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펜트하우스' 김영대 “선배님들과 함께해 설레고 기뻐” 2020-10-24 22:48:00
단계부터 각광 받았다. 김영대는 소속사 아우터코리아를 통해 “좋은 작가님과 멋진 선배님들과 함께해 설레고 기쁘다. 촬영 하는 내내 선배님들께 많은 것을 배웠다. 선배님들의 열연을 시청자 여러분께서 빨리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작품 방영을 앞둔 설렘을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는 '브람스를...
최웅 '누가 뭐래도' 캐스팅 이유, 알고보니…'지피지기' 2020-10-19 14:55:48
자신만의 사업을 틈틈이 준비하는 열혈 배달꾼이다. 덧붙여 최웅의 소속사 아우터코리아는 "(최웅이) 작품에 임할 때 철저한 분석을 하는 배우"라며 "앞으로 드라마 속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말해 기대를 불어넣었다. '별에서 온 그대', '태양의 후예', '도깨비', '백일의 낭군님' 등...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힙한 스트릿룩으로 성별불문 인기 TOP 2020-02-27 09:45:48
데님재킷, 항공점퍼, 가죽재킷 등 다양한 아우터를 활용하거나 조거 팬츠 또는 가방, 비니와 같은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며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때문에 대중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으며, 실제 박서준이 드라마 속에서 착용한 아우터들은 화제가 되며 ‘순삭 품절’ 사례가 이어지고 있다는 후문. 또한...
[이슈+] 블랙프라이데이 임박…韓 유통가 '맞불 할인' 2019-11-29 11:49:25
‘LG OLED 스마트TV 65인치’를 20% 할인해 선보였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은 해외직구 프로모션인 '블랙세일'을 실시한다. G마켓은 다음달 15일까지, 옥션은 2일까지 TV·가전·디지털, 건강식품·식품, 명품·패션·뷰티, 스페셜 샵 등 전 카테고리의...
e커머스, 블프에 맞불…"직구 인기상품 파격가" 2019-11-27 17:27:49
쿠폰 9종을 준다. 일반 회원에게는 할인 쿠폰 2종이 지급된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9는 29일까지 상품을 주문한 모든 고객에게 7% 할인 쿠폰을 준다. 해외 직구 스테디셀러 TV 상품도 할인해 내놓는다. LG전자 75인치 UHD TV, 삼성 65인치 QLED 스마트TV 등이다. TV 상품 구매 시 카드사별로 7만원을 할인하고 3만...
"추동복 싸게 사세요"…백화점, 모피·아우터 최대 80% 할인 2019-10-12 06:30:00
"추동복 싸게 사세요"…백화점, 모피·아우터 최대 80% 할인 (서울=연합뉴스) 정열 기자 = 롯데, 현대, 신세계 등 주요 백화점들은 주말인 12∼13일 모피와 아우터 등 가을·겨울용 의류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인기 아웃도어 브랜드를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도 마련한다. ◇ 롯데백화점 = 소공동...
언더아머 코리아, ‘락다운(LOCKDOWN)’ 출시 및 유노윤호와 함께한 캠페인 론칭 2019-09-27 09:00:00
스타일의 아우터 웨어를 출시했다. 더불어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한 유노윤호의 스타일링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는데, 그는 아우터 웨어를 중심으로 2019 fw 시즌 플리스, 후드, 레깅스 등을 착용해 애슬레저룩부터 데일리룩까지 다양한 패션 스타일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열정 넘치는...
"10년전 교복패딩 기억하나요"…올겨울은 숏패딩이 잡는다 2019-09-26 06:05:01
패션스토어 무신사에서도 숏패딩이 겨울용 아우터 부문에서 인기순위 1~5위에 다수 포진돼 있다. 이러한 숏패딩 인기는 볼륨감을 극대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뉴트로 열풍으로부터 힘을 받고 있다. 숏패딩의 디자인 자체가 얼굴은 작게, 팔뚝은 가늘게 보이도록 하는 효과가 있어 여성들에게도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아웃...
언더아머 코리아, 2019 FW 신상품 ‘락다운’ 출시 및 유노윤호와 함께한 캠페인 론칭 2019-09-24 09:41:19
감성으로 표현했다. 언더아머는 이번 시즌 아우터웨어 캠페인 모델로 열정과 성실함의 아이콘인 유노윤호를 선정한 것을 반영해 캠페인명을 ‘유노락다운’으로 정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유노락다운 캠페인의 화보 및 영상은 언더아머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지난 ...
"나트부터 가디건까지" 울마크컴퍼니, 스트릿 브랜드 커버낫과 2019 FW 메리노울 컬렉션 공개 2019-09-10 15:39:56
해 아우터의 보온성을 높였다. 커버낫은 울마크 컴퍼니와의 협업을 기념하는 코리아 울 이노베이션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 대학교의 패션 스타일리스트 전공 학생들이 참여하는 `메리노울 컬렉션 스타일링 경연`을 진행한다. 우승팀에게는 300만 원 상당의 상금을 수여한다. 콘테스트는 9월 11일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