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롯데건설,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 26일 견본주택 개관 2024-04-25 11:59:52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9층, 15개 동, 1509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39~59㎡ 533가구가 일반분양된다. 단지가 들어서는 광명뉴타운(광명재정비촉진지구)은 광명시 광명동 및 철산동 일원 대지면적 약 230만㎡ 부지에 11개 단지 총 2만5000여 가구가 들어서는 미니 신도시급 재개발...
강원도 양양 일대 '인스케이프 양양 by 파르나스' 2차 분양 실시 2024-04-12 10:41:20
서울양양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서울에서 양양까지 약 90분대에 이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젊은 세대와 중장년층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관광 요인도 갖췄다. 양양군은 낙산사와 하조대, 오색지구, 설해원, 휴양림 등 자연경관과 역사 탐방을 즐길 수 있는 주요 관광지가 있을 뿐 아니라 낙산해변, 죽도해변, 인...
"설화수 사느니…" 코로나 끝나자 중국인들 돌변한 이유 [중국산 대공습 현장을 가다⑥·끝] 2024-03-31 13:00:01
아니다. 지난해 11월 열린 광군제 행사에서 전자상거래 업체 티몰·타오바오 등 알리바바 플랫폼이 집계한 중국 기초 화장품 분야 매출에서 현지 토종 화장품 브랜드 '프로야'가 20억5100만 위안(약 3784억원)의 누적 매출을 거둬 1위를 차지했다. 매출 상위 10위권에 든 로레알, 랑콤, 에스티로더 등 글로벌 유명...
인천공항공사, 항공 수요 활용한 '인천관광' 띄운다 2024-03-20 16:11:23
관광 행사에 부스를 설치해 마케팅도 강화하기로 했다. 주요 타깃층은 K팝 마니아, 환승객, 국내 행사 참여자 등이다. 호화유람선 여행을 위해 인천공항에 도착해 인천항에서 크루즈로 환승하는 여객(플라이앤크루즈)을 겨냥해 투어버스 서비스를 이달부터 시작한다. 플라이앤크루즈는 항공기와 크루즈선을 연계한 것으로...
롯데건설, 광명시 일원 '광명 롯데캐슬 시그니처' 4월 분양 예정 2024-03-19 10:53:21
눈 앞에 두고 있다. 광명뉴타운은 광명시 광명동 및 철산동 일원 대지면적 약 230만㎡ 부지에 11개 단지 총 2만5,000여 가구가 들어서는 미니 신도시급 재개발 사업이다. 현재 8개 단지가 분양을 마치고 아파트 입주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또 기존 생활 인프라가 준수한 점도 장점이다. 먼저, 광명은 서울과 맞닿은...
반포 '래미안 원펜타스' 관심집중…송도 2년 만에 대단지 나와 2024-03-13 16:32:58
84㎡가 약 7억7000만원으로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야탑동이지만 수인분당선 야탑역에서 대중교통으로 15분 정도 걸린다. DL건설은 안양시 호계동에 들어설 ‘e편한세상 평촌 어반밸리’를 공급한다. 지하 3층~지상 최고 20층, 6개 동, 458가구다. 옛 안양LG연구소 부지를 개발한 단지다. 호원초교가 단지와 인접해 있다....
'내 집 앞 봄나들이'…공원 특례단지 인기 2024-03-12 17:39:50
‘광주 중앙공원 1지구’는 2772가구로 이뤄진다. 약 224만5000㎡ 규모의 공원에 들어선다. 광주시는 2016년부터 관내 9개 공원을 대상으로 특례사업을 추진 중인데 이 중 가장 큰 규모다. 광주 남구 송하동 ‘광주 송암공원 중흥S-클래스 SK VIEW’는 지난달부터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중흥토건과 SK에코플랜트가 지하...
관광공사, 방한 1위 일본 공략…"2030 여성 재유치·남성 확대" 2024-02-22 10:18:47
주 방한층인 20∼30대 여성 관광객 유치를 확대하고 중장기 관점에서 남성 관광객, 해외 수학여행 단체 공략을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작년 방한 일본인은 232만명으로 중국인보다 많아 방한 관광객 1위를 차지했다. 이는 2019년 대비 70% 이상 회복한 수치다. 관광공사는 올해 ▲ 방한 충성고객 견고화 ▲ 미식 등 지방...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 '중국 청소년 단체관광객 2000명 유치' 2024-02-01 18:28:09
방한 단체관광 트렌드 역시 급변하고 있는 만큼, 고객유형별로 맞춤형 핵심 콘텐츠 개발과 제공이 중요하다"라며 "이번 학생단체의 경우 겨울 스키, 안전 체험, 문화교류가 유치의 핵심 콘텐츠"라고 강조했다. 이어 "앞으로도 노인층, 한류 선호 층, 기업단체, 스포츠 동호회 등 다양한 고객유형별로 맞춤형 핵심 콘텐츠를...
"한국 화장품 관심 없어요" 中 여성들 돌변…K뷰티 본체만체 2024-02-01 08:00:01
로컬 브랜드가 치고 올라왔다. 광군제 등 중국의 대규모 쇼핑행사 때마다 상위권을 휩쓸던 한국 화장품 브랜드들이 이젠 10위권에도 이름을 올리지 못하는 실정이다. 두 회사는 중국 매출 감소분을 상쇄하기 위해 북미·유럽·일본 시장을 적극 공략하는 승부수를 띄웠다. 아모레퍼시픽은 미국 시장에서 설화수, 이니스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