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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군별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은> 2013-03-03 11:00:41
실행한 착한 브랜드 파워 조사에서는 신한카드 아름인이 가장 높은평가를 받았다. 김명현 KMAC 마케팅본부장은 "캐시카우이자 미래 성장동력인 1등 브랜드 수를늘려 기업의 밝은 미래를 준비해야 한다"며 "착한 브랜드를 통한 지속가능 성장을위해서도 노력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engine@yna.co.kr(끝)<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CU, 이용자 중심 편의점 모델 선보여 2013-03-03 10:14:34
위해 가맹점 행복 만들기 프로그램을 매년 실행하고 있다. ‘점주자녀 장학금 수여’ ‘점주자녀 여름캠프’ ‘콘도 지원’ 등 가맹점 복지제도를 도입했다. 우수 가맹점 인증 프로그램인 ‘점주 마이더스 제도’도 운영하고 있다. 한 해 동안 점포 운영력 진단 결과 모범 사례 공유 등의 기준을 통해 선발된 우수 가맹점들...
[2013 한경 머니 로드쇼] 현금흐름 떨어진 부동산 처분해야 2013-03-03 10:08:56
짜서 여유를 갖고 리모델링을 실행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부동산시장의 사이클은 호황과 불황을 반복한다. 시장 흐름에 맞서기보다 순응하면서 부동산을 활용한 노후 플랜을 짜는 것이 필요하다. 성급함이 오히려 합리적인 부동산 리모델링을 망칠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박원갑 < 국민은행 부동산전문위원 >...
<섬유의복ㆍ電車의 강세…경기회복 신호인가> 2013-03-03 05:57:09
구체적인 실행 방안이 나오지 않은 상태다. 이승우 연구원은 "아직 새 정부 정책의 가장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부동산시장관련 대책이 등장하지 않았다"면서 "부동산 대책이 효과를 발휘한다면 파급력은 국내외 변수들을 통틀어 가장 크게 나타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최근 소형주와 코스닥의 선전도 이와...
국내 '설설 기고'…1월 수주 작년의 '절반' 2013-03-01 16:54:07
계획을 내놓고 실행에는 옮기지 않아 답답하다”며 “중견 건설업체들은 일감 부족으로 실적 부진이라는 악순환이 되풀이될 것”이라고 우려했다.이홍일 한국건설산업연구원 연구위원은 “지난해 건설사들의 국내 공사 수주액은 101조5061억원으로 2006년(107조3148억원)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며 “이 같은 국내 수주...
국민행복기금 3월 출범 2013-02-28 16:11:08
출범할 수 있도록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철저히 준비해 나갈 계획입니다." 금융위원회와 금융감독원은 대외 정치적 불안에 따른 금융시장 변동성 확대에 대비하는 차원에서 중소기업과 서민들에 대한 자금 지원이 차질없이 진행되도록 점검할 계획입니다. 이를 위해 우선 중소기업의 자금지원을 위해 신보와 기보 등...
[취업&뉴스 특집3]"새정부 일자리 대전망"-이근면 청년미래네트워크 위원장 2013-02-27 19:33:45
분의 의견이 반영 되었는지 조금 이해가 안가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이런 것이 총론과 각론을 조정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둘째로, 실제 변화는 현장에서 일어납니다. 실행력을 강화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실행력을 강화할 현장 실행조직과 인력의 보완이 필요 할 것입니다. 아무쪼록 위대하고...
보쉬, (사)희망의 러브하우스와 `행복나눔 결연식` 2013-02-27 19:06:53
러브하우스의 차별된 수혜자 중심의 빠른 실행 시스템에 공감하고 적극 동참하기 위해 전동공구와 기타 장비의 장기적 후원을 약속했습니다. 보쉬는 먼저, 희망의 러브하우스의 새로운 봉사팀이 신속한 작업을 진행하는데 필요한 2천500만원 상당의 전동공구 장비들을 1차적으로 지원합니다. 후원 공구들은 리튬이온...
MS, 윈도7용 IE10 출시 2013-02-27 16:53:00
개발된 웹브라우저다. 이전 버전인 ie9보다 실행 속도가 20% 빨라진 것이 특징이다. 하드웨어 가속 기능이 향상됐고 차크라 자바 스크립트 엔진을 도입해 고화질 영상이나 온라인 게임 등 복잡한 최신 응용프로그램을 데스크톱 수준으로 빠르게 실행할 수 있다고 ms는 설명했다. 사용자가 웹에서 프로그램을 내려받을 때 ...
[BizⓝCEO] 네오퍼시픽(주), 스포츠캐주얼 연 3천만불 수출…對일본 진출 개척기업 2013-02-27 15:31:34
의사결정과 실행, 현지영업 활성화는 네오퍼시픽(주)의 선택이 탁월했음을 입증했다.네오퍼시픽(주)은 2019년까지 1억달러 수출을 목표로 중장기적 프로젝트 프로세스까지 준비 중이다. 제품 및 시장 다변화 정책을 지속 추진해 현재 일본 주력시장 외에도 유럽, 미국, 중국으로 시장을 확장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경쟁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