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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행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2013-02-07 11:04:50
소량으로 생산되는 경향이 있다. 고가 전략을 구사하며 품격 있는 이미지를 부여하는 것. 제품에 차별화를 두기 위해 시작한 ‘블랙라벨’이 코스메틱 시장으로 전파되고 있다. 블랙라벨로 출시된 코스메틱 제품들은 원료를 고급화하고 블랙 컬러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차용해 상품의 이미지를 격상했다. 차별화 전략으로...
[BizⓝCEO] 메센아이피씨(주), 기술혁신으로 50여개국에 '환경플랜트' 설치 2013-01-30 15:33:47
독일과 스위스만이 소량 생산이 가능했던 부분을 대용량 생산이 가능하도록 변화시켰다. 현재까지 멕시코, 폴란드, 두바이 등 50여개국에 70개의 플랜트를 설치했고, 지역 포트폴리오 전략을 통해 세계 경제가 악화되며 찾아온 금융위기 때에도 메센아이피씨는 안정적인 운영을 할 수 있었다. 많은 기업이 메센아이피씨의...
삼성 화성공장 불산 누출…1명 숨지고 4명 부상 2013-01-28 20:34:39
삼성전자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후 반도체를 생산하는 경기도 화성공장 11라인 외부의 ‘화학물질 중앙공급시설’에서 밸브관 가스캣 노후화로 불산이 유출됐다. 협력업체인 sti서비스 소속 박모씨(34) 등 5명의 작업자는 이날 밤 11시 밸브관 교체를 시작했으며 이 과정에서 불산가스가 두 차례 누출되는 사고가 발생했다....
삼성전자 "불산 외부누출 가능성 없다"(종합) 2013-01-28 20:00:18
생산라인으로 공급한다. 이번에 불화수소희석액이 누출된 지점은 공급시설 내부였다. 삼성전자는 이번 사고로 누출된 불화수소희석액은 2~3ℓ로 극히 소량이고 유출시 폐수처리장으로 자동 이송되는 구조여서 회사 외부로 유출될 가능성은 없다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사고로 유명을 달리한 고인의...
5년 만에…한진重, 초대형 수주 청신호 2013-01-28 17:06:12
한진중공업 영도조선소는 소량의 특수선 물량만 소화하고 있을 뿐 주력인 상선 부문은 협소한 부지와 설비 등으로 경쟁력을 잃으면서 생산 직원 절반가량이 휴업하고 있다. 한진중공업 대표노조도 상선 수주 활동에 힘을 보태고 나섰다. 김상욱 한진중공업 노조위원장은 이달 중순 발주조선소 실사를 위해 영도조선소를...
택배이용자 10년만에 4배 이상 '껑충' 2013-01-22 06:03:05
택배를 이용한 것으로 집계된다. 경제활동인구란 재화나 용역을 생산하려고 노동을 제공하거나 제공할 의사와 능력이 있는 만 15세 이상 인구를 가리킨다. 경제활동인구 1인당 택배 이용횟수는 2002년 13.2회에 불과했지만 2011년 52.2회로 처음 50회를 돌파한 데 이어 작년에는 55.9회까지 늘어났다. 10년 전...
메이크업부터 세안까지 브러시로 해결! 2013-01-17 11:44:02
고치를 사용했다. 희귀 품종 황금 누에고치는 소량의 누에를 생산하며 온도 변화에 민감해 일본의 양잠 향상기술을 도입해 고품질 누에를 생산하게 됐다. 태국산 원사를 100% 사용했으며 천연 소재 염색 원사를 사용해 마찰로 인한 피부 자극을 낮춰 민감한 피부에 적합하다. 천연 보습 성분인 세리신으로 덮혀 있는 황금 ...
주머니에 쏙! 앙증맞은 쁘띠 아이템 총집합 2013-01-14 11:58:26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손바닥에 소량을 녹여 사용하며 수시로 덧바를 수 있다. onb 파우더워시s 한 포씩 뜯어 사용할 수 있는 타입이다. 하루에 하나씩 사용할 수 있도록 개별 포장해 여행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피부진정에 효과적이며 화장을 지우는 과정에서 그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한국생명공학연구원에서...
삼성 이어 LG까지…스마트폰 '레드' 도발 시작됐다 2013-01-07 18:41:56
필의 말에서 소량만 생산할 수 있어 희귀성이 높다. 브라운과 레드의 중간 단계로 명품 구두, 가방 등 패션은 물론 가구, 인테리어, 자동차 등에서도 인기 컬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자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코도반 레드가 남녀노소 모두 선호하는 색상이며 튀지 않으면서도 고급스럽게 돋보인다는 것을...
쉿! 화장품 마니아 선호 제품은 뭘까? 2013-01-07 14:02:34
향수 브랜드다. 매장 콘셉트도 향을 조합하고 생산하는 향기 실험실처럼 꾸며져 있다. 동물 실험을 하지 않으며 소량 생산으로 뉴요커의 사랑을 독차지한 제품. 지난 2006년 뉴욕 첫 1호 매장을 연 이래 현재 전 세계 25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에는 갤러리아명품관이 유일한 매장이다. 구매 고객이 향수병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