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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말 많던 광고요금제 "가입자 폭증" 2024-05-16 15:39:52
광고 기술 플랫폼 테스트를 시작해 내년 2분기 말 안에 미국에서 이 플랫폼을 출시할 계획이다. 내년 말까지는 모든 국가에서 이 광고 플랫폼을 설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넷플릭스는 또 올해 크리스마스 내셔널풋볼리그(NFL) 두 경기를 스트리밍 중계하기로 합의했으며, 2025년과 2026년에도 크리스마스에 적어도 한...
넷플릭스 광고요금제 가입자 4천만명…1월 2천300만명서 급증 2024-05-16 15:21:10
넷플릭스는 올해 말 캐나다에서 광고 기술 플랫폼 테스트를 시작할 예정이며 내년 2분기 말까지는 미국에서 이 플랫폼을 출시할 계획이다. 내년 말까지는 모든 국가에서 이 광고 플랫폼을 설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넷플릭스는 또 올해 크리스마스에 내셔널풋볼리그(NFL) 두 경기를 스트리밍 중계하기로 합의했으며,...
넷플릭스, 올해부터 3년간 크리스마스에 미국프로풋볼 경기 중계 2024-05-16 02:01:59
스포츠의 스트리밍 서비스에 투자하고 있다.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들은 최근 스포츠 중계에 열을 올리고 있다. 애플은 지난해부터 애플TV 플러스를 통해 미국프로축구(MLS)를 중계해오고 있고, 내년에는 미국에서 열리는 'FIFA 클럽 월드컵' 방송도 추진 중이다. 아마존의 스트리밍 플랫폼인 프라임 비디오는...
美컴캐스트 "스트리밍 피콕·넷플릭스·애플TV+ 묶음 상품 출시" 2024-05-15 04:14:21
서비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NBC유니버설의 스트리밍 플랫폼 피콕과 넷플릭스, 애플TV+를 묶음(번들) 상품으로 이달 내 출시하겠다는 계획을 이날 밝혔다. 자사의 케이블TV·인터넷 가입자들이 각각의 스트리밍 서비스를 따로 구독할 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각 플랫폼의 콘텐츠를 모두 볼 수 있게 하겠다는 것이다. 컴캐...
비스테이지 "월간 활성 이용자 100만 명 돌파" 2024-05-14 15:10:55
집단) 비즈니스를 돕는 비마이프렌즈는 자사 플랫폼 비스테이지의 월간 활성화 이용자 수(MAU)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2022년 4월 비스테이지 서비스가 정식으로 출시된 뒤 2년 만이다. 비스테이지는 고객사의 글로벌 팬덤 비즈니스를 위한 콘텐츠 관리, 커뮤니티 구축, 멤버십 서비스 운영, 글로벌 커머스,...
"스트리머 볼래" 70만명 몰렸다…치지직 출시 효과 '톡톡' 2024-05-14 09:15:29
네이버 스트리밍 플랫폼 '치지직'이 출시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치지직은 정식 출시 당일에만 7만명에 가까운 이용자를 추가 확보했다. 네이버는 후원 기능을 도입하고 자사 플랫폼 내 다른 서비스와의 연결을 강화해 이용자를 계속 늘려나갈 계획이다. 14일 앱·리테일 분석 서비스 와이즈앱·리테일·굿즈에...
[게시판] 뉴 아이디, 美 비지오 스마트캐스트에 FAST 출시 2024-05-14 08:46:14
FAST(광고 기반 무료 스트리밍 TV) 서비스 기업 뉴 아이디는 K-콘텐츠 전문 FAST 플랫폼 '빈지 코리아'를 미국 대표 TV 브랜드 비지오의 운영체제 스마트캐스트에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앞으로 북미 지역 비지오 TV 이용자들은 빈지 코리아 TV 앱을 설치해 다양한 K-콘텐츠 채널들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즐길 수...
조주완 LG전자 사장 "AI 인재, 사장 연봉보다 더 줘서라도 영입" 2024-05-12 18:10:37
조 사장은 LG전자를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 전환하겠다는 비전도 밝혔다. 대표적인 것이 웹OS다. LG전자 제품 외 모든 TV에 적용해 광고를 보고 무료로 스트리밍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게 하는 서비스다. 조 사장은 “이를 통한 광고 매출이 지난해 7400억원에서 올해 1조원 단위로 커질 것”이라며 “웹OS가 TV를 넘어...
"사장보다 더 많이 벌 수 있다"…LG전자 '파격 행보' 2024-05-12 12:00:03
기업이자 플랫폼 서비스 기업으로 거듭나도록 하겠다”는 비전도 밝혔다. 대표적인 것이 ‘웹OS’다. LG전자 TV는 물론 타사 TV에도 탑재해 사용자들이 광고를 보고 스트리밍을 무료로 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다. 조 사장은 “이를 통한 광고매출이 지난해 7400억원에서 올해 1조원 단위로 커질 것”이라며 “웹OS가 TV를...
"스포츠 중계권 확보 뛰어든 OTT에 보편적 시청권 위협" 2024-05-12 07:00:05
등 스트리밍 시청자가 늘면서 보편적 시청권 논의는 OTT로 확장될 수밖에 없는데, 현재 방송법은 OTT를 포함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정책적 고민이 요구된다"며 "OTT가 중계권을 독점해도 지상파, 유료방송 등에 중계권을 재판매해 가시청가구(전체 가구의 90%)를 확보한다면 문제가 없다"고 했다. 또한 단독 중계권 확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