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정우진, "에이스 김혁을 완벽 마킹하겠다" 도발~ 2013-11-24 12:12:44
슈퍼볼 특집` 준결승전에서 승리한 놈놈놈팀(박재민, 김혁, 임형석, 인수(마이네임))과 마.성.남(권태호,이이경,정우진,상훈(백퍼센트))팀은 결승전에서 마주했다.` 경기를 앞두고 진행된 인터뷰에서 마.성.남.의 정우진은 "놈놈놈의 에이스 김혁을 완벽 마킹하겠다"고 호언장담했고 정우진의 도발에 김혁은 "와와와"라고...
기아차, 2013 LA 오토쇼서 K9 출사표 2013-11-21 09:14:07
동안 성공적인 평가를 받았던 슈퍼볼 광고를 중심으로 대대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는 계획입니다. 또한 기아차는 기아 클래식 등 美 LPGA 골프대회와 뉴욕 랜드마크인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 K900을 전시하는 등 고급차 구매고객을 중심으로 프리미엄 이미지도 강조할 예정입니다. 기아차 미국법인의 마이클 스프라그...
‘우리동네 예체능’ 강백호 김혁…‘과연 그는 누구?’ 2013-11-20 12:15:30
방송된 ‘출발드림팀-3대3 슈퍼볼 농구 대결’에 출연한 김혁은 훤칠한 외모와 뛰어난 농구실력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에 앞서 김혁은 tvn 드라마 ‘빠스껫볼’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린 바 있으며 ‘출발드림팀’과 ‘우리동네 예체능’에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단숨에 방송계의 블루칩으로 떠올랐다....
"기아차, K9 미국 출시 확정 긍정적"-한국 2013-09-23 07:43:38
이름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기아차는 k900을 2014 슈퍼볼에 광고할 것이라고도 밝혔다"고 전했다. 기아차의 내년 k9 미국 판매목표는 약 5000대로, 2011년 현대차의 에쿠스 미국 판매목표 2000~3000대보다 많다는 설명이다. 서 연구원은 "기아차는 4분기에 신형 소울과 2개의 페이스리프트 모델 출시 이후 k900과 신형...
<리먼사태 5년> 산업계, 명암 엇갈렸다 2013-09-06 06:01:21
미국 슈퍼볼 광고, 실직자 보상 프로그램 등으로 오히려 마케팅 비용을 늘렸다. 해외 생산공장을 늘려 환율 등 경제변수로부터 자유로워진 것도 주효했다. 한국업체들의 해외 생산량은 2008년 146만대에서 지난해 364만대로 150%나 증가했다. 정유 및 석유화학 산업도 공세적 투자 덕분에 순조로운 성장을...
마일리 사이러스, 파격 19금 퍼포먼스 '국민여동생 이제 그만?' 2013-08-27 18:11:35
그는 "이는 대규모 정전 사태나 슈퍼볼보다 많은 기록이다"라고 자화자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마일리 사이러스 파격 퍼포먼스 논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마일리 사이러스 대박이네" "공식적인 자리에서 저런 모습은 더럽다고 생각한다" "마일리 사이러스 무대를 예술로 보면 괜찮을텐데. 괜히 이상한 상상하지...
[책마을] 제품을 고르다 스토리를 듣고 '심장이 뛴다' 2013-08-15 17:18:50
의미한다. 애플의 유명한 슈퍼볼 광고 ‘1984년’이다. 단 한 차례밖에 방영되지 않은 이 광고에서 애플이 던진 메시지는 분명했다. “세상에서 가장 강력한 힘은 창조적인 혁명이다.” 《스토리 전쟁》은 비즈니스뿐만 아니라 일상의 모든 영역이 마케팅의 대상이 된 세계에서 가장 탁월한 마케팅 수단으로 각광받고...
130m 상공에서 하룻밤, 오금 저리는 발상 '화들짝' 2013-07-09 23:55:03
nfl슈퍼볼에서 헤드라인에 충돌한 뒤 그물캠프에 대한 아이디어를 떠올리면서 구체화됐다. 이를 실천에 옮기기까지 1년, 텐트를 설치하는데만 24시간이 걸렸다. 루이스는 완성된 텐트에 ‘우주의 끈’이라는 이름을 붙였고, 이 곳에서 친구들, 약혼녀와 함께 맥주를 먹거나 영화를 보는 등 로맨틱한 하룻밤을 보냈다. 30m...
[스포츠 스타 후원 '전성시대'] 스포츠 마케팅은 글로벌 기업 '필수코스' 2013-07-05 17:13:52
브랜드를 알렸다. 현대차는 2008년 국내 기업 가운데 최초로 슈퍼볼 광고를 시작한 뒤 매년 광고를 내보내고 있다. 기아차는 올 2월 ‘우주에서 온 아기(space baby)’ 주제의 쏘렌토r 광고가 usa투데이 슈퍼볼광고 선호도 조사에서 6위에 오를 만큼 상당한 호응을 얻었다. 현대차는 2011년부터 인도 파키스탄 등에서 인...
원더풀 피스타치오, 싸이 효과로 매출 300% 급상승 2013-06-20 16:19:12
스포츠 축제인 슈퍼볼의 하프타임 광고에 싸이를 모델로 발탁한 원더풀 피스타치오는 지난 5월 초 국내에 ‘원더풀 피스타치오 싸이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 출시한 이후 한달 만에 판매량이 약 300% 급증했다. 이번 원더풀 피스타치오의 싸이 캠페인은 미국에서도 유감없이 발휘된 ‘싸이효과’의 여세를 몰아 기획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