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코스닥 기업공시] (20일) 네오퍼플 등 2013-03-21 00:34:38
출자전환. ▲에스에이치투=최대주주 서울엠에스에 대해 당사 주식의 처분금지가처분 접수. 양수도계약 해지에 따른 불성실공시법인 지정 예고. ▲에이치앤에이글로벌리소스=최대주주 한상호의 지분 20.12%를 155억원에 젬백스&카일에 매각. ▲지아이바이오=감사의견 비적정설이 해소될 때까지 주권매매거래 정지....
KMH·골프존·신흥기계·파라다이스·신세계푸드…운용사가 러브콜 보낸 중소형株 2013-03-20 17:07:58
국제엘렉트릭 에스에프에이 등 정보기술(it)주는 일부 차익 실현을 위해 비중을 줄인 것으로 나타났다.◆중소형주 펀드 수익률 4.81%20일 펀드평가업체 에프앤가이드에 따르면 코스닥 훈풍을 타고 중소형주 펀드는 연초 이후 지난 19일까지 4.81%의 수익률을 냈다. 다른 유형의 펀드 수익률보다 월등히 높은 수준이다. 최근...
[마켓인사이트] AA급에 가까워진 한화에너지 2013-03-15 15:31:45
에스앤씨가 한화에너지 지분 100%를 갖고 있다. 2010년 여수사업장이 상업가동을 시작하면서 한화에너지의 사업이 빠르게 안정됐다. 작년 매출은 3208억원이다. 최근 전력 공급 부족에 따라 전기 판매가격이 상승해 전기 매출증가율이 상대적으로 높다. 홍준표 나이스신용평가 수석연구원은 "작년 군장열병합발전...
거래소, 코스닥에 상장된 中·日기업 현지 IR 개최 2013-03-13 12:00:26
IR에는 중국의 에스앤씨엔진그룹[900080], 완리[900180], 차이나그레이트[900040], 차이나킹[900120], 일본의 SBI모기지[950100], SBI액시즈[950110] 등이 참가한다. 국내 애널리스트 등 참가자들이 중국과 일본 현지의 본사를 방문해 사업 현황을듣고 생산 설비를 견학할 예정이다. 참가기업 6개사의 매출액...
봄패션 불변의 진리? 단연 트렌치코트룩! 2013-03-06 11:54:01
스타일링에 도전해 보자. (사진제공: 제시뉴욕, 아날도 바시니, 에스 쏠레지아, 타스 타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요즘같은 날씨에 스타들은 ‘이렇게’ 입는다! ▶김희선 vs 손담비, 하의실종룩으로 각선미 배틀 ▶“블랙앤화이트룩이 대세?” 패셔니스타 김준희는? ▶‘백년의 유산’...
[부고] 송경은 한국경제신문 서울 신정지국장 장인상 外 2013-02-25 17:15:45
장모상, 김경혜 부천대겸임교수·영배 삼우기업대표·영인 전하나아이앤에스대표 형제상=25일 삼성서울병원 발인 27일 오전 8시30분 02-3410-6919▶정동구 체육인재육성재단이사장 부인상=25일 삼성서울병원 발인 28일 오전 8시30분 02-3410-6912▶최현유 진투자증권파생법인영업본부장 부친상=25일 삼천포장례식장 발인 27...
'미운 오리' 中 상장기업, 올들어 '권토중래(捲土重來)' 2013-02-21 13:24:01
조언했다.이 외에 차이나킹과 에스앤씨엔진그룹 등에 대한 향후 주가 전망도 긍정적이다. 건강식품 전문기업인 차이나킹은 안정적인 사업 모델을 기반으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는 평가다. 허은경 한국투자증권 연구원은 "중국내 건강식품 시장의 성장과 함께 차(茶)사업의 매출이 견조한 성장세를 보이는 등...
에스앤에스텍, 주당 50원 현금 배당 결정 2013-02-18 11:24:46
에스앤에스텍은 18일 보통주 1주당 현금 50원을 배당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1.3%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 정가은, 출장마사지男 집으로 불러서는…파문▶ 연예인 맞는다는 '비타민주사' 효과가…깜짝▶ 연예계 성스캔들 '술렁'…女배우 누군가 봤더니▶ 의사에게 성폭행...
“불황을 넘어서라!” S/S 론칭 ‘뉴페이스 브랜드’ 관심 집중 2013-02-14 09:00:02
에스를 단일 브랜드로 독립시키는 것. 플러스에스큐는 트렌디한 모던 캐주얼룩을 콘셉트로 저렴한 가격, 빠른 상품 회전률을 경쟁력으로 가져간다. 마켓 테스트 당시 호응이 높았던 만큼 젊은 층에게 어필하겠다는 전략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최근 보브의 세컨 라인인 브이엘을 론칭했다. 브이엘은 23~30세를 타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