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브랜드엑스, `젤라또랩` 매각…"외형성장 보다 선택과 집중" 2023-01-03 08:37:01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운영 중인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자회사 젤라또랩을 젤네일 전문기업 글루가에 매각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자사가 소유한 젤라또랩 보유지분과 경영권을 글루가에 양도하고,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과 자회사 이루다마케팅이 각각 1.3%, 총 2.6% 글루가 주식을...
두산 디지털 혁신 주도하는 DDI…클라우드 인사솔루션 '강자'로 2022-12-19 16:13:34
보안업체로서 랜섬웨어 공격을 받은 모 기업에 공격 내용 분석 및 대응 방안 가이드를 제시하고 공격 탐지 체계 구축을 돕는 컨설팅도 제공했다. 올해 아시아·오세아니아 지역 정보통신기술(ICT) 산업 협회(ASOCIO)에서 사이버 보안 어워드를 수상했다.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구축에서도 우수한 역량을 보이고 있다. DDI는...
한세실업, 3분기 영업이익 266%↑…연간 매출 2조원 전망 2022-11-14 10:50:20
전 세계적으로 외출복 구매가 증가한데다 액티브웨어 시장이 성장하면서 관련 수주가 늘어난 점도 영향을 미쳤다. 베트남에 있는 주력 생산시설 가동이 정상화됐고 분기 평균 환율이 작년 동기보다 15.6% 상승하면서 원화 환산 효과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것으로 분석됐다. 한세실업은 "미국 의류 소비 둔화로 인한...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3분기 누적매출 1549억..."역대 최고" 2022-11-10 18:00:38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를 전개하는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 3분기 연결기준 누적 매출액 1549억원을 기록하며 역대 최고치를 경신했다고 10일 밝혔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은 올 3분기 연결기준 누적 매출액과 누적 영업이익이 각각 전년 대비 19.9%, 19.1% 상승한 1549억원과 116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고 이날...
K-레깅스, 日 홀렸다…젝시믹스, 라쿠텐 스포츠 브랜드 톱5 2022-11-01 13:55:36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라쿠텐에서 선정한 스포츠 브랜드 TOP5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인 라쿠텐이치바는 입점 브랜드 중 가장 인기있는 스포츠 브랜드를 선별해 스포츠데이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스포츠데이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언더아머, 테일러메이드 등 세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친환경 캠페인 'RE-SWEAT' 진행 2022-10-13 21:05:4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현대자동차의 친환경 러닝 캠페인 ‘롱기스트런’에서 티셔츠 재사용을 통한 환경보호를 주제로 ‘RE-SWEAT(리스웻)’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발표했다. 롱기스트런은 2016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7회째를 맞은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때이른 초겨울 추위 겨울의류 폭증…패딩·내의 출시 2022-10-13 09:43:59
상품 매출이 급증했다고 13일 밝혔다. 뉴발란스 액티브 숏 구스 다운과 액티브 라이트 경량 다운재킷은 이달 11일까지 지난해 동기 대비 매출이 60% 이상 증가했다. 특히 푸퍼(보충재를 더 많이 넣은 패딩) 인기가 돋보였다. 스파오의 파스텔 푸퍼와 후아유의 리버서블 덤블 숏푸퍼는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판매량이 각...
美 원격근무 늘자 '보스웨어' 감시도 급증…생산성은 '글쎄' 2022-09-27 11:56:06
웨어는 직원의 컴퓨터 화면을 10분마다 한 번씩 캡처하고, 직원이 이용한 앱과 웹사이트의 목록 및 방문시간을 기록하는 기능이 탑재됐다. 회사는 '보스웨어'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이런 감시용 소프트웨어를 컴퓨터나 태블릿, 전화에 깔아 업무용으로 지급하는데,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액티브트랙(ActivTrak)과...
“기온 ‘뚝’ 날씨에 아우터 판매량 후끈”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아우터 판매량 전년比 175.1% ↑ 2022-09-26 15:18:55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는 지난 8월 젝시믹스의 바람막이, 플리스 등 아우터 판매량이 전년대비 175.1% 증가했다고 26일 발표했다. 특히, 일교차가 10도 이상 크게 났던 8월 4~5주차는 전년동기 대비 269.5% 상승했다. 간절기 필수 제품인 바람막이는 아우터...
젝시믹스, 골프 이어 `아동복 시장` 진출…`키즈 라인` 선보여 2022-09-15 17:16:22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젝시믹스 키즈`를 출시하고 아동복 시장에 진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오후 2시부터 자사몰에 공개된 젝시믹스 키즈는 첫 컬렉션 슬로건으로 `플레이 나우(Play Now), 세상 모든 곳이 우리들의 플레이 그라운드`를 선정했다. 호기심이 많고 활동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