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베이비몬스터 데뷔곡, 테디 없고 악뮤 이찬혁·트레저 최현석 지원사격 2023-11-22 09:23:55
업' 크레딧에는 화이트 공간 속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로고가 펼쳐진 가운데 그 위에 새겨진 프로듀서 군단의 면면이 눈길을 끌었다. 멤버 아사는 작사·작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다. 이미 데뷔 리얼리티에서 센스 있는 랩 메이킹과 탁월한 작곡 능력으로 호평 받았던 아사인 만큼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과 그만의...
미세먼지 걱정 '뚝'…창문형 공기청정기 2023-11-20 17:54:27
좋은 ‘유후(UHOO) 심플’, 원룸형 공간에 사는 1~2인 가구 대상의 제품 ‘유후 베이비’(사진)를 출시했다. 서울 마포구 내 공공 체육시설, 경기 포천시 도서관, 경기 남양주시의 어린이집 등에 설치됐다. 전력 효율도 높다. 엔이알 관계자는 “하루 24시간, 한 달을 켜 둬도 가정용 전기 기본요금 1100원대 정도로...
"3000원짜리 커피 마시러 왔어요"…빈자리 없이 꽉 찼다 2023-11-19 15:25:08
등 일회용품 41종을 '심플러스'라는 브랜드로 선보였다. 심플러스 일회용품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0%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생활용품뿐 아니라 가성비가 돋보이는 PB 먹거리도 인기가 높다. 홈플러스 PB 히트제품으로 꼽히는 ‘이춘삼 짜장라면(4입)’과 ‘이해봉 짬뽕라면(4입)’은 4봉 묶음 제품 기준...
"싸게 사서 쟁여놓자"…인기 폭발한 1000원대 '초저가 제품' 2023-11-18 20:34:33
‘심플러스’ 등을 통해 3000여종의 PB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급화와 전문화를 앞세운 ‘시그니처’는 고품질 PB 제품으로 주목받았다. 우유, 콩나물 등 고객들이 자주 찾는 상품으로 구성된 ‘심플러스’도 높은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로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홈플러스 시그니처는 2019년 대비 매출...
"가상인간으로 영상제작"…KT, AI휴먼스튜디오 출시 2023-11-15 09:11:38
볼 수 있으며, 전문가를 위한 심플(Simple), 스탠다드(Standard), 프리미엄(Premium)의 업그레이드 3종 요금제는 이달 중 추가 출시될 예정이다. 새로운 AI 휴먼 캐릭터와 다양한 스타일은 매월 업데이트된다. KT는 일반 고객들을 위한 웹 서비스 외에도 기업, 지자체, 공공기관 등을 위해 맞춤형 AI 휴먼을 제작해 주는...
"1봉에 500원"…가성비 입소문에 1000만봉 팔린 라면 2023-11-14 16:22:32
'심플러스'라는 브랜드로 선보였다. 롤백, 위생장갑, 빨대 등 41종이다. 심플러스 일회용품은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0%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양수령 홈플러스 PBGS총괄은 "물가 상황 속 가성비 높은 PB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관련 상품들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1봉에 500원"...홈플러스, PB라면 누적 1000만개 판매 2023-11-14 10:55:57
PB '심플러스(simplus) 일회용품'은 출시 2주 만에 판매 수량이 2.2배 증가했다. 양수령 홈플러스 PBGS총괄은 "고물가 상황 속 가성비 높은 PB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관련 상품들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가성비 높은 PB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물가 안정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홈플러스 "고물가에 가성비 PB 라면 누적 판매량 1천만개 돌파" 2023-11-14 09:18:00
심플러스'라는 브랜드로 출시했다. 심플러스 일회용품은 롤백, 위생장갑, 빨대 등 41종으로 출시 한 달 만에 판매량이 50% 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양수령 홈플러스 PBGS총괄은 "고물가에 자체브랜드 상품 수요가 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가성비 높은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shiny@yna.co.kr...
에이로, 마린에너지 모이스쳐 라인 3종&센텔라 쿨링 라인 3종 출시 2023-11-10 12:00:01
성분을 심플하게 구성하여 피부 본연의 가치를 재발견하고자 하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다. 합성 첨가물이나 화학적인 방부제를 최대한 배제하고 자연이 가진 힘 그 자체를 피부에 전달함으로써 피부가 본래 가졌던 힘을 끌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는 11월 말 미국 코스트코에 입점하며, 센텔라 쿨링 마스크팩,...
CJ제일제당, 백설 간편조리 덮밥소스 6종 선보여 2023-11-09 09:41:37
마크니 커리, 마파두부, 스팸 김치 등 여섯 종류가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1분간 돌려 밥 위에 부어서 먹으면 된다. CJ제일제당은 또 배우 최우식을 모델로 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인다. CJ제일제당은 광고를 통해 '심플쿠킹'이라는 백설의 지향점을 소비자에게 전달한다는 방침이다. sun@yna.co.kr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