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바앤·애니맥스, 투바앤 IP를 활용한 신규 사업 MOU 체결 2021-01-15 13:36:13
라바의 제작사 투바앤(대표이사 김광용)과 애니맥스브로드캐스팅코리아(유) (이하 애니맥스)(대표이사 강주연)는 지난 1월 14일에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 양사는 MOU 체결을 통해 투바앤이 보유한 글로벌 IP인 ‘라바’와 ‘다이노코어’ 등 인기 캐릭터를 활용하여 맞춤광고 영상을 제작하여 송출할 예정이다. 이번...
넥슨, 일본 게임사와 '던전앤파이터' 대전격투게임 만든다 2020-12-28 11:56:38
TV애니메이션 '던전앤파이터: 역전의 바퀴' 방영 소식도 알렸다. 이 애니메이션은 내년 1월에 케이블 채널 '애니맥스'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던전앤파이터는 2005년 국내에 출시한 다음 2008년 중국에서 대성공을 거둬 넥슨의 최대 수익원으로 자리 잡은 PC 온라인 게임이다. 던파 개발사인 넥슨의 자회사...
넥슨 '던전앤파이터' 15년…후속작 쏟아진다 2020-12-27 17:47:31
넥슨은 던전앤파이터를 바탕으로 제작한 애니메이션도 선보인다. 던전앤파이터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 ‘던전앤파이터: 역전의 바퀴’가 다음달 케이블TV 채널 애니맥스에서 13부작으로 방송된다. 게임 캐릭터인 귀검사, 프리스트, 마창사, 시란 등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시간 여행을 하면서 전설의 영웅들을 만나...
3분기 한국 다운로드 1위 앱은 '줌'…돈을 가장 많이 쓴 건? 2020-10-15 10:28:34
애니는 "게임과 사진·비디오, 소셜·엔터테인먼트 부문에 소비자 지출이 컸다"며 "구글플레이 엔터테인먼트 카테고리에서는 디즈니+, 트위치, 글로보플레이(브라질 스트리밍 플랫폼), HBO맥스와 같은 비디오 및 라이브 스트리밍 앱에 소비자 지출이 많았다"고 설명했다. 애플 iOS 앱스토어에서 가장 큰 성장률을 보인 앱은...
[표] 코스닥 기관 순매수도 상위종목(28일) 2020-09-28 16:31:50
│비 ││ │ │ │ │ ├────┼──────┼─────┼─────┼─────┼─────┤ │웹젠│202,688.7 │58,453.0 │애니플러스│70,409.4 │452,946.0 │ └────┴──────┴─────┴─────┴─────┴─────┘ 오후 4시30분 기준 (자료=KRX, 연합인포맥스) (서울=연합뉴스)...
롯데정밀화학 2분기 영업이익 339억원…작년보다 35.1%↓(종합) 2020-07-29 15:23:16
영업이익은 연합인포맥스가 집계한 시장 전망치 354억원을 4.3% 하회했다. 롯데정밀화학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전방 산업 수요 약세가 이어지며 전체 매출과 영업이익이 감소했다"며 "그러나 영업이익률은 약 12% 수준으로 견조하게 유지 중"이라고 설명했다. 세전이익과 순이익은 자회사 한덕화학 지분을 매각한 금액이...
상반기 상장사 55곳 상호 변경…'회사 이미지 제고' 많아 2020-07-03 11:52:06
│2 │2020-01-29│미래에셋대우기업인│애니플러스 │회사 분할/ 합병 │ │ │ │수목적2호 ││(합병) │ ├───┼─────┼─────────┼────────┼────────┤ │3 │2020-01-31│디비금융제6호기업 │네온테크│회사 분할/ 합병 │ │ │ │인수목적 ││(합병) │ ├...
농심라면만 끓인 `라끼남` 결국 법정제재…"사실상 광고" 2020-06-08 17:31:35
유튜버 `도티`(본명 나희선)가 애니맥스에서 진행한 프로그램 `도티의 방과 후 랭킹`은 방심위로부터 `주의` 처분을 받았다. 이 프로그램에서 도티는 자신이 창업한 업체가 생산하는 완구를 상세히 소개하고 제품 명칭을 노출했다. 서울경제TV `베스트 트레이딩 맨`도 출연자가 영업 이익 등을 목적으로 운영 중인 유튜브...
`라끼남` 법정제재 받는다…"특정 라면 광고 의도적 구성" 2020-05-27 01:40:02
방식을 통해 부적절한 광고효과를 준 애니맥스 `도티의 방과 후 랭킹`에 대해서는 법정제재(주의)를 결정했다. 광고심의소위원회는 "일부 화면 처리를 하였으나, 제품 상자 등에 기재된 상품명을 여러 차례에 걸쳐 노출하는 등 광고효과를 유발하였고,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프로그램에서 주 시청 대상의 구매 욕구를...
코로나에 집 근처만 다녀…스타일 사는 '동네패션' 뜬다 2020-03-30 16:06:01
급증 이랜드리테일의 홈웨어 브랜드 ‘애니바디’는 30일 파자마세트 등 원마일웨어 제품이 이달 들어서만 작년 동기 대비 여섯 배 급증했다고 밝혔다. 기존에 애니바디의 주력은 내의류였고 홈웨어는 전체 판매량의 10%에 그쳤다. 올 2월부터 파자마 등 홈웨어 제품 판매가 늘기 시작하더니 3월엔 전체 매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