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게시판] 본도시락, 실종아동 찾기 캠페인…포장지에 아동정보 새겨 2021-12-08 10:47:11
찾기 캠페인을 벌인다고 8일 밝혔다. 전국 본도시락 가맹점 414곳에 실종아동 정보가 적힌 슬리브(포장지) 46만6천800장을 공급해 고객이 받아볼 수 있게 한다. 본도시락은 지난 5월에도 같은 캠페인을 벌여 53만1천장의 슬리브를 가맹점에 배포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본도시락, 네고 당했다…29일까지 최대 60% 할인 2021-10-25 14:42:06
웹 예능 ‘네고왕’과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본도시락 대표 메뉴인 △광양식바싹불고기 반상+식혜 메뉴와 △네고왕 한상 총 2종이다. 네고왕 한상 완판 시 본도시락 본사 전액 부담으로 1000만 원을 아동보호시설 ‘그룹홈’에 기부한다. 기부금은 프로모션 종료 후 한국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 모금함에 기부해,...
선한 영향력 '찐이야'…영탁 팬카페, 결식아동 위해 2400만원 기부 2021-09-10 08:52:12
'사랑의도시락' 후원금을 기부했다. '영탁이딱이야'는 지난 7월 7주간 코로나19 의료진들과 방역 종사자들을 위해 전국적인 기부 릴레이를 펼치는 등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팬카페 관계자는 "모금에 대한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팬카페 회원들이 직접 블로그 글을 쓰거나 활동을 해서...
2030 "취업 대신 창업 직진"…프랜차이즈업계 '큰손' 됐다 2021-08-22 17:10:49
매장 찾는 젊은 창업자들22일 본아이에프에 따르면 본도시락의 올 상반기 연령대별 신규 출점 비율은 △20대 8.4% △30대 33.3% △40대 45.8% △50대 12.5%인 것으로 나타났다. 20대와 30대 창업자 비율은 각각 전년 대비 4.1%포인트, 11.6%포인트 늘어났다. 반면 50대 창업자 비율은 17.9%포인트 감소했다. 60대 창업자는...
개장 30분 만에 3800명 몰렸다…동탄 '핫플' 된 롯데백화점 2021-08-22 07:46:44
100곳이다. 먹거리가 중요한 주거 상권 특성상 롯데쇼핑이 마지막까지 브랜드 유치에 공을 들인 부분이다. SPC가 운영하는 미국 유명 햄버거 체인 쉐이크쉑과 방송 프로그램을 모티브로 한 한식 레스토랑 ‘한국인의 밥상’, 인스타그램 유명 맛집 ‘콩콩도시락’ 등 식당을 가리지 않고 소비자들이 많았다. 노유정 기자...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들과 결식우려아동 위한 릴레이 이벤트 2021-08-19 14:36:20
▲요기요, ▲라이온코리아, ▲본아이에프(본도시락), ▲ ▲아이쿱생협, ▲맘스터치앤컴퍼니, 총 6개의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들이 동참한다. 각 멤버사들은 ▲NCT DREAM, 레드벨벳 등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의 싸인 CD와 MD 상품, ▲요기요 배달앱 쿠폰, ▲라이온코리아의 아이! 깨끗해 항균 폼 핸드솝, 손 소독겔,...
`동탄맘` 지갑 열러 왔다…롯데百 동탄점 20일 오픈 2021-08-19 14:23:07
도시락 전문점인 `콩콩도시락`, 청담동 핫플레이스 `스케줄 청담` 등 지역 맛집부터 SNS유명 브랜드, 오가닉 푸드, 카페까지 전 카테고리를 망라한 100여 개의 브랜드가 입점한다. 라이브 스타일 리빙 전문관도 최대 규모로 구성했다. 하이엔드 리빙 편집숍 `더콘란샵` 2호점, 이탈리아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 `몰테니앤씨`,...
롯데百 동탄, 축구장 두 배 식품관에 '인생 맛집 100곳' 2021-07-29 18:07:44
미쉐린 1스타 레스토랑 ‘한식공간’을 운영하는 조희숙 셰프가 기획에 참여했다. 미쉐린 가이드에 5년 연속 등재된 만두 전문점 ‘구복만두’는 삼고초려에 버금가는 노력 끝에 입점시켰다. 인스타그램 팔로어가 63만 명에 달하는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콩콩도시락’, 이색 파이 전문점 ‘파롤앤랑그’ 등도 입점했다....
본우리집밥, 한전기술 등 단체급식 7건 수주 2021-07-28 15:15:53
계열사 본아이에프가 보유한 본죽·본도시락 등 한식 레시피와 외식업 노하우를 체화한 전문성과 운영 역량으로 입지를 다져오고 있다. 앞서 본우리집밥은 지난해 단체급식 사업을 본우리집밥으로 명명하고, 3가지 밥과 6가지 찬, 5가지 영양소 메뉴 구성의 `정성 365` 콘셉트를 마련하는 등 대대적인 리브랜딩을 진행한 바...
"지역 맛집·6첩 반상 내놓겠다"…단체급식의 파격 변신 2021-07-22 17:48:21
시락 등의 외식 프랜차이즈 사업을 하는 본그룹의 단체급식 계열사다. 2014년 중소 단체급식 업체를 인수해 본격적으로 사업에 뛰어든 본푸드서비스는 ‘급식의 외식화’를 내세워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임 대표는 “본죽과 본도시락, 본비빔밥 등 본그룹 외식 브랜드의 조리법을 단체급식에 그대로 가져와 구내식당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