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1020세대 '아이폰 사랑' 이 정도였나…삼성도 '초긴장' 2023-11-22 20:00:04
에어드롭(Airdrop), 외산 애플리케이션(앱)과의 호환성 등이 인기 비결로 꼽힌다. 해를 거듭할수록 젊은 층의 아이폰 선호 현상이 짙어지고 있어 '외산폰의 무덤'으로 불리는 국내 시장에서도 영향력을 늘리고 있다. 한국갤럽에 따르면 18~29세의 아이폰 이용률은 지난해 52%에서 올해 65%로 무려 13%포인트 껑충...
BMW코리아, 11월 한정판 'M4 컴페티션 스페셜 에디션' 출시 2023-11-08 11:23:15
사용해 미러캡, 리어 스포일러, 프론트 에어 인렛, 리어 디퓨저 등을 제작했다. 내부는 천연 소가죽인 메리노 가죽을 전체적으로 적용했다. 앞 좌석 시트의 헤드레스트에는 M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적용했다. M4 컴페티션 스페셜 에디션은 최고 출력 510마력, 최대 토크 66.3 kg·m을 발휘하는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현대카드 쓰면 한 달간 쇼핑·여행 할인" 2023-11-07 10:17:03
진에어에서 현대카드로 항공권 구매 시 사전 구매 수하물 3만원 할인과 사전 주문 기내식 2만원 쿠폰 중 하나를 제공한다. 상세한 이용 방법은 진에어 이벤트 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하나투어와 더현대트래블를 통해 해외 항공권을 결제하면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는 매주 목요일 구매...
김장철 앞두고 배추·고춧가루값 오름세…걱정 커지는 주부들 2023-10-13 18:06:31
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예측 시스템 테란에 따르면 전날 국내산 배추 도매가격은 ㎏당 908원으로 지난주보다 14.5% 올랐다. 평년(2013~2022년) 10월 평균가격(554원)에 비하면 63.9% 비싸다. 배추 가격이 오른 건 10월 주산지인 강원 평창의 기온이 낮아진 여파로 생육 및 출하가 지연되고 있어서다....
"김장하기 겁나네"…김치 재료 가격 상승에 '한숨'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10-13 15:32:44
팜에어·한경 농산물가격지수(KAPI)를 산출하는 예측 시스템 테란에 따르면 전날 국내산 배추 도매가격은 ㎏당 908원으로 지난주보다 14.5% 올랐다. 평년(2013~2022년) 10월 평균가격(554원)에 비하면 63.9% 비싸다. 배추 가격이 오른 건 10월 배추의 주산지인 강원도 평창의 기온이 낮아지며 생육 및 출하가 지연되고...
LG전자 베스트샵, 고릴라캠핑과 '스탠바이미 Go' 프로모션 실시 2023-08-28 10:28:13
등을 지원하며, 고객은 시청 환경에 따라 화면을 가로 또는 세로로 돌리거나 테이블 모드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독자 스마트 TV 플랫폼 webOS를 탑재하고 에어플레이와 화면 미러링 등을 지원해 iOS 및 안드로이드 OS 기기와 화면을 공유할 수 있다. 또 음성인식을 지원해 캠핑 중 텐트를 설치하는 등 야외 활동...
신세계그룹, SSG랜더스필드서 아기상어와 야구 마케팅 2023-08-03 06:00:01
굿즈 샵에서도 만날 수 있다. SSG랜더스 선수단도 삼성라이온즈와의 홈경기에서 아기상어 유니폼과 모자를 착용한다. G마켓은 8∼10일 아동 브랜드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구매자에게 호텔 숙박권 등을 경품으로 준다. 이마트24는 랜더스필드 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TPG, 화장품패키징社 삼화 3000억원대 인수 2023-07-14 15:43:55
주력제품은 에어리스펌프와 쿠션컴팩트 등이다. 삼화는 2010년대 초반 로드샵을 중심으로 성장한 중저가 화장품 브랜드에 플라스틱 용기를 공급하면서 사세를 키웠다. 매출은 2012년 298억원에 불과했지만 2017년 891억원으로 5년 만에 세 배 가량 급증했다. 해외에서 'K뷰티' 열풍이 불면서 2018년 처음으로 매출...
"GS샵을 히트상품 제조기로"…허연수의 특명 2023-07-11 18:30:37
에어랩 못지않은데 가격은 20만~30만원 저렴하다는 게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샤크 플렉스타일은 샤크닌자가 지난해 9월 다이슨 에어랩의 대항마로 출시한 제품이다. 미국 영국 스페인 독일 등 북미와 유럽 7개국에서 7개월 만에 1300억원의 매출을 올리는 등 인기가 많았지만, 국내에선 백화점 팝업스토어에서만 잠깐...
"다이슨보다 30만원이나 싸다니"…홈쇼핑 등장한 히트 상품 [이미경의 인사이트] 2023-07-11 15:26:13
지난달 GS샵은 다이슨 에어랩과 기능이 비슷한 '샤크 플렉스타일'을 선보였다. 업계에선 "GS샵의 상품소싱력이 떨어진 것 아니냐"는 얘기가 흘러나왔다. 하지만 GS샵은 '의도된 전략'이었다는 입장이다. 인지도가 떨어지는 제품을 선보여 오히려 GS샵만의 차별화 상품으로 키우겠다는 계획이었다. GS샵의...