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4시간 불 안 꺼지는 배라 매장…"아무도 없어도 오케이" 2021-12-02 17:54:25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플로우는 SPC그룹 계열사 섹타나인 스마트 스토어팀의 기술 협력을 통해 IoT 무인 솔루션을 도입했다. 매장 출입부터 상품 구매까지 누구나 24시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내년 상반기에는 확장현실(XR)기술을 적용한 로컬마케팅 서비스인 ‘해피리얼’을 론칭한다는 방침이다. 플로우는 오전 10시...
SPC그룹, 롯데슈퍼와 손잡고 강남서 '퀵커머스' 시작한다 2021-12-02 16:18:38
향후 수도권으로 서비스 범위를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해피버틀러는 SPC그룹의 자체 배달 전문 플랫폼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앱)을 기반으로 운영한다. 1만원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하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1인 가구 증가, 코로나19로 인한 온라인 장보기 활성화 등 라이프 트렌드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자...
24시간 문 여는 `배스킨라빈스`…위례에 첫 무인매장 2021-12-02 09:58:55
모든 서비스를 비대면으로 즐긴다는 의미를 담았다. 섹타나인 스마트 스토어팀의 기술 협력을 통해 IoT 무인 솔루션을 도입, 매장 출입부터 상품 구매까지 24시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나아가 2022년 상반기에는 XR기술(확장현실)을 적용한 로컬마케팅 서비스인 ‘해피리얼’을 론칭한단 계획이다. 이달의 맛이 담긴 ...
파리바게뜨 해외 430개 매장…'푸드테크' 투자 확대 2021-10-11 15:10:47
계열사 섹타나인을 출범했다. SPC그룹이 축적해온 플랫폼 사업 기술력과 마케팅 역량, ICT 사업 인프라를 결집해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섹타나인은 멤버십 마케팅 서비스인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해피콘’ ‘해피마켓’ 등 모바일커머스 서비스 사업을 맡고 있다. 간편결제 솔루션...
신사업 배고픈 식품업계, 스타트업 투자 열풍 2021-09-13 17:33:17
디지털사업 전문 계열사 섹타나인은 최근 사내에 스타트업 발굴과 육성을 전담하는 부서를 새롭게 만들었다. 스타트업 투자 관련 업무를 총괄할 인재도 외부에서 영입했다. 모바일 게임 개발사인 게임빌의 창업 멤버이자 블록체인 기반 게임회사 위니플의 대표를 지낸 현능호 상무다. 정보기술(IT)업계의 산증인으로 불리는...
SPC, 핀테크 스타트업 키운다 2021-08-03 18:09:24
선정된 15개사가 이번 데모데이에 참여했다. 섹타나인은 데모데이 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스타트업과 SPC그룹 차세대 POS(판매관리시스템) 개발에 나서는 등 사업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섹타나인 관계자는 “SPC그룹의 푸드테크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사업 모델을 구축하고, 스타트업 성장을 적극 지원하는...
글로벌 매장 7000여개…SPC그룹 '세계의 제빵왕' 되다 2021-07-07 15:20:37
계열사 섹타나인을 출범시켰다. SPC그룹이 축적해온 플랫폼 비즈니스 기술력과 마케팅 역량, ICT 사업 인프라를 결집해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으로 키운다는 계획이다. 섹타나인은 멤버십 마케팅 서비스인 ‘해피포인트’와 ‘해피오더’ ‘해피콘’ ‘해피마켓’ 등 모바일커머스 서비스 사업을 키우고 있다. 간편결제...
KB국민카드, SPC그룹과 손잡고 ‘해피포인트 PLCC’ 선보인다 2021-04-27 13:19:49
‘섹타나인(Secta9ine)’의 이경배 대표와 PLCC 출시를 비롯한 마케팅·빅데이터 협력 업무협약(MOU)을 맺었다. 해피포인트 PLCC는 파리바게트나 베스킨라빈스 등 SPC그룹의 외식·식음료 브랜드 이용시 해피포인트 멤버십 서비스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한다. 양사는 또 각자 보유하고 있는 카드 결제 데이터와 식음료 매출...
"파바·배라 혜택 쏟아진다"…KB국민카드, 해피포인트카드 출시 2021-04-27 13:17:03
KB국민카드는 종로구 본사에서 SPC그룹 계열사 섹타나인과 PLCC를 비롯해 마케팅과 빅데이터 등 분야에서 협력을 강화하는 내용으로 업무협약을 맺었다. KB국민카드와 섹타나인은 SPC그룹 외식·식음료 브랜드 이용에 해피포인트 멤버십 서비스는 물론 고객 체감도가 높은 혜택을 제공하는 PLCC를 하반기에 출시하고, PLCC...
KB국민카드, 하반기 '해피포인트 PLCC' 출시 예고 2021-04-27 10:34:01
섹타나인(Secta9ine)'과 PLCC 출시를 비롯한 제휴, 마케팅, 빅데이터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협력 관계를 강화하고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기 위한 업무 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에 따라 양 사는 SPC그룹의 다양한 외식·식음료 브랜드 이용 시 해피포인트 멤버십 서비스는 물론 고객 체감도가 높은 혜택을 제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