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엔드 커피 스페이스 Cafe4M, 커피만 마시는 게 아냐~ 2013-07-29 16:45:50
다양한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창의적 실용 세라믹스를 추구하는 `Loveramics`의 쇼룸이 자리잡고 있다. 지상 1층은 현존하는 최고의 하이엔드 에스프레소 머신 `Kees Van Der Western`사의 Spirit이 설치된 대형 오픈 커피바와 함께 4계절 내내 장미를 피우며 1926년 부터 영국의 장미 시장을 대표하고 있는 `David Austin`...
제임스진 입점, 핀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파티 성료 2013-07-29 09:00:05
엔틱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가득한 제임스진스 쇼룸을 축소해 놓은 듯이 보이는 매장은 플래그십 스토어의 품격을 한층 유니크하게 끌어올려 놓았다. 글로벌 프리미엄진 브랜드 제임스진스는 sbs ‘런닝맨’ 속 송지효 청바지로 이름을 알렸으며 최근 수많은 스타들이 착용해 화제가 된 바있다. 7월19일에는 w호텔에서 화려...
트루릴리전, F/W 프레스 프레젠테이션 개최 2013-07-29 08:39:01
쇼룸에서 f/w 컬렉션을 첫 공개한다. 트루릴리전의 2013 f/w 컬렉션은 전형적인 아메리칸 데님 아이콘 정신에서 벗어나 구조적이고 내추럴한 실루엣의 아메리칸 감성을 더욱 짙게 표현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락앤롤 정신이 담긴 컬렉션을 선보일 예정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특히 트루릴리전 10주년을...
“디자이너 패션 제품, 싸게 살 수 있는 장 선다” 2013-07-23 11:11:02
26일까지 동대문에 위치한 유어스 빌딩 4층 쇼룸에서 창작 스튜디오 출신 신진 디자이너들의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하는 ‘pop sale’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는 서울시가 유망 신진 디자이너를 양성하기 위해 조성한 인큐베이팅 시설로 창작 공간 무료제공, 창작 활동비 지원, 유통망 연계,...
[지금, 패션街는]오늘의 패션계 소식 2013-07-22 18:46:04
유어스 빌딩 4층 쇼룸에서 팝 세일을 진행한다고 전했습니다. 걸그룹이 즐겨입는 에스이콜와이지(송유진)를 비롯해 티백(조은애), 스니즈 퍼레이트(김경민) 등 서울패션위크를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디자이너와 앤(안선영), 심바이심(김영린), 모스카(오유경), 자렛(이지연) 등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51개,...
신디엠 by 라포엠, 프리뷰 쇼 개최 “몽환적이면서 쿨한 디자인 돋보여~” 2013-07-17 08:41:37
라포엠’의 쇼룸에서는 이 미션이 어렵지 않다. 우아한 개성. 그것이 ‘신디엠 by 라포엠’이 자신 있게 후작을 내놓은 이유다. (사진제공 : 신디엠 by 라포엠, 주얼리 : 케이트아이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2013년 나에게 맞는 중고차 판매 방법은? ▶ 삼성전자...
손만 대면 물이 '쏴~'…국내 최초 터치 주방수전 2013-07-15 13:37:43
관계자는 “터치센서를 내장해 물 사용시 번거로움을 최소화했기 때문에 주방 일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대림바스의 모든 수전 제품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국내 최대 규모의 ‘더 바스 대림'(the bath daelim)’ 쇼룸 1층에서 만날 수 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yesrang@hankyung.com...
"IT·유통·화학·음식료株…외국인 비중 크게 준 업종 관심" 2013-07-14 14:43:02
사업을 통한 매출 확대 기대, 직영 쇼룸을 통한 판매 증가, 동남아시아로 시장을 확대할 계획 등을 볼 때 실적이 양호할 것”이라고 추천했다. 와우넷 전문가들은 그간 낙폭이 컸던 종목을 추천하기도 했다. 강호 안인기는 “업종 대표주, 수급 개선주, 거래대금 상위주 위주로 단기 매매를 하면서도 중기적으로 보유하고...
[2013고객접점 서비스품질지수] 현대자동차, 전국 9곳 수입차 비교시승 센터…수리 끝난 車 '집으로' 2013-07-08 15:30:15
‘프리미엄 쇼룸 전문가 양성과정’을 진행하고 있다. 자동차 판매 매장에서 고객들을 만나는직원들이 편안함을 주는 말투와 표정, 옷 입는 요령 등을 갖출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 “품질과 완성도에서는 이미 세계적인 수준에 올랐다”고 자신할 만큼 자동차 자체의 경쟁력이 높은 현대자동차는 고객에 대한 서비스...
1억 7천만 원 세차, 상위 1% 갑부 위한 초호화 서비스 2013-06-29 14:01:37
하지 않는다. 온도와 습도가 조절되는 특별한 쇼룸을 갖춘 상위 1% 갑부를 위한 서비스다. 주문이 들어오면 세계 어느 나라로든 날아가 꼼곰하게 차를 닦고 광택을 내며 청소를 한다. 이 과정만 약 한 달이 소요되기도 한다. 재료도 아무거나 쓸 수 없다. 브라질에서만 자라는 야자나무를 원료로 생산되는 카르나우바 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