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기업은행 ISA 브랜드 론칭 2016-03-22 15:07:20
위해 22일 별도 브랜드 ‘i-isa’를 신설했다. 또 isa 판매 슬로건으로 ‘i-이사(isa)는 ibk로’를 새로 내놨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새 브랜드와 슬로건을 이달부터 광고, 홍보물에 적용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공개 매일 200여건 씩...
`i-이사(ISA)는 IBK로!`‥기업은행, ISA 브랜드 론칭 2016-03-22 14:55:09
ISA 브랜드 `i-ISA`와 슬로건 `i-이사는 IBK로!`를 론칭하고, 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높이겠다고 밝혔습니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i-ISA` 브랜드는 고객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려는 기업은행의 의지를 IBK 전용서체인 iDREAM체를 통해 형상화 한 것"이라며, 앞으로 브랜드와 슬로건을 광고, 홍보에...
<게시판> 기업은행 ISA 브랜드 'i-ISA' 2016-03-22 13:57:32
22일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를 브랜드화한 'i-ISA'를 런칭하고, 슬로건으로 'i-이사(ISA)는 IBK로!'를 정했다고 22일 밝혔다. 기업은행은 브랜드와 슬로건을 광고, 홍보물 등에 적용해 소비자의 관심도를 높일 계획이다. (서울=연합뉴스)(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설현, AOA 중 제일 예뻐서 껴안아"…`포옹 논란` 홍콩MC 해명 들어보니 2016-03-22 08:57:30
"통역관을 통해 설현 씨 동의도 얻었다"고 해명했다. AOA는 지난 18일 홍콩에서 열린 `2016 홍콩 아시안 팝 뮤직 페스티벌(HKAMF)`에서 `심쿵해` 무대를 선보였다. 이후 MC 이지강은 "오늘 축제의 슬로건이 `음악으로 하나 되는 세상`이기 때문에 우리가 하나 됐다는 걸 보여줘야 한다"며 설현을 껴안았다. 설현은 당황한...
제주 이광선·정운·김호남, 89년생 이적생들의 `Again 1989` 2016-03-18 17:27:50
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의 슬로건이다. 1989년 노수진, 황보관, 이광종 등이 활약하며 팀 역사상 처음으로 정규리그 우승을 차지했던 당시의 영광을 재현하겠다는 제주의 의지다. 시작이 반이라면 2016시즌 제주의 행보는 인상적이다. 바로 제주가 첫 우승컵을 들어올렸던 1989년, 그 당시에 태어났던 1989년생...
서울 부동산 과밀화, 인천이 투자 대세 지역 되나 2016-03-18 10:35:07
정부에서도 창조경제를 슬로건으로 서울 집중을 억제하고 지역 발전을 장려하는 다양한 지원정책을 내면서 지방이나 수도권 지역에 대한 관심이 크게 늘었다. 수도권의 경우 부동산 가격을 결정하는 여러 요인 중 특히 지대가 상대적으로 저렴하고 대도시인 서울로의 접근성이 높다는 것이 가장 큰 인기 요인으로 꼽힌다....
위메프, '메이블린 뉴욕' 뷰티박스 소셜커머스 단독 판매 2016-03-18 08:37:42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은 새로운 슬로건 'make it happen'을 발표하며 dream, love, myself 세가지 컨셉의 뷰티박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3월 출시된 신제품을 포함해 베스트제품으로 구성된 dream box(하이퍼 샤프라이너/블루밍 마스카라/비비드 매트 립스틱)는 2만8600원, love box(더 블러쉬 누드...
임시완, 토털 욕실 브랜드 광고 모델 발탁…광고계 블루칩 인증 2016-03-18 07:34:21
눈길을 모은다. 특히 이번 광고의 슬로건으로 선정된 ‘생각의 도발, 생활의 도약’을 표현하기 위해 연구원으로 깜짝 변신했다. 토털 욕실 브랜드의 관계자는 "욕실문화를 선도하는 이누스의 고민과 열정이 스마트하고 건강한 이미지를 지닌 임시완씨와 잘 어우러져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배경을 밝혔다. 한편 임시완은...
홈플러스 '반값 할인' 공세…MBK, 인수 6개월 만에 공격행보 2016-03-17 17:33:21
플러스’라는 슬로건 아래 가격 거품을 빼고 신선도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를 더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자체브랜드(pb) 상품은 최대 40%, 생활용품과 레고는 최대 50% 싸게 내놓았다. 800여종의 제과와 음료 상품을 비롯해 1000개 이상의 품목에 ‘1+1’ 행사를 벌인다.프리미엄급...
홈플러스, 4월12일까지 창립기념행사…"빼는 것이 플러스다" 2016-03-17 11:08:45
플러스다'란 캠페인 슬로건을 내걸고 다음달 12일까지 창립 기념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슬로건은 가격 거품과 품질 걱정은 빼고, 신선함과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는 더한다는 의미로, 선택과 집중을 통해 기존 대형마트에서 찾기 힘든 품질, 상품,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았다고 전했다.홈플러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