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35회 MBC 건축박람회, 건강을 생각하는 천연 캔들 테라피 전문점 ‘더 퀸비 캔들’에 관객 호응 깜짝 2014-04-25 11:56:49
수 있어 최근 홈인테리어 시장에서 힐링 아이템 떠오르고 있다. 더 퀸비 캔들 부스에서 단연 인기를 끄는 제품은 리드디퓨저였다. 마치 아름다운 부케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인 리드디퓨저는 특히 여성 고객들의 발길을 멈추게 했다. 3종의 유리베이스와 6종의 디퓨저 오일을 제공해 각자의 취향에 따라 18가지의 선택이...
더 퀸비 캔들, 천연 향기 전문 숍 오픈 “고객들 눈길 사로잡아” 2014-04-25 10:14:25
드 프로방스 유리방향제가 함께 포함되어 있다. 에덴에스크의 퓨어 에센셜 오일은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티트리, 페퍼민트, 레몬 등 기호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페이셜 크림에 0.5~1% 정도로 희석시켜 마사지하거나 따뜻한 물에 5~6방울 정도 떨어트려 족욕 및 좌욕 시 5~10분간 실시하면...
연예인들의 깨끗한 피부, 부러워만 말고 ‘관리’하자 2014-04-23 10:00:02
보습에 특히 신경 쓴다는 그는 수분 관련 아이템을 즐겨 사용하고 메이크업은 최대한 간단하게 하는 것으로 관리한다고 한다. 수영 피부 관리법 sbs ‘강심장’을 통해 수영이 직접 밝힌 피부 관리 방법은 오일을 활용하는 것이다. 세안 직후 물기를 가볍게 제거한 다음 페이스 오일을 얼굴 전체에 얇게 발라주는 것. 또한...
물과 빛과 바람을 담은 건축물들…안도 다다오의 흔적 만나러 서귀포로 가자 2014-04-21 07:10:01
안도가 태어나고 자란 지역이자 그의 건축 아이디어들이 태동한 현장이다. 안도가 살았던 나가야는 좁고 긴 주거지였다. 학교가 끝난 후 귀갓길에서 마주치던 목공소와 철공소, 생선 가게들, 강변에서 뛰어 놀던 추억은 그의 건축 문법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 어렸을 때부터 안도는 손으로 직접 만드는 것을 좋아했고, 주물...
이효근 대표, 통신 장비사 '쏠리드' 실적 기대감…곡물사료 안정세…'이지바이오' 추천 2014-04-21 07:00:25
개발 '코나아이'도 관심둘 만 코스피지수가 2000을 웃돌고 있다. 외국인의 순매수 행진이 계속되고 있는 데다 국내 주식형 펀드 자금 이탈이 마무리 국면에 들어섰기 때문이다. 이제는 박스권 상단(2050선) 돌파가 남았다. 속도 조절 가능성은 있지만, 큰 흐름은 원화 강세와 증시 상승이다. 매수가 유리한 시점이다....
[행복을 부르는 홈 인테리어] LG하우시스, '쿵쿵' 소리잡는 바닥재…공기청정 벽지…'가족 사랑' 리모델링 2014-04-16 07:00:05
모든 자재를 전시했다. 이곳을 둘러보면 아이 방과 거실, 침실 등을 어떻게 꾸밀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이곳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은 친환경 에너지 절감 제품인 ‘슈퍼세이브창’과 ‘지아소리잠’ 바닥재, ‘지니아’ 벽지, ‘숨타일’ 등이다. 친환경 창과 바닥재 lg하우시스의 ‘슈퍼세이브창’은...
[가윤맘의 육아타임즈]"애들이 뭐가 예뻐?"라던 애 아빠가 달라졌어요 2014-04-10 16:46:17
남자였다. 아이를 좋아하는 나와는 다르게 아이들을 보고 "귀엽다"는 말조차 한 적 없는 남자! 아무리 예쁜 아가들을 봐도 별 감흥이 없었다. 근데 이게 웬걸! 자기 딸이 태어나자 이 남자도 다른 아빠들처럼 영락없는 딸바보였던 것이다. 자신의 조카들을 봐도 놀아주는 방법조차 모르던 남편이 달라진 것은 거의 ‘우리...
머리부터 발끝까지 `꽃 향기`로 물 들이고 싶어? 2014-04-08 16:39:01
보디 제품의 향기에도 민감해 지기 마련이다. 이에 아이리스부터 장미, 벚꽃까지 기분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꽃 향기의 제품들을 살펴봤다. 조성아 22의 퍼퓸 드 밤솝 B세트는 336시간의 숙성 시간을 통해 완성된 고보습, 고영양 밤솝이다. 백합 추출물, 장미 추출물, 코코넛 오일, 쉐어 버터 추출물 등 보습 성분을 다량...
TV·휴대폰·D램·디스플레이 '그랜드슬램'…삼성, 4대 제품 점유율 20% 넘어 2014-04-06 21:43:20
반도체 사업부문의 주력 제품인 d램은 36.2%의 점유율(아이서플라이 금액 기준 집계)을 차지했다. 2011년 42.2%, 2012년 41%에서 해마다 줄어들고 있지만 여전히 메모리 업계 1위로서의 압도적인 점유율을 지키고 있다. 디스플레이 패널은 시장 점유율(디스플레이서치 대형 금액 기준)이 20.4%로 나타났다. 2011년 26.1%,...
삼성전자 4대 제품 글로벌 점유율 전부 20% 넘어 2014-04-06 06:25:04
2013년 시장점유율(아이서플라이 금액기준집계)은 36.2%로 나타났다. 2011년 42.2%, 2012년 41.0%에서 해마다 줄어들고는 있지만 여전히 메모리 업계 1위로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지키고 있다. 디스플레이 패널(DP)은 2013년 세계시장 점유율(디스플레이서치 대형 금액기준집계)이 20.4%로 집계돼 가까스로 20%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