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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패션부문 '메종키츠네', 골프 사업 확대 2023-09-14 09:50:53
컬렉션을 출시하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에서 팝업 매장을 열어 고객과 만났다. 하반기에는 신세계 강남점과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에 공식 매장을 열고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이번 가을·겨울 컬렉션에서는 보온성과 스타일을 모두 살린 윈드브레이커, 플리츠 스커트, 아가일 니트 베스트 등을 선보인다....
신세계百, 강남점에 스트리트패션 전문관…MZ세대 공략 2023-09-10 06:00:03
신세계百, 강남점에 스트리트패션 전문관…MZ세대 공략 (서울=연합뉴스) 이신영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강남점 본관 8층을 리뉴얼해 스트리트 패션 전문관으로 꾸미고 MZ세대를 공략한다고 10일 밝혔다. 신세계[004170]는 이곳을 MZ세대가 선호하는 젊은 감각의 브랜드로 채웠다. '벌스데이수트'와...
'40주년' 삼성물산 갤럭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거듭난다 2023-09-05 17:55:30
공간이 핵심이다.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 센텀시티점에도 란스미어의 콘셉트를 적용한 '아뜰리에 디 갤럭시'를 오픈했다. 기존에 판매 목적으로만 운영되던 매장을 경험 위주의 공간으로 재구성한 것이다. 이번 갤럭시 40주년을 맞아, 배우 조쉬 하트넷이 새로운 모델로 활동하게 됐다. 갤럭시는 조쉬...
삼성물산 패션부문, 40돌 맞은 갤럭시 글로벌 브랜드로 키운다 2023-09-05 15:00:00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아뜰리에 디 갤럭시 매장을 선보인 결과 매출이 50% 이상 성장하는 등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아뜰리에 디 갤럭시 매장은 향후 10개 내외로 확대할 예정이다. 이무영 남성복사업부장(상무)은 "기존의 남성복과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글로벌 브랜드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수준으로...
스포츠-컨템포러리 손 잡았다…리복x송지오 협업 2023-09-01 17:18:21
소재의 볼캡 전면에는 두 브랜드의 자수 로고를, 후면에는 리복의 로고 자수와 송지오 옴므를 뜻하는 ‘S’ 금속 심볼 로고를 넣었다. 이번 컬렉션은 리복과 송지오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출시된다. 오프라인에서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더현대 서울 등의 송지오 매장에서...
주얼리 브랜드 넘버링,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입점 2023-08-29 14:03:30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4층에 입점했다. 업체측은 "자사몰 기준 서울 지역 다음으로 부산 지역 회원수를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으며, 2021년 여름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에서 3개월간 진행했던 ‘오션넘버링’ 팝업스토어로 부산 지역의 수요를 검증했고 유의미한 성과를 선례로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입점하게 됐다"며...
논픽션, 2023 추석 맞아 풍요로운 달빛을 모티브로 한 기프트 패키지 출시 2023-08-29 10:46:30
10월 3일까지 논픽션 삼청 스토어에서 관람 가능하며, 정식 출시일에 앞서 논픽션 2023 추석 기프트 패키지를 사전 구매 및 예약 가능하다. 논픽션 2023 추석 기프트 패키지는 논픽션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한남·신사·삼청 시그니처 스토어 및 현대백화점 판교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9월 11일부터 10월 1일까지...
온라인 패션신화 '마뗑킴' 백화점 영토 넓힌다 2023-08-28 18:13:34
‘디자이너 브랜드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뉴컨템포러리 전문관’ 등에서 온라인 기반 신진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백화점 3사 중 가장 빠르게 온라인 브랜드를 들여온 현대백화점은 패션업황 부진 속에서도 영캐주얼 부문에서 두 자릿수 매출 증가율을 보였다. 양지윤 기자 yang@hankyung.com
'연 매출 1000억' 온라인 브랜드도 "결국 오프라인이 답"…왜? [양지윤의 왓츠in장바구니] 2023-08-28 15:42:45
성장률을 보이기도 했다. 새로운 매출 동력을 찾은 백화점들도 경쟁적으로 온라인 브랜드를 위한 공간을 마련하며 유치에 적극적이다. 여의도의 더현대서울 지하 2층의 크리에이티브 그라운드,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의 디자이너 브랜드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의 뉴컨템포러리 전문관 등이 대표적이다. 양지윤...
2개층 절반에 신진 K패션 … 신세계 센텀 '대변신' 2023-08-27 17:44:01
백화점 ‘빅3’(롯데·신세계·현대)의 올해 명품 매출 증가율(전년 동기 대비)이 한 자릿수를 가까스로 지키는 가운데 명품을 대체할 ‘효자’ 상품을 발굴하는 게 업계의 화두로 떠올랐다. 신세계백화점 부산 센텀시티점은 올 들어 매장 구성(MD)을 ‘K패션’ 중심으로 확 바꿔 효과를 톡톡히 본 대표적 점포로 손꼽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