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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핏과 돈나무 언니가 꼭 찍은 '이 종목' 2024-02-26 10:24:56
캐시우드의 포트폴리오에서 0.06%만을 차지한다. 다만 야후 파이낸스는 포트폴리오 비중은 낮더라도 기술주에 인색한 버핏이 투자할 정도면 주목할 가치가 있다고 평가했다. 아마존에 대한 월가의 투자의견도 호의적이다. 시장조사업체 팩트셋에 따르면 아마존을 평가하고 있는 글로벌 투자은행 가운데 매수(Buy) 의견은...
넥스트플레이어, 2023년도 매출 530억 달성... 전년 대비 15% 성장 2024-02-23 10:00:00
차지했다. 가장 괄목할만한 성적을 거둔 브랜드는 기안84를 모델로 내세워 슬리밍 라인을 전개하고 있는 ‘헬스헬퍼’이다. ‘헬스헬퍼’는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광고 집행으로 한달 누적 약 100억 view를 기록하며 분기별 매출 100%를 초과 달성했다. 브랜드별 주력 제품으로는 ‘헬스헬퍼’의 ‘맥스컷 시리즈’의...
[데스크 칼럼] '폭주기관차' 트럼프 대처법 2024-02-20 17:55:23
모두 차지할 확률은 낮다. 반면 중국에 대한 60% 관세는 의회 조치 없이도 가능하다고 분석한다. 과거처럼 통상법 301조를 동원해 관세를 때릴 수 있다는 것이다. 뭉쳐서 미국 의회 움직여야한국 기업에 가장 큰 문제는 IRA 무력화 조치가 될 것으로 보인다. 투자자문사 에버코어ISI는 트럼프가 집권하더라도 IRA를 완전...
기후변화 대응…상생경영…맞잡은 손, 아름다운 동행 2024-02-20 16:06:43
온실가스 배출량의 31%를 차지하는 먹거리 관련 온실가스 배출을 줄이기 위한 캠페인이다. 이 캠페인은 △저탄소·친환경 인증 농축산물과 탄소 흡수율이 높은 해조류·어패류 등 수산물 활용 △유통 과정에서 탄소 배출을 줄일 수 있는 로컬푸드 중심 식단 구성 △가공 처리 때 버려지는 식품 폐기물 최소화 △잔반 없는...
숏뜨, 동남아서 4억뷰 달성…로봇 자율주행 클로봇은 상장 '순항' [Geeks' Briefing] 2024-02-14 17:53:12
리포트’에 따르면 지난해 에이블리 월평균 사용자 수는 694만명으로 버티컬커머스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2월 월간 사용자 수(MAU)는 765만명으로 1위를 기록했다. 사용자 연령별로는 10대(20.4%)와 20대(30.5%), 30대(20.4%), 40대 이상(20.9%)으로 고른 분포를 보였다. 지난해 12월 월 거래액은 2022년 동기 대비 25%...
현대오토에버, '스마트홈 플랫폼' 적용 10만 세대 달성 2024-02-14 14:46:23
있다. 현대오토에버의 스마트홈 플랫폼은 지난해 8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브랜드지수 평가에서 '스마트 홈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현대오토에버는 현재 해당 플랫폼을 힐스테이트, 디 에이치(THE H) 등 주거 브랜드에 적용하고 있으며, 더 많은 브랜드로 적용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다. 강경주 기자...
현대오토에버 "스마트홈 플랫폼 적용 누적 10만 세대 넘어" 2024-02-14 09:37:55
현대오토에버의 스마트홈 플랫폼은 지난해 8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브랜드지수 평가에서 '스마트 홈 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 현대오토에버는 현재 해당 플랫폼을 힐스테이트, 디 에이치(THE H) 등 주거 브랜드에 적용하고 있으며, 더 많은 브랜드로 적용 범위를 넓혀갈 계획이다. harrison@yna.co.kr...
작년 '3N2K' 게임사 실적 보니…넥슨·크래프톤만 웃었다 2024-02-08 17:58:15
3분의 2 이상을 차지한 모바일 게임 매출액은 재작년 대비 38%나 급감한 것으로 나타났다. 카카오게임즈[293490]도 간신히 '연매출 1조원' 선은 지켜냈지만, 영업이익이 절반 이상 줄고 매출도 10% 넘게 감소했다. 카카오게임즈는 2023년도 매출 1조241억 원에 영업이익 745억 원으로 재작년보다 각각 10.8%, 57.7%...
영업이익 57% 줄어든 카카오게임즈…"글로벌 시장으로 만회" 2024-02-08 16:57:21
3071억원이다. 매출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모바일 게임의 성장 둔화가 실적 악화의 원인으로 손꼽혔다. 지난해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를 비롯해 ‘에버소울’, ‘아키에이지 워’ 등 신작 3종이 출시 이후 기대만큼의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카카오게임즈의 성장을 이끈 ‘오딘: 발할라...
카카오게임즈 작년 영업이익 58% 급감…"글로벌 공략 집중"(종합2보) 2024-02-08 11:20:02
비중을 차지했고 인건비 2천64억원, 유무형 자산 등 상각비 868억원, 마케팅비 643억 원 등으로 집계됐다. 카카오게임즈는 2023년 '오딘: 발할라 라이징'과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의 견조한 성과에 더해 '에버소울', '아키에이지 워', '아레스: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등 신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