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GS25 6천여개점, 지구촌 전등끄기 '어스 아워' 참여 2024-03-22 09:47:58
'지구촌 전등끄기 캠페인'으로 불리는 '어스 아워' 행사에 동참한다고 22일 밝혔다 어스 아워는 세계자연기금(WWF) 주최로 지난 2007년 호주 시드니에서 시작한 세계 최대 규모의 환경 운동 캠페인이다. 기후변화와 자연 파괴의 심각성을 알리기 위해 매년 3월 마지막 주 토요일 오후 8시 30분부터 전등을...
한국토요타, KPGA와 '렉서스 마스터즈' 업무협약 체결 2024-03-22 09:44:28
대회가 kpga 소속 프로골퍼들이 마음껏 실력을 선보이며 렉서스와 kpga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토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홍준 기자 hj.park@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어스 아워 2024' 동참 ▶ [시승]모든걸 다 갖춘 mpv, 스타리아 라운지 하이브리드 ▶ '다시 달릴 때'..시즌 오프닝...
볼보차코리아, '어스 아워 2024' 동참 2024-03-22 09:40:47
캠페인 '어스 아워(earth hour)'에 동참한다고 22일 밝혔다. 로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다양한 친환경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한다. 구체적으로는 오는 23일 저녁 8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오피스를 포함한 전국의 모든 전시장과 서비스센터에서 필수 전등을 제외한 모든 실내외 조명이 소등될 예정이다....
NCT WISH, 데뷔 한 달만에 '우뚝'…매서운 기세 2024-03-21 10:12:35
아워 위시) 캐치프레이즈처럼 여섯 멤버가 자연스럽게 만들어내는 풋풋하고 희망찬 음악과 매력이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움직이기 시작했다. # 한국-일본 동시 활동 스타트! 양국 팬과의 소중한 첫 만남 NCT WISH는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활동을 펼치는 팀으로, 데뷔부터 양국의 팬들을 가까이서 만나고 있다. 먼저 도쿄돔...
DL이앤씨 브랜드 가이드라인,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석권 2024-03-20 09:18:45
빌더'(Lifestyle Builder)로 각각 본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아워 크리드는 지난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올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드 가이드라인·디자인 전략' 부문 본상을 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했다고 회사 측은...
"지구를 위한 60분"…롯데월드타워, 어스아워 캠페인 동참 2024-03-20 08:08:43
어스 아워는 비영리 자연보호기관인 세계자연기금(WWF)이 주관하는 글로벌 캠페인으로 매년 3월 말 토요일 저녁 60분간 자발적인 소등으로 기후 변화와 자연 파괴의 심각성을 알리고 있다. 프랑스 에펠탑 등 세계적인 랜드마크가 동참하고 있으며 롯데월드타워는 2019년부터 매년 참여해왔다. 올해는 23일까지 외벽의...
비투비 육성재, 상반기 컴백…소속사 이적 후 첫 앨범 2024-03-14 09:37:34
연기, 비주얼까지 모든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확신의 육각형 아티스트' 육성재가 펼칠 다채로운 행보에 많은 기대가 모인다. 한편 육성재는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진행되는 비투비 단독 콘서트 '아워 드림(OUR DREAM)' 무대에 오른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수원대학교 2023년 예비창업패키지 선정기업] 콘텐츠 제작 스튜디오 시스템을 제공하는 ‘매직아워’ 2024-03-11 22:07:42
매직아워라고 합니다. 매직아워는 예술과 기술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매력적인 콘텐츠 경험을 만드는 스튜디오이자 연구소를 표방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모토는 ‘Entertain World, Inspire Life’ 입니다.” 문 대표는 창업 전까지 영화 제작 현장과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근무했다. 모팩이라고 하는 VFX...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2024-03-06 06:00:38
수입 패션 브랜드와 다비네스, 컴포트존, 아워글래스 등 수입 뷰티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친환경 및 지속가능 컬렉션을 수입해 적극적으로 판매에 나서고 있다. 그 결과 친환경 상품의 매출은 2020년 39억원에서 2021년 49억5000만원, 2022년 151억3000만원으로 증가했다. 지난해 실적은 아직 집계되지 않았다. 이 외에도...
원티드랩, 재한 인도네시아 직장인 및 유학생 네트워킹 행사 개최 2024-03-05 17:04:50
및 유학생을 대상으로 네트워킹 행사 ‘인도네시안 해피 아워(Indonesian Happy Hour)’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7일 서울 송파구 소재 원티드랩 사무실에서 열린다. 재한 인도네시아 전문가 협회(IPA Korea)와 재한 인도네시아 유학생 협회(PERPIKA)가 공동 주최하며, 원티드랩과 함께 인도네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