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삼성·LG전자 등 국내 기업들, 'CES 2023' 혁신상 휩쓸어(종합) 2022-11-17 09:49:08
맞춤형 화장품을 제조하는 '톤워크' 기술과 액티브 칩을 활용해 가정에서 맞춤형 화장품을 제조할 수 있는 '코스메칩' 기기로 혁신상을 받았다. 아모레는 올해까지 4년 연속으로 혁신상을 받았다. 화장품 제조업자 개발 생산(ODM) 업체인 코스맥스[192820]도 원하는 메이크업 제품 컬러만 선택해서 조합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분기 누적매출 1549억..."역대 최고" 2022-11-10 18:00:38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 3분기 연결기준 누적 매출액 1549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 3분기 연결기준 누적 매출액과 누적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대비 19.9%, 19.1% 상승한 1549억원과 116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이날...
삼성전자, 프랑스 공공안전사업에 단말기 공급 2022-11-08 15:51:48
‘러기다이즈드’ 라인업의 갤럭시 엑스커버 6 프로 스마트폰과 갤럭시 탭 액티브 3 태블릿을 경찰, 소방, 의료 등 공공안전 분야 종사자 약 40만 명에게 공급하기로 했다. 프랑스 정부가 추진하는 공공안전 네트워크 사업은 재난관리와 국방 분야에 고속 네트워크를 구현하는 것으로, 삼성전자는 네트워크 구축 솔루션도...
삼성전자, 프랑스 공공안전 네트워크 구축 단말기·솔루션 공급 2022-11-08 10:54:40
견디도록 설계된 러기다이즈드 라인업의 갤럭시 엑스커버 6 프로 스마트폰과 갤럭시 탭 액티브 3 태블릿을 경찰, 소방, 의료 등 공공안전 분야 종사자 약 40만 명에게 공급할 예정이다. 러기다이즈드 기기는 혹독한 환경에서도 외부 충격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다고 삼성전자는 설명했다. 프랑스 정부가 추진하는 공공안...
K-레깅스, 日 홀렸다…젝시믹스, 라쿠텐 스포츠 브랜드 톱5 2022-11-01 13:55:36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라쿠텐에서 선정한 스포츠 브랜드 TOP5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라쿠텐이치바는 입점 브랜드 중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브랜드를 선별해 스포츠데이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스포츠데이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의료용 대마 뜬다?…안동에 쏠리는 스타트업의 시선[Geeks' Briefing] 2022-10-21 18:30:54
나흘간 대구 엑스코서 열리는 ‘제6회 대구 액티브 시니어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대구시가 주최하고 엑스코와 대구테크노파크 바이오헬스융합센터가 주관하는 해당 행사는 AI, 헬스케어, 데이터사이언스, 메디컬·안티에이징 분야 등 220개 기업이 참여하는 국내 유일 시니어 전문 전시회다. 경기 스타트업 IR...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친환경 캠페인 'RE-SWEAT' 진행 2022-10-13 21:05:4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러닝 캠페인 ‘롱기스트런’에서 티셔츠 재사용을 통한 환경보호를 주제로 ‘RE-SWEAT(리스웻)’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롱기스트런은 201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은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미래에셋자산운용, ETF 국내 넘어 세계로…11개국서 운용 2022-10-04 15:20:31
같은 해 캐나다 ‘호라이즌 ETFs’를 인수하며 시장을 확대했다. 액티브 ETF의 강자인 호라이즌 ETFs는 캐나다 토론토 증권거래소에 8월 말 기준 107개의 ETF를 상장했고 총자산 규모는 22조2844억원에 달한다. 2017년에는 세계 최초로 인공지능을 활용해 글로벌 시장에 투자하는 ETF인 ‘MIND ETF’를 상장하기도 했다....
“기온 ‘뚝’ 날씨에 아우터 판매량 후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아우터 판매량 전년比 175.1% ↑ 2022-09-26 15:18:55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8월 젝시믹스의 바람막이, 플리스 등 아우터 판매량이 전년대비 175.1% 증가했다고 26일 발표했다. 특히,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8월 4~5주차는 전년동기 대비 269.5% 상승했다. 간절기 필수 제품인 바람막이는 아우터...
젝시믹스, 골프 이어 `아동복 시장` 진출…`키즈 라인` 선보여 2022-09-15 17:16:2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젝시믹스 키즈`를 출시하고 아동복 시장에 진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자사몰에 공개된 젝시믹스 키즈는 첫 컬렉션 슬로건으로 `플레이 나우(Play Now), 세상 모든 곳이 우리들의 플레이 그라운드`를 선정했다. 호기심이 많고 활동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