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갤러리로 변신한 백화점…현대 16개 점포서 봄맞이 아트전시 2024-03-21 10:52:33
진행하는 '드로잉 가든' 전시를 선보인다. 신진 작가 노마와 드로잉메리의 일러스트 원화는 물론 작품을 화용해 제작된 굿즈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판교점에는 오는 5월 19일까지 대형 조각 예술 작가 캔 캘러 작품 '가든 오브 드림스'가 설치된다. 여러 색의 꽃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판교점을 위해...
K&L뮤지엄, 빌리 바길홀과 마크 생부쉬 2인전 개최 2024-03-19 09:32:10
두 신진 작가의 다채로운 회화, 드로잉, 입체 작업을 통해 순수한 예술적 열정을 공유하고, 따뜻한 감상적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빌리 바길홀, She Sleeps Through Storms 2023. K&L뮤지엄 제공 바길홀의 작품에는 어린시절 떠나보낸 아버지가 남긴 기억의 조각들이 독특한 아우라를 형성한다. 벽화...
"사진 보고 예뻐서 여친이랑 왔어요"…MZ 핫플로 뜨는 곳 [송영찬의 신통유통] 2024-03-19 08:28:29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확충에 나섰다. 고물가에 백화점 발길을 끊은 MZ세대(밀레니얼+Z세대)가 핵심 타깃이다. MZ 타깃 팝업과 맛집 유치19일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을 운영하는 신세계사이먼에 따르면 3·1절 연휴였던 지난 1~3일 파주점 신규 가입 회원의 12%가 20대였다.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5%포인트 이상 높고,...
韓 미술시장에 거세게 부는 '해외 직구' 바람 2024-03-18 18:45:38
“한국 갤러리와 옥션만 봐서는 해외 신진 작가에 대한 정보를 놓치게 된다는 인식이 퍼지고 있다”고 말했다. 지난해 국내 경매시장에서 벌어진 사건은 이런 생각을 본격적으로 확산하는 계기가 됐다. 태국 작가 키티 나로드의 작품이 한 옥션사 경매에 2000만원대에 나왔다가 유찰됐는데, 중국 컬렉터가 이를 싼값에...
금융위원회 상임위원에 이형주 2024-03-15 20:52:40
또 신진창 금융산업국장(40회)을 금융정책국장, 안창국 FIU 제도운영기획관(41회)을 금융산업국장, 김기한 국장(42회·전 금융안정지원단장)을 FIU 제도운영기획관에 선임했다. 손주형 전 금융정책과장(42회)은 대변인(국장급)으로 승진했다. 금융위 상임위원과 증선위원은 금융위원장 추천으로 대통령이 임명하는 자리다....
[부고] 이금례 씨 별세 外 2024-03-15 18:13:27
前 삼성디스플레이 상무·조정미씨 부친상, 하재천 前 경향신문 부국장·장성환 목사 장인상=14일 신촌세브란스병원 발인 17일 02-2227-7590 ▶조한복 前 신진약품 대표 별세, 윤양자씨 남편상, 조윤수·조민수·조연수씨·조용석 NH농협금융 부부장 부친상, 박상범 엔터비즈 대표·김연길 한국의학연구소 진료부장·이창원...
류광준 혁신본부장, KIST 방문…"젊은 과학자 지원 확대할 것" 2024-03-15 14:12:52
현장 방문 행사인 '제1차 미소공감'을 개최해 신진 연구자 및 KIST 관계자들을 만났다고 밝혔다. 류 본부장은 우선 KIST 주요 관계자와 만나 내년 R&D 투자 방향에 맞는 사업을 발굴해 달라고 요청하고 KIST 비전과 기관 운영 방향 등을 들었다. 이어 류 본부장은 신진연구자와 학생연구원을 만나 젊은 과학자 육성...
무신사서 10억 이상 판 브랜드만 500개 2024-03-14 18:02:01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는 대부분 오프라인 매장을 열지 않고 온라인에서만 제품을 판매하는데, 무신사와의 전략적 협업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거래액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됐다는 평가다. 무신사는 입점 브랜드에 화보, 스냅, 영상 등 콘텐츠를 제작해 주고 있다. 작년에는 중소·신진 브랜드의 오프라인 판로를 넓히기...
무신사 "연간 거래액 10억 이상 브랜드, 전년대비 46% 증가" 2024-03-14 10:02:46
국내 중소·신진 브랜드가 관심을 받았다며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한 브랜드가 점차 늘고 있다고 분석했다. 특히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는 대부분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데, 무신사와의 전략적 협업이 브랜드 인지도와 성장에 큰 도움이 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개성 있는...
무신사 "작년 거래액 10억원 이상 입점사 500여개…46% 증가" 2024-03-14 09:55:44
국내 중소·신진 브랜드가 관심을 받았다며 개성 있는 스타일을 원하는 고객 니즈를 충족한 브랜드가 점차 늘고 있다고 분석했다. 특히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는 대부분 오프라인 매장이 없는데, 무신사와의 전략적 협업이 브랜드 인지도와 성장에 큰 도움이 된 것으로 확인됐다고 설명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개성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