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I가 골라주는 '맞춤형 화장품'…뷰티도 테크를 입는다 [한경 엣지] 2021-11-17 01:32:25
도입했습니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점에 열린 시코르 팝업 매장에서는 신세계백화점의 화장품 브랜드 ‘오노마’ 중 소비자 개인에게 적합한 제품을 스마트 미러인 ‘Zmirror’로 추천해줍니다. 다크서클, 주름, 탄력 등 분야를 나눠 종합적으로 피부를 평가하고, 피부 타입에 맞춘 메이크업 방법도 추천해준다고...
"작년에 안샀던 겨울 아우터 올해 사볼까"…70% 파격 할인 2021-11-16 09:14:45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는 오는 19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플라스틱아일랜드 핸드메이트코트, 니트, 점퍼, 자켓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사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신세계 제휴카드로 단일 패션 브랜드 200·300·500·1000만원...
2배에 리셀 '한정판 패딩' 올해도…백화점들 겨울 외투 기획전 2021-11-10 08:31:46
원래 가격의 2배 정도에 리셀(되팔기)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신세계백화점은 서울 강남점 등에서 캐나다 프리미엄 패딩 업체 ‘카눅’의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본점·강남점·센텀시티점·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도 캐나다 패딩 업체 ‘노비스’ 등과 팝업 매장을 마련했다. 강남점에선 노스페이스 아우터를 최대...
매번 '명품 오픈런' 하더니…신세계, 3분기 실적 신기록 2021-11-09 15:08:43
영업적자를 기록했지만 지난해 3분기(영업적자 20억원)보다 적자 규모를 줄였다. 신세계 관계자는 "신세계 강남점의 업계 최초 중층 도입과 국내 최대 럭셔리 화장품 전문관 도입,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 시도 등 신규 점포의 성공적 안착으로 백화점 외형 성장을 이뤄냈다"며 "자회사의 실적 개선도 더해져 3분기 사상...
신세계 또 역대 최대 실적…3분기 영업이익 1천24억원(종합) 2021-11-09 14:39:03
8월 오픈한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의 경우 출점 두 달 만에 매출 목표의 40%를 초과 달성하기도 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 매출은 3천502억원으로 4.9%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141억원으로 2배 이상 늘었다. 해외패션(15.4%)과 수입 화장품(37.5%)이 매출을 견인한 가운데 국내 패션도 온라인 채널 강화 등으로...
"거울아 거울아"…시코르, AI 피부 분석 '스마트 미러' 매장 운영 2021-11-08 08:37:20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가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에서 인공지능(AI) 거울을 접목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18일까지 운영되는 팝업 매장에서는 AI 기반의 스마트미러인 ‘Zmirror’가 전시된다. 시코르는 Zmirror를 통해 고객의 피부를 9가지로 나눠 진단·분석하고, 피부 타입에 맞는 메이크업 방법...
"인공지능으로 피부 분석"…시코르, '스마트 미러' 매장 선보여 2021-11-08 06:00:01
밝혔다. 대전신세계[004170] 아트앤사이언스 6층에서 오는 18일까지 선보인다. 이 팝업 매장에서는 AI기반의 스마트 미러 'Zmirror'가 고객의 피부를 진단하고 상품을 추천해준다. 스마트 미러가 다크서클과 주름, 탄력 등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신세계백화점이 만든 화장품 브랜드 '오노마'(onoma) 제품...
공식 깨니 매출 '쑥'…롯데 동탄-대전신세계, 두달새 1천500억원 이상 2021-10-31 06:37:00
롯데 동탄점과 대전신세계[004170] 아트앤사이언스가 오픈 두 달 만에 매출 1천500억원 이상을 찍으며 순항하고 있다. 매머드급 매장의 절반을 판매시설로 채우는 대신 고객을 위해 내줬더니 매출이 따라온 셈이다. ◇ 똑똑한 구성으로 랜드마크 된 대전신세계…55%가 외지 고객 31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대전신세계는 8월...
'위드 코로나'에 백화점 문화센터도 기지개…"겨울강좌 회원 모집" 2021-10-26 11:08:42
10~20개씩 개설된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는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 & Science) 넥스페리움 과학관의 교육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는 시간도 마련했다. 아울러 주말 가족 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한 공연형, 체험형, 학습형의 다양한 프로그램도 20% 확대할 계획이다. 이미경 한경닷컴 기자 capital@hankyung.com
'위드 코로나'에 문화센터도 오프라인 강좌 확대(종합) 2021-10-26 10:21:30
신세계[004170] 아트앤사이언스 넥스페리움 과학관의 교육프로그램도 만날 수 있다. 또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한 공연형, 체험형, 학습형 프로그램도 20% 확대한다. 현대백화점[069960]도 일상 회복에 대한 기대감을 반영해 겨울학기 오프라인 강좌를 가을보다 10∼20% 확대했다. 재테크와 골프 강좌는 2배가량 늘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