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쌈디 옷' 선보인다…갤러리아 '다크룸 스튜디오' 단독 팝업 2023-04-06 11:36:03
언더마이카' 팝업에서는 오픈 전날 오전 10시부터 한정판 상품을 구매하기 위한 캠핑족이 모여들었다. 3일간 1억4000만원의 매출을 올려고 갤러리아 전용 단독 상품은 리셀 플랫폼에서 웃돈이 붙어 발매가의 2배 수준에 거래될 정도로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2030 세대를 중심으로 개성을 표현할 수...
요즘 뜨는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한 벌 수십만원에도 '30초 매진' 2023-03-25 08:29:01
‘언더마이카’의 팝업 스토어를 열어 3일 만에 총 2억3000만원의 매출을 올린 건 이들의 위상을 잘 보여주는 사례다. 대표적 명품 백화점인 갤러리아가 이런 행사를 마련한 것도 그랬지만, 뚜껑을 열어보니 웬만한 국내 기성 브랜드 월매출을 뛰어넘는 실적을 올린 것도 놀랄 만한 성과였다. 대중보다 마니아층 공략27일...
신세계百, SSG닷컴서 MZ세대 겨냥…온라인 브랜드 강화 2022-11-21 06:00:02
매달 논노드, 언더마이카 등 인기 디자이너 브랜드와 특별한 협업을 통해 온라인 브랜드를 강화하기로 했다. '없어서 못 사는 브랜드'로 MZ세대의 선택을 받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통해 젊은 층 고객들을 신세계백화점몰로 끌어모으겠다는 계획이다. 쓱닷컴 신세계백화점몰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매출은 작년 실적을...
SSG닷컴, 언더마이카 '리전' 라인업 코트·팬츠 2종 판매 2022-11-08 06:00:05
SSG닷컴, 언더마이카 '리전' 라인업 코트·팬츠 2종 판매 (서울=연합뉴스) 오지은 기자 = SSG닷컴은 8일 오전 10시부터 언더마이카 '리전' 라인업 상품 2종을 사전주문 방식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먼저 발마칸 코트는 과장된 기장과 여유 있는 오버사이즈 피트가 특징으로 목깃을 세워 단추를 잠글 경우...
G마켓·SSG닷컴 '빅스마일데이X쓱데이' 할인 2022-10-30 06:00:02
모든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다양한 단독 상품도 선보인다. SSG닷컴 핵심 카테고리인 '온라인 장보기'에서는 '베스트 생필품 TOP 100'을 최저가 수준에 판매하고 최대 50% 할인 또는 1+1 혜택을 제공한다. '레드 샤인머스캣' 등 신선식품부터 '소금집' 등 인기 간편식 등이...
이마트, SSG랜더스 정규시즌 우승 기념 '바시티 자켓' 출시 2022-10-25 10:24:36
= 이마트[139480]가 언더마이카와 손잡고 SSG랜더스 우승기념 자켓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마트는 SSG랜더스 KBO 최초 정규시즌 와이어 투 와이어 우승을 기념하고 통합 우승을 기원하기 위해 바시티 자켓 형태로 기획한 의류를 선보인다. 정용진 신세계그룹 부회장은 지난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류 사진을...
우리 아이도 금쪽이인가요? 떠오르는 아동심리 서비스[Geeks' Briefing] 2022-09-23 19:44:42
제품을 전개하는 공간으로 국내 스트리트 패션브랜드 언더마이카(Undermycar)와 디자이너브랜드 강혁(KANGHYUK)이 입점했다. 크림 브랜드관을 통해서는 각 브랜드가 전개하는 시즌 제품 중 △크림 단독 제품 △크림 한정 선발매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카카오모빌리티, 택시기사 2인 표창 카카오모빌리티가 택시 운행 중...
"무신사 생존전략 쫓는다"…자체 온라인몰 키우는 패션기업들 [배정철의 패션톡] 2022-09-14 14:33:41
언더마이카, 널디 등은 자사몰 판매 비중이 80~90%에 달한다. 언더마이카는 자사몰 판매를 고수해 지난 3월 SSG닷컴에 처음으로 상품을 내놓을 정도다. 패션업계 관계자는 “자사몰 판매비중을 높여 영업이익률을 올리는 전략”이라며 “커뮤니티에서 시작한 플랫폼 무신사의 온라인 전략을 대부분의 패션기업이 쫓아가고...
이마트에 '30초 완판 패션' 언더마이카 뜬다 2022-05-27 17:32:38
언더마이카는 29일 이마트에서 팝업 행사를 연다. 언더마이카는 최근 2030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패션 브랜드다. 독특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로 두터운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정해진 시간에 한정 수량만 판매하는 ‘품절 마케팅’으로 입소문을 탔다. 이마트가 이번에 언더마이카를 선보이는...
'30초 완판 브랜드'…2030 사이서 난리 난 그 옷, 뭐길래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2-05-27 11:30:14
'언더마이카'를 오는 29일 선보인다. 유명 패션 플랫폼의 입점 제안도 거절하는 것으로 유명한 언더마이카가 대형마트인 이마트에서 인기 상품을 판매한다는 소식에 패션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미래 주력 소비계층으로 떠오를 MZ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이마트의 새로운 전략이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