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YT "세계 최고의 라면은 '신라면 블랙'" 2020-07-02 10:01:10
가장 맛있는 라면(The best instant noodles)으로 신라면 블랙을 비롯한 11개 제품을 선정했다. 한국라면이 4개, 일본라면 6개, 싱가포르 라면 1개가 포함됐다. 이 가운데 평가단이 시식을 통해 순위를 매겼다. 와이어커터 팀은 전 세계 수천 개 라면 중 각계 전문가들이 선정한 라면을 맛타입별로 그룹을 나눠 며칠에 ...
NYT 제품리뷰 사이트, 세계 최고 라면에 '신라면블랙' 선정 2020-07-02 09:43:37
NYT 제품리뷰 사이트, 세계 최고 라면에 '신라면블랙' 선정 (서울=연합뉴스) 이태수 기자 = 농심은 '신라면블랙'이 미국 뉴욕타임스(NYT)의 제품 리뷰 사이트 '와이어커터'가 선정한 세계 최고 라면 1위에 올랐다고 2일 밝혔다. 와이어커터는 신라면블랙을 두고 "농심의 유명한 '신라면'의...
55년 '라면 제왕' 농심…"辛라면은 이제 식품업계의 반도체" 2020-04-16 10:05:40
신라면블랙’, 건강한 라면의 새로운 트렌드를 창출한 ‘신라면건면’ 등 내놓는 제품마다 시장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는 이유다. 라면 외 사업군에서도 식품업의 본질에 투자해 성공을 거둔 사례가 많다. 농심의 제품엔 ‘최초’라는 수식어가 많이 따라붙는다. 트럭 80대 분량의 밀가루로 수천 번 실패하다 제조해낸 국내...
쿠팡, 54위→42위…신라면·참이슬 상승 2020-03-31 14:29:09
상승했다. SSG닷컴은 100위권에 최초로 진입했다. 신라면 참이슬 등 불황형 소비 품목 브랜드 순위도 뛰었다. 신라면은 한 계단 오른 7위에, 참이슬은 일곱 계단 상승한 45위에 랭크됐다. 항공 및 여행 관련 브랜드는 순위가 급락했다.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은 각각 16, 23계단 떨어져 50위와 55위를 기록했다. 여행사...
코로나발 브랜드 순위 지각변동…온라인쇼핑↑ 항공·여행↓ 2020-03-31 06:11:01
대표적인 불황형 브랜드인 신라면은 최근 코로나19 등에 따라 1단계 올랐고, 참이슬도 7계단 오른 45위를 기록했다. 브랜드스탁은 "코로나19로 소비가 전반적으로 침체함에 따라 상당수 브랜드의 가치가 하향 평준화하는 현상을 보였다"며 "관련 기업들은 평소 브랜드가치 제고에 더욱 신경 써 악성 이슈에 대비해 나가야...
밸런타인데이·졸업·입학…선물 전하는 2月, 유통업계는 벌써 '봄' 2020-02-12 15:31:10
2월 출시한 ‘신라면건면’도 건강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많은 젊은 소비자에게 사랑받은 제품이다. 기존 신라면의 국물 맛은 그대로 살리고 튀기지 않은 면을 사용했다. 칼로리가 낮다는 특징 때문에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에게 인정받고 있다. 지난달에는 건면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후속작으로...
늘 '그 라면' 먹는 것 같은데…3년간 쏟아진 '신상 라면' 112개 2019-11-29 17:44:32
이때 나와 지금도 팔리고 있는 짜왕, 진짬뽕, 신라면블랙 등의 가격은 1500~1600원 정도다. 가장 많이 팔리는 신라면(830원)과 진라면(720원)의 두 배 수준이다. 올해는 얘기가 다르다. ‘초저가’ 라면이 대세다. 편의점 이마트24의 영향이라는 분석이다. 지난 2월 민생라면(5개 1묶음) 가격을 1950원으로...
11월은 '쇼핑의 달'…선물 같은 할인이 쏟아진다 2019-11-06 15:54:45
신라면을 튀기지 않은 면으로 바꾼 ‘신라면 건면’은 올 2월 출시돼 250일 만에 5000만 개 이상 판매됐다. 제빵 분야에서의 기술 혁신도 이어졌다. SPC그룹의 파리바게뜨는 토종 효모와 토종 유산균을 혼합한 발효종을 사용해 ‘시그니처 브레드’를 선보였다. 시그니처 브레드는 SPC그룹이 특허받은...
'DIY 조리법' 시대…라면 반으로 쪼개다 2019-10-29 17:29:44
농심 ‘신라면 블랙’, 오뚜기 ‘굴진짬뽕’과 비슷한 수준이다. 신세계TV쇼핑은 비싸도 라면시장에서 충분히 살아남을 수 있다고 보고 있다. 이를 위해 젊은이들을 집중적으로 공략하는 전략을 쓰고 있다. 우선 봉지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유미의...
호주한인극단 한영 이중언어 뮤지컬…현지인 관객도 극찬 2019-10-15 10:45:41
신라면과 삼겹살 중 뭘 좋아해?','BTS, 여자친구, 블랙핑크를 초대할까?','파티 사회자는 유재석이지','난 강호동이 좋은데' 처럼 군데군데 한류 코드로 각색한 대사들이 관객들의 폭소를 자아내게 했다. 이번 뮤지컬 공연은 영어 자막과 함께 대부분의 노래와 일부 대사를 영어로 처리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