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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수기 진입하는 중고차 시장, '지금이 구매 적기' 2024-03-05 11:07:08
롱레인지 어스(1.19%↓)도 이전보다 시세가 저렴해졌다. 수입차 평균 시세는 전월 대비 0.57% 하락한 가운데, 일부는 평균 보다 큰 하락폭을 보였다. 아우디 a4 (b9) 40 tfsi 프리미엄은 전월 대비 4.35%, 볼보 xc90 2세대 b6 인스크립션은 3.61% 시세가 큰 폭으로 떨어졌다. 이 외 독일 중형, 중대형차...
"24살에 1억 모았어요"…99년생 여성, 2년 뒤 근황 봤더니 2024-03-04 20:59:01
이하의 수입차 신규 등록 대수는 5만3639대로 전년 대비 15.1% 급감했다. 이로써 전체 수입차 등록 대수 시장에서 20~30대 차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17.8%로 떨어졌다. 2009년 이후 14년 만에 최저치다. 반면 30대 이하의 국산 차 신규 등록 대수는 지난해 대비 1.3% 늘었다. 서울시에 따르면 대중교통 무제한 이용 카드인...
신형 아이오닉5 출격...3년 전 가격 그대로 2024-03-04 17:39:10
모든 트림을 3년 전과 동일하게 책정했습니다. 최근 주춤한 전기차 판매를 의식한 셈입니다 지난해 아이오닉5 등 현대차의 주요 전기차들의 판매량은 전년 동기와 비교해 감소했습니다. 보조금 축소 추세에다 테슬라 등 수입차들의 가격 공세도 거세지면서 현대차와 기아는 주력 전기차 모델의 할인을 발표하며 안방...
'전기차 얹어주고 재고차 깎아주고'..국산차 3월 판매조건 2024-03-04 17:29:17
카드를 활용한 세이브오토 캐시백, 수입차 및 제네시스 고객 대상 프로모션, 재구매 할인 등 기존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sp; 따라 60~72개월 할부(이율 4~5.9%)도 제공한다. 이 외 티볼리와 코란도도 선수금 없는 12개월 무이자 할부부터 선수금(20~40%)에 따라 60~72개월 할부(이율...
'獨 3사' 아우디의 몰락 2024-03-03 18:02:08
전(2454대) 판매량의 93%가 사라진 셈이다. 수입차 시장 점유율도 같은 기간 15.1%에서 1.4%로 낮아졌다. 아우디의 점유율은 랜드로버(2.6%) 링컨(2.2%) 포드(1.8%) 지프(1.6%)보다 낮다. 아우디와 수십 년간 한국 시장에서 같은 ‘레벨’로 여겨졌던 BMW는 1월 4330대를 팔았고, 메르세데스벤츠는 2931대를 판매했다. 국내...
에이씨델코, 3월 에어컨필터 1+1 혜택 제공 2024-03-03 12:45:25
모든 제품들은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완성차와 수입차에 걸맞은 뛰어난 수준의 품질을 제공하는 만큼,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씨델코는 엔진오일, 배터리, 필터,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 패드 등 5대 수입차 브랜드 오너들에게 프리미엄 수입 브랜드 차량에 최적화한 고...
작년 테슬라 구매자들의 EV 보조금 50%↑…국산차 지급율은 감소 2024-03-03 07:00:03
이어 가장 많이 팔린 수입차 모델이 됐다. 테슬라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수입차에 지급된 보조금(전기 승용 기준)이 전체 보조금에서 차지하는 비율은 2020년 이후 처음으로 증가했다. 수입차에 지급된 보조금 비중은 2020년 50.7%(1천134억원), 2021년 27.6%(1천291억원), 2022년 16.9%(1천174억원)까지 지속적으로...
'노 재팬' 옛말…BMW·벤츠 다음은 '이 차' 2024-03-02 13:11:27
국내 수입차시장에서 일본차 점유율이 15%를 기록, 2019년 일본의 일방적 수출규제에서 비롯된 일본산 불매운동 '노재팬'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2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와 카이즈유데이터연구소에 따르면 1월 한 달간 수입차 판매량 1만3천83대 가운데 일본 브랜드(도요타·렉서스·혼다)는 1천961대로...
1월 국내 수입차시장서 일본차 점유율 15%…'노재팬' 이후 최고 2024-03-02 08:00:01
일본차 점유율 15%…'노재팬' 이후 최고 전체 수입차 판매량 줄었는데…'하이브리드 돌풍'에 뜨는 일본차 (서울=연합뉴스) 이승연 기자 = 지난 1월 국내에서 일본 차가 15%의 월별 점유율을 기록했다. 지난 2019년 일본의 일방적 수출규제에서 비롯된 일본산 불매운동 '노재팬' 이후 최고...
"폐차할까요?"…40만㎞ 달린 전기차 배터리 뜯어보니 [백수전의 '테슬람이 간다'] 2024-03-02 07:00:01
생깁니다. 여기서 국산차와 수입차의 비용 차이가 벌어집니다. 수입차는 차체 부품을 해외 생산지에서 수입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 부품이 제때 들어오지 않아 한 달 이상 기다려야 할 때도 있습니다. 테슬라 관계자는 “국내에 웬만한 부품 재고를 다 보유하고 있다”며 “어떤 재고를 얼마나 쌓아둬야 할지 분석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