아야 산다` 공개 2022-05-17 14:46:02
빈틈없는 재미를 선사했다는 평가다. 이와 함께, 섹타나인은 지난 13일 오후 7시에 `팔아야 산다` 첫 화와 연계한 라이브 커머스 `해피라이브` 방송도 진행했다. 방송에는 `팔아야 산다` 출연자 겸 인기 아이돌 그룹 `미래소년`의 멤버 손동표가 출연해 `잡아라! 포켓몬 몬스터볼`을 비롯해 `피카츄 초코바나나 블라스트`,...
편의점 CU 손잡은 SPC 플랫폼…"해피크루가 CU 상품 배달한다" 2022-04-28 17:27:26
배달·주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SPC그룹은 계열사 섹타나인이 편의점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과 플랫폼 협력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플랫폼 연동을 통한 퀵커머스 협력 강화 멤버십 및 포인트 제휴, 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 전개 등을 추진한다. ...
"파리바게뜨·CU, 배달주문 한번에 가능" 2022-04-28 17:19:49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인 섹타나인은 BGF리테일과 ‘플랫폼 협력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28일 체결했다. 이에 따라 두 회사는 플랫폼 연동을 통한 퀵커머스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멤버십 및 포인트 제휴, 데이터 기반의 공동 마케팅도 추진한다. SPC그룹의 주문 애플리케이션인 ‘해피오더앱’을...
"빠바 식빵+편의점 김밥 한번에 주문"…SPC-CU 손 잡았다 2022-04-28 15:29:59
공략에 나섰다. SPC그룹의 마케팅 솔루션 계열사인 섹타나인은 BGF리테일과 '플랫폼 협력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28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플랫폼 연동을 통한 퀵 커머스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멤버십 및 포인트 제휴, 데이터 기반의 공동 마케팅도 공동 추진키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