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맵찔이는 상상도 못할 일…"실비김치 사러 대전까지 갑니다" 2024-02-10 07:55:50
만든 크레이지핫소스를 넣었다. 롯데웰푸드는 스코빌지수 2만3000SHU에 달하는 특제 소스로 맵기를 끌어올린 ‘쉐푸드 크레이지 불만두’를 출시했다. 오리온은 ‘꼬북칩 매콤한맛’ ‘포카칩 MAX 레드스파이시맛’에 이어 ‘찍먹 나쵸 치폴레마요소스맛’을 내놔 매운맛 과자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는...
[금주 신상] 해태 '3겹 에이스'·롯데웰푸드 '쉐푸드 명장 밀키트' 2024-01-20 07:00:03
'3겹 에이스'·롯데웰푸드 '쉐푸드 명장 밀키트' ▲ 해태제과는 에이스에 커피 원액을 담은 '에이스 씬 에스프레소'를 출시했다. 3겹 구조로 에이스 반죽을 위와 아래에 놓고 에스프레소 원액 반죽으로 중간을 채웠다. ▲ 롯데웰푸드[280360]는 14대 대한민국 요리명장인 남대현 명장과 협업해...
라면·만두·햄버거…다양해진 매운맛 경쟁 2023-11-09 17:33:04
이상 맵다. 롯데웰푸드는 기존 매운 만두보다 더 매운 ‘쉐푸드 크레이지 불만두’를 같은 날 내놨다. 스코빌지수 2만3000SHU에 달하는 특제 소스로 맵기를 끌어올렸다.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는 스테디셀러 ‘고추바사삭’ 출시 10주년을 맞아 매운맛을 강화한 ‘마라 고추바사삭’을 6일부터 판매 중이다. 출시 3일 만에...
"혀 마비될 정도로 얼얼한데"…한국인, 매운맛에 빠진 이유 [한경제의 신선한 경제] 2023-11-09 15:28:32
소스보다 네 배 이상 맵다. 롯데웰푸드도 시중의 매운 만두보다 더 매운 ‘쉐푸드 크레이지 불만두’를 같은 날 출시했다. 사천지방 고추로 매운맛을 냈다. 스코빌 지수 2만3000SHU에 달하는 특제 소스로 맵기를 끌어올렸다.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는 스테디셀러 고추바사삭 출시 10주년을 맞아 매운맛을 강화한 ‘마라...
"만두·버거도 매운맛이 대세"…식품·외식업계 제품 잇단 출시 2023-11-09 10:14:17
9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가정간편식 만두 제품으로 '쉐푸드(Chefood) 크레이지 불만두'를 출시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매운맛 요리로 유명한 중국 쓰촨 지역의 고추로 매운맛을 냈고, 스코빌 지수(맵기를 측정하는 지표)가 2만3천에 달하는 특제 소스로 맵기를 끌어 올렸다"고 설명했다....
[금주신상] 롯데웰푸드 '2분 컵스파게티'·SPC '어메이징 젤라또' 2023-06-10 07:00:06
[금주신상] 롯데웰푸드 '2분 컵스파게티'·SPC '어메이징 젤라또' ▲ 롯데웰푸드[280360](옛 롯데제과)는 스파게티 가정간편식(HMR)인 'Chefood(쉐푸드) 2분 컵스파게티 생크림로제'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사각 컵 형태의 올인원(all-in-one) 포장이 특징으로 스파게티 면과 소스, 조리 용기,...
인천관광공사, 인천에서 맛보는 맥주 출시 2023-06-09 07:13:09
맥주 본점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인천 야간관광 사업과 함께 시너지를 창출하기 위해서다. 한편,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지난달 송도센트럴파크 일대에서 멀티미디어 드론쇼와 쉐푸드 버슐랭 인천편, 송도마블워크, 야간마켓 등 야간관광 특화도시로서의 매력을 알렸다. 오는 8월과 10월에도 개항장 문화재야행, all...
인천관광공사, 송도·개항장·월미도…인천 야간관광 명소로 2023-04-25 16:26:33
쉐푸드 버슐랭’도 진행된다. 2층버스를 타고 청라국제도시에서 출발해 도심 야경과 연주회를 즐기며 셰프가 만든 파인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25일 시작하는 쉐푸드 버슐랭은 오는 6월 20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하루 2회(중식, 석식)에 걸쳐 진행된다. 예약은 간단히 캐치테이블 앱에서 할 수 있다. 2층 버스로 야경...
"쉐푸드 버슐랭 인천 상륙"...야간 드론쇼와 함께 즐긴다 2023-04-06 10:57:01
인천에 쉐푸드 버슐랭 관광이 상륙했다. 쉐푸드 버슐랭은 2층 버스 안에서 도심의 야경과 연주회 등 다양한 볼거리를 함께 할 수 있는 이색 레스토랑이다. 인천시는 야간관광 특화도시와 연계해 2층 버스에서 즐기는 쉐푸드 버슐랭을 4~6월 정식 운행한다고 6일 밝혔다. 지난해 11월부터 올해 1월까지 시즌1을 서울에서...
버스에서 즐기는 파인다이닝…롯데제과, `버슐랭` 선보여 2022-12-07 17:57:10
롯데제과는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브랜드 쉐푸드(Chefood)의 새로운 프로모션 `버슐랭`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미슐랭과 버스의 합성어인 버슐랭은 도심 속 버스 안에서 파인 다이닝을 즐길 수 있는 이색 팝업스토어다. 롯데제과는 2층 버스를 활용해 움직이는 고급 레스토랑을 만들었다.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